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몽베스트, ITI·몽드셀렉션 수상 기념 '몽베스트 페스타' 진행 2024-05-02 14:32:15
고객 대상으로 블랜딩 콤부차 8종 체험팩을 제공하며, 330ml 생수 12개와 콤부차 4종(총 40포) 구성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하거나 재구매한 고객은 2만 원 이상 구매 시 5% 중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몽베스트 생수를 부담...
경기마라톤대회, 아임에코와 협업…급수대 무라벨 생수 회수해 전량 재활용 '전국 최초' 2024-04-23 15:50:14
급수대에 먹는샘물 ‘가벼운샘’ 330mL 생수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경기마라톤 대회는 1만여명의 러너들이 참여하는 경기도 대표 대회로 알려졌다. 아임에코는 경기일보와 함께 생수 제공 시 종이컵을 사용하지 않는 방안으로 급수대에서 무라 벨 생수 ‘가벼운샘’ 330mL 생수를 제공하고 음용 후 빈 생수병을 회수대에...
"1초에 11.5병씩"…1년 만에 3억개 넘게 팔린 '손석구 맥주' 2024-04-02 10:53:07
330mL 기준)이 팔린 셈이다. 병을 누워 이은 길이가 지구를 두 바퀴 이상 돌 수 있는 길이가 된다는 게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선전에 지난해 전사 맥주 매출이 전년보다 약 5% 늘었다고 전했다. 그 결과, 지난해 하이트진로의 맥주 출고량은 2020년 이후 3년 만에 최대치를 경신했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5년…누적 판매량 45억병 돌파 2024-03-20 18:00:24
병(330mL 기준)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초당 28.8병이 팔린 셈이다. 2019년 3월 출시된 테라는 연평균 17%의 판매 증가율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100대 브랜드에 3년 연속 들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100% 리얼 탄산 공법을 적용해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돼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1초당 29병씩 팔렸다…테라, 5년간 45억4000만병 판매 2024-03-20 09:57:24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8.8병(330mL 기준)이 팔린 셈이다. 테라의 5년간 연평균 매출증가율은 17%를 기록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성공 요인으로 제품력과 채널별 차별화 전략을 꼽았다. 리얼탄산 공법으로 제작한 테라는 거품이 조밀하고 탄산이 오래 유지되며 라거 특유의 시원한...
롯데칠성음료, 빙산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시원함·청량감 높인 '크러시' 2024-03-13 16:08:50
타입의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330mL병, 500mL병 제품과 20L 용량의 생맥주 KEG 및 355mL, 470mL, 500mL의 캔 제품이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출시 초기 메인 타깃인 젊은 층이 많이 이용하는 술집이나 식당 등 유흥 채널 입점에 집중했다. 이후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순차적으로 제품 라인업을 늘렸다....
"생수시장서 도약"…풀무원샘물, '풀무원퓨어' 선보여 2024-03-06 10:16:28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풀무원 퓨어는 330mL, 500mL, 2L 등 3종으로 출시된다. 40m 천연 모래 필터로 걸러낸 화강암반수를 사용해 깔끔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라고 풀무원샘물은 설명했다. 또한 매일 맛, 냄새, 탁도 검사를 실시하고 매년 환경 호르몬 및 방사능 검사 등 철저한 품질 관리를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손석구도 안 통했다…'마케팅 총력전' 하이트진로 실적 추락 2024-01-29 22:00:02
상자(330mL 기준 3000만 병) 판매 기록을 세웠다. 하이트진로는 켈리 출시 직후 “켈리와 테라의 투 트랙 전략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 국내 맥주 시장 1위를 탈환하겠다”고 밝혔다. 출시 석 달째인 작년 6월엔 오비맥주 카스와 테라에 이어 소매점 매출 순위 3위로 뛰어올랐다. 하지만 하반기에 접어들면서 하이트진로가...
테라·켈리 동반 부진…고심하는 하이트진로 2024-01-09 17:20:23
330mL 기준 3000만 병) 판매 기록을 세웠다. 하이트진로는 켈리 출시 직후 “켈리와 테라의 투 트랙 전략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 국내 맥주 시장 1위를 탈환하겠다”고 밝혔다. 출시 석 달째인 작년 6월엔 오비맥주 카스와 테라에 이어 소매점 매출 순위 3위로 뛰어올랐다. 유통업계는 하이트진로가 지난여름 펼친 대대적인...
역대급으로 돈 쏟아부었는데…애타는 하이트진로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1-09 16:04:21
상자(330mL 기준 3000만 병) 판매 기록을 세웠다. 2019년 3월 출시된 테라의 최단 기록을 3일 단축했다. 하이트진로는 켈리 출시 직후 “켈리와 테라의 투 트랙 전략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여 국내 맥주 시장 1위를 탈환하겠다”고 밝혔다. 출시 석 달째인 작년 6월엔 오비맥주 카스와 테라에 이어 소매점 매출 순위 3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