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류시장 잠재력, 2030년 273조원으로 성장"(종합) 2024-07-15 14:28:27
천만 뷰를 기록했고 이 상품의 판매는 급증했다. 틱톡은 올해 틱톡과 커머스(상거래) 기능을 결합한 틱톡숍(TikTok Shop)의 한국 진출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틱톡코리아는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틱톡숍은 현재 한국에 진출할 계획과 관련해 명확하게 정해진 것이 없다"며 "틱톡숍이 올해 한국에 공식적으로 진출할 계획이...
[마켓뷰] 모멘텀 공백…코스피 개별종목 장세 펼칠 듯 2024-06-27 08:02:38
만들 예정이라는 소식에 3.90% 오르면서 사상 처음으로 시가총액 2조달러대에 올라섰다.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알파벳에 이어 역대 다섯 번째다. 테슬라는 미국 투자은행 스티펠이 장단기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하며 매수 의견과 목표주가 265달러를 제시한 것을 계기로 5% 가까이 올랐다. 한편 다소 잠잠해진...
효성중공업, 경기도 평택 '지재역 반도체밸리 해링턴 플레이스' 분양 중 2024-06-11 10:37:04
33.4% 급등했다. 불과 2년만에 신규분양 가격이 2억이나 오른 셈이다. 고금리와 고물가 등 여파로 경기도 분양시장에서 국평(전용 84㎡) 분양가격이 10억원을 넘는 단지도 속출하고 있다. 지난 1월 공급한 ‘광명자이 힐스테이트 SK뷰’ 전용 84타입이 최고 12억 3,500만원에 분양했고, 가장 저렴한 타입도 10억원을...
CJ온스타일 "'눈떠보니 라떼' 누적 1천만뷰…3040세대 공감" 2024-06-04 09:51:21
천만뷰…3040세대 공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CJ온스타일은 30∼40세대를 겨냥해 기획·제작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가 누적 조회수 1천만뷰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눈떠보니 라떼는 지난해 9월 시즌1이 공개됐고 지난 3월 시즌2가 나왔다. 30∼40세대 워킹맘의...
핑크퐁 유튜브 천억뷰 돌파…아기상어·베베핀 잘 만든 IP의 힘 2024-06-03 14:27:20
2024년 6월 기준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의 조회수는 145억 뷰로, 2위 ‘데스파시토(Despacito)’ 뮤직비디오와의 격차는 더욱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콘텐츠 업계 최초로 핑크퐁 영어 채널이 유튜브 구독자 수 5천만 명을 돌파하여 ‘5000만 어워드(50 Million Award)’, 일명 ‘루비 버튼’을 수상한 데 이어,...
[마켓뷰] 모멘텀 잃은 코스피…반도체 수출 반등 발판 될까 2024-06-03 08:10:19
반도체 수출액은 113억8천만달러로 작년 같은 달보다 54.5% 증가했다. 이중 고대역폭 메모리(HBM)를 포함한 메모리 반도체 수출은 68억6천만달러로 101.0% 증가했다. 비메모리 반도체 수출은 45억2천만달러로 작년보다 14.3% 증가했다. 김석환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5월 증시는 외국인이 반도체 업종에 대해 7개월 만에...
[마켓뷰] 금리인하 후퇴해도 엔비디아 깜짝실적…"응답하라 삼성전자" 2024-05-23 08:09:12
매출 260억4천만달러로 이번에도 월가 예상치(246억5천만달러)를 웃도는 '어닝 서프라이즈'로 나타났다. 이와 함께 엔비디아는 2분기 매출을 시장 전망치 266억달러를 웃도는 280억달러로 예상했다. 또한 10대 1의 주식 분할도 발표했다. 이날 엔비디아 주가는 정규장에서 0.46% 하락했으나, 실적 확인 이후 시간...
서이브 ‘마라탕후루’ 소셜미디어 음원차트 1위 올라 2024-05-07 16:06:27
앨범 ‘마라탕후루’는 발매한지 3일만에 소셜미디어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서이브의 톡톡튀는 매력과 신나는 리듬감으로 빠르게 사랑받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10대를 비롯한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릴스, 틱톡챌린지 등을...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정도지만, 우르퀴올라 디자인이 입혀진 제품은 3천만원가량에 판매될 예정"이라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상위 1%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데, 그중 더 럭셔리한 고객이 (디자이너 협업 제품을) 구매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초프리미엄 가전에 디자인을 더해 가전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는 셈이다. LG전자가 최초로 선...
10배나 비싸지만…상위 1% 고객들에 '관심 폭발'한 LG가전 2024-04-16 07:00:55
쇼룸. 300평 규모의 3층짜리 건물 안으로 들어서자 예술 작품이 전시된 갤러리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얼핏 고급 가구처럼 보였지만 실제 쓰임새는 냉장고, 와인셀러 등과 같은 주방 가전이다. 유럽 소비자를 겨냥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해 가전을 디자인화해 재탄생시킨 것. 덕분에 거실과 주방의 경계가 모호해지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