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인게임즈, '넥스트플로어' 합병…사업역량 강화 2018-07-06 10:32:19
있다. 드래곤 플라이트, 데스티니 차일드 등 넥스트플로어가 서비스하는 기존 게임들은 그대로 운영한다. 여기에 올해 하반기부터는 국내 및 글로벌 전반을 아우르는 게임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통합 법인 대표에는 라인게임즈를 이끌고 있는 김민규 대표가 올라서며, 넥스트플로어 황은선 대표는 통합 법인의 인사...
[현장+] 블리자드, '퍼블리싱' 출사표…'데스티니 가디언즈' 성공할까? 2018-07-02 15:02:57
39데스티니239 한국어 버전 39배틀그라운드39 인기 여전…녹록지 않은 시장 상황 블리자드가 mmofps(다중 접속 1인칭 슈팅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미국 유명 게임 개발사 번지스튜디오가 제작한 게임으로 지난해 9월 출시된 '데스티니2'의 한국어...
여자농구 우리은행, 삼성생명 꺾고 매직넘버 '3' 2018-02-19 21:00:14
김정은의 3점 슛에 이어 임영희의 득점까지 더해지며 5분 39초를 남기고 54-41로 점수 차를 벌렸다. 우리은행은 4쿼터 초반 61-54까지 쫓겼지만, 데스티니 윌리엄스와 박혜진이 득점에 성공하며 삼성생명의 추격을 뿌리쳤다. 나탈리 어천와가 18점 12리바운드로 팀 승리를 이끌었고, 임영희와 김정은이 각각 1점을 기록하...
[레저&]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응원"… P&G가 사회적 편견을 없앤다 2017-10-25 19:33:40
39체인지 데스티니39 캠페인 생리대 브랜드 39위스퍼39 39여자답게39를 긍정적으로 [ 이유정 기자 ] 2015년 발표된 유엔의 ‘지속가능개발목표(sdgs)’에는 양성평등이 포함됐다. 여성과 소녀들이 직면한 차별과 차별적 관행 폐지, 가사노동에 대한 양성평등 인식, 여성의 경제권과 역량 강화 등이...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6-07 15:00:02
해갈 역부족…저수율 52%까지 떨어져 170607-0636 경제-0117 14:20 넷마블, 모바일 RPG 신작 '데스티니6' 출시 170607-0638 경제-0118 14:22 조폐공사 '정관장 가짜 홍삼제품' 보안기술로 잡는다 170607-0640 경제-0119 14:24 [게시판] 이스트소프트, 오픈소스 특허 공유 단체 가입 170607-0650 경제-0120...
카카오, 작년 매출 1조원 돌파…콘텐츠·캐릭터 사업 '활짝' 2017-02-09 08:47:47
데스티니차일드' 등 신규 모바일 게임 매출 확대와 '검은사막' '에오스' 등 개인용컴퓨터(pc) 퍼블리싱(배급) 게임 매출 호조가 주효했다.캐릭터 사업을 앞세운 커머스 매출도 호실적에 기여했다. 지난해 11월 문을 연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스토어 홍대점의 판매가 주요인이었다. 연말 성수기를 맞은...
네이버·카카오 동반 강세 2017-01-04 18:32:42
전년 동기보다 71.6% 늘었을 것으로 예상된다. 광고 매출은 부진했지만 ‘데스티니차일드 for kakao’ ‘검은사막’ 등 게임사업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 올해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사업의 성장이 기대된다. 김한경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다음 모바일 광고 확대, 카카오톡 신규 광고...
KTB투자 "카카오, 긍정적 변화가 보인다" 2016-12-27 08:13:25
39데스티니차일드 forKakao39를 비롯한 게임 부문도 성수기 효과로 매출이 오를 것"이라며 "카카오프렌즈등 커머스 매출도 전 분기 대비 27%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내다봤다. 부진을 겪고 있는 O2O(온·오프라인연계) 사업에 대해서는 "카카오드라이버의평균 다운로드 횟수가 지난달 TV 광고 방영 이후 3배...
넷마블도 놀란 '데스티니차일드' 돌풍 2016-11-07 17:46:49
39라이브2d39 적용…살아있는 듯한 캐릭터 강점 [ 유하늘 기자 ] 넷마블, 넥슨 등 대형 게임업체가 독차지하던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1위 자리를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이 꿰차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넥스트플로어와 시프트업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차일드 얘기다.데스티니차일드는 출시 닷새 만인...
SK-II, ‘나의 꿈 #놓치지 않을 거예요’ 캠페인 성료 2016-06-22 17:28:00
넣어 주는 것을 목표로 전개한 글로벌 캠페인 ‘체인지 데스티니’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캠페인 진행에 앞서 sk-ii는 ‘현재 어른들은 꿈을 꾸고 있는가’를 알아보기 위해 한국을 비롯 중국, 일본, 대만, 미국, 싱가폴 등 14개국 5.400여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드림 서베이’와 대한민국 성인 남녀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