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스트플로어, '크리스탈하츠' 카카오서만 사전예약 50만명! 2016-01-22 15:26:00
돌파하며 출시전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39크리스탈하츠39는 스타트업 개발사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39드래곤 플라이트39, 39나이츠오브클랜39 등을 개발한 넥스트플로어 최초의 퍼블리싱 타이틀로,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가 펼치는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다.2월 말 안드로이드os 버전으로 ...
배영진 대표 "넥슨 출신 의기투합 '모빌팩토리' 주목해달라" 2016-01-14 08:20:00
39드래곤플라이트39 중국 독점 퍼블리셔이기도 하다.사람들은 사업은 운칠기삼(運七技三, 운이 70%, 기(재능)가 30%)이라고 한다. 어떤 이는 39운칠복삼39이라고 세상의 모두를 39운39이라고 돌리기도 한다. 가령 중국 법인을 설립할 때 넥스트플로어 김민규 대표가 투자해줬다. 모빌팩토리 중국 법인이...
넥스트플로어, 신작 '크리스탈하츠' 사전예약 돌입 2016-01-12 12:14:03
39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이하 드래곤 플라이트)39와 컬레버레이션(collaboration)을 통해 사전 등록을 신청한 유저에게 크리스탈하츠 전용 한정판 39써니39 캐릭터를 100% 제공한다. 39써니39는 모바일 슈팅 게임 39드래곤 플라이트39의 대표 캐릭터다.한편 39크리스탈하츠 for kakao39의 사전 등록...
카카오 게임대상, '프렌즈팝-틀린그림찾기-백발백중' 선정 2015-12-23 16:32:00
39드래곤 플라이트 39, 39모두의마블39, 39몬스터 길들이기39, 39애니팡239, 39별이되어라!39, 39세븐나이츠39 등 6작품을 선정했다. (이상 게임 출시순)39카카오 게임대상 201539에 선정된 개발사 중 게임빌은 2년 연속, 넷마블게임즈와 선데이토즈는 3년 연속으로 수상작 대열에 올라 모바일...
넥스트플로어, 모바일게임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다 2015-12-22 12:13:11
39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39를 통해 신규 가입하는 유저가 레벨달성 및 아레나, 하드던전 보스 대결 등 각각의 미션을 클리어할 경우 최대 12,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드래곤플라이트, 엘브리사, 나이츠오브클랜 등 넥스트플로어에서 서비스하는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핫] 글로벌 게임시장 '페이스북' 성공사례 여기 있다! 2015-11-09 20:16:59
스마트폰 보급 확대, 39애니팡39 등 모바일게임 주도권 아이폰이 등장하면서 글로벌에서 스마트폰 사용이 확산되면서 게임시장도 요동쳤다.방대한 인프라와 거대 투자가 필요해 대기업들만 지원할 수 있었던 pc온라인 게임 주도에서 모바일 게임의 시장이 글로벌까지 원스톱으로 열렸다. 특히 4g lte의 빠른 도입과...
김민규 대표 "드래곤플라이트, 처음엔 카카오 입점 거절" 2015-10-15 16:24:59
39드래곤플라이트39로 동시접속자 850만명, 다운로드 2300만건 등을 기록하며 선데이토즈의 39애니팡39과 함께 모바일게임시장을 이끌었다.이날 참석한 김민규 대표는 "넥스트플로어의 시작은 인디였다"라는 말로 운을 땠다. 2012년 설립된 넥스트플로어는 Ƈ분rpg39 39이즈러너39 등의 심플한 모바일게임을...
넥스트플로어, 첫 간담회 통해 신작 라인업 발표 2015-10-15 15:28:04
39드래곤 플라이트39의 개발사로 동시접속자 850만명, 다운로드 2,300만건 등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지만 공식 행사를 통해 기업을 소개하는 자리는 이번이 처음이다. ■ 3주 만에 개발한 39드래곤 플라이트39의 성공 신화 넥스트플로어 김민규 대표는 이날 행사에서 39소통39을 주제로 지난 2012년 초기맴버...
넥스트플로어, 자사게임 3종 한가위 이벤트 연다 2015-09-21 11:59:09
맞은 39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39에서는 명절 분위기에 어울리는 배경음악(bgm)과 한복을 입은 몬스터 용들이 등장하는 등 색다른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3주년 한정판 새끼용과 수정 30개를 지급하며, 10월 4일까지 39나방맨 스테이지39를 클리어하거나 39큰 별...
넥스트플로어, 3주년 맞아 아이덴티티 담긴 영상공개 2015-09-14 11:27:00
39게임39을 소재로 넥스트플로어가 설립부터 현재까지 추구하고자하는 게임의 가치 및 방향성 등을 감성을 자극하는 한 편의 드라마 형식으로 표현했다.특히 영상에서는 넥스트플로어를 소년으로 의인화해 유년시절 그가 즐겼던 게임의 추억과 게임이 지닌 근본적인 즐거움을 게임 제작자가된 후에도 고민한다는 내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