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왕훙' 2명이 수천억원 상품 하루만에 팔았다 2020-10-22 11:58:55
이 가운데 2천600개 브랜드가 첫선을 보인다. 설화수, 에스티로더 등 일부 화장품 브랜드는 가격을 면세점보다 싸게 낮췄다. 상하이 디즈니랜드는 33% 할인한 입장권을 팔며 몇몇 해외 자동차 브랜드는 일부 모델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바쉐론콘스탄틴은 크리스마스 출시 예정이었던 신제품...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수혜 브랜드 뜬다 2020-10-06 09:27:27
│1 │삼성 갤럭시 │ -│51│설화수│▼ 15 │ ├──┼────────┼───┼───┼───────┼────┤ │2 │카카오톡│ -│52│넷마블│ - │ ├──┼────────┼───┼───┼───────┼────┤ │3 │KB국민은행 │▲ 1 │53│그랜저│▲ 15 │ ├──...
코로나가 바꾼 기업 브랜드 가치 "네이버·구글 등 언택트 대세" 2020-06-30 05:51:01
│36 │설화수│▲ 1│86 │마켓컬리 │신규│ ├──┼─────────┼────┼──┼─────────┼────┤ │37 │자이 │▲ 9│87 │홈플러스 │▼ 16 │ ├──┼─────────┼────┼──┼─────────┼────┤ │38 │파리바게뜨│▼ 6│88 │CGV │▼ 10 │...
코로나발 브랜드 순위 지각변동…온라인쇼핑↑ 항공·여행↓ 2020-03-31 06:11:01
│ 37 │ 설화수 │▼ 16 │ │ 87 │ 한글과컴퓨터 │▲ 12 │ ├──┼────────┼───┤ ├──┼────────┼───┤ │ 38 │CJ 대한통운택배 │ ▲ 4 │ │ 88 │ BMW │ 신규 │ ├──┼────────┼───┤ ├──┼────────┼───┤ │ 39 │페이스북│ ▼ 3 │ │...
[표] 브랜드스탁 '2019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2019-12-08 08:33:58
│21│설화수 │↓ 1│71│롯데슈퍼 │↑ 12 │ ├───┼──────────┼────┼───┼─────────┼───┤ │22│에버랜드│↑ 1│72│밴드 │↓ 9 │ ├───┼──────────┼────┼───┼─────────┼───┤ │23│롯데백화점 │↓ 10 │73│KEB하나은행 │↑...
'갤럭시' 한국 100대 브랜드 9년째 1위…'유니클로'는 탈락 위기 2019-12-08 06:21:00
│21│설화수 │↓ 1│71│롯데슈퍼 │↑ 12 │ ├───┼──────────┼────┼───┼─────────┼───┤ │22│에버랜드│↑ 1│72│밴드 │↓ 9 │ ├───┼──────────┼────┼───┼─────────┼───┤ │23│롯데백화점 │↓ 10 │73│KEB하나은행 │↑...
[이슈+] "시위? 불황? 남의 일"…'명품'은 살아있다 2019-11-01 15:01:07
설화수' 매출이 25% 뛰면서 매출을 견인했고, 채널 재정비와 마케팅비 효율화로 수익성이 40% 넘게 개선됐다.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0%, 41% 증가한 1조4020억원, 1075억원을 거뒀다. 전문가들은 불황 속 고가 상품 호황 원인에 대해 소비 양극화와 밀레니얼 세대(1980~2000년대 초반 출생자)의 고가제품 소비...
일본 '횡포'에 브랜드가치도 '들썩'…국산차↑·항공여행↓ 2019-09-30 05:31:00
설화수 │ ▼ 9 │865.6 │ │ 73 │ 롯데슈퍼 │ ▼ 6 │832.7 │ ├──┼──────┼───┼───┤ ├──┼──────┼───┼───┤ │ 24 │ 하나투어 │ ▼ 9 │864.7 │ │ 74 │ LG TV│ ▼ 8 │831.7 │ ├──┼──────┼───┼───┤ ├──┼──────┼───┼───┤...
[돌아온 유커]② 비싼 화장품 '好好'…명동 면세점 다시 '하하' 2019-09-20 07:59:35
LG생활건강의 고급브랜드 '후',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라인 등은 현재도 면세점 내 가장 잘 팔리는 화장품으로 꼽히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전체 화장품 사업 매출 중 면세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40% 정도"라며 "2분기 면세 채널에서 발생하는 화장품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아모레퍼시픽' 5% 이상 상승, 피해갈 수 없는 2분기 감익 - 대신증권, BUY 2019-07-11 12:00:10
제외한 전 채널 선방하며 1분기 대비 매출 역성장 폭 둔화 전망.-설화수, 헤라 30~40% 성장세 이어지는 중인 점은 고무적이나 이니스프리의 4월 브랜드 리뉴얼에도 1q19와 유사한 흐름으로 역성장 추정, 중국 주요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출점 기조 변함 없음.-2q19 아세안 매출액 20~30% 성장 전망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