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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마카세 대신 간편식, 택시보단 버스…2030이 변했다 2024-07-28 17:56:50
그쳤다. 2030세대는 수입차 대신 중고차(29%)와 국산차(34%) 구매를 늘렸다. 다른 연령대의 중고차 구매 증가율은 이 기간 0%로 정체됐으며 국산차 구입은 11% 늘어나 2030세대보다 증가율이 낮았다. 2030세대의 택시 이용 건수도 21% 줄어 다른 연령대(-3%)보다 감소폭이 컸다. 고물가·고금리 직격탄2030세대 소비가 축소...
꼭 필요한 것만 산다…이젠 '요노' 시대 2024-07-28 17:55:03
그쳤다. 2030세대는 수입차 대신 중고차(29%)와 국산차(34%) 구매를 늘렸다. 다른 연령대의 중고차 구매 증가율은 이 기간 0%로 정체됐으며 국산차 구입은 11% 늘어나 2030세대보다 증가율이 낮았다. 2030세대의 택시 이용 건수도 21% 줄어 다른 연령대(-3%)보다 감소폭이 컸다. 고물가·고금리 직격탄2030세대 소비가 축소...
렉서스코리아, ES 10만대 판매 기념 이벤트 열어 2024-06-18 09:28:38
2002년부터 2년 연속 수입차 베스트셀링 모델 1위 자리에 오른 바 있다. 2012년 등장한 6세대 es는 2022년까지 9년 연속 수입 하이브리드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지난 5월 기준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통합한 es의 국내 누적 판매량은 10만대를 넘어섰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장재훈 현대차 사장, 수소위원회 공동의장 취임 2024-06-18 09:21:46
주요 인사들이 모여 수소 생태계 성장과 지속 가능한 에너지 미래를 만들기 위한 논의가 이뤄졌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플래그십 세단 정수 원한다면 ‘아우디 a8 l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 [하이빔] 39수입차 외면39 부산모터쇼, bmw만은 진심 ▶ 페라리, 르망 24시에서 2년 연속 우승...
페라리, 르망 24시에서 2년 연속 우승 2024-06-18 08:06:58
올해의 결과로 모든 페라리 하이퍼카 드라이버들이 르망에서, 그리고 그들과 함께 페라리가 우승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 39수입차 외면39 부산모터쇼, bmw만은 진심 ▶ 플래그십 세단 정수 원한다면 ‘아우디 a8 l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
[하이빔] '수입차 외면' 부산모터쇼, BMW만은 진심 2024-06-18 08:04:03
단독 참가 결정 bmw그룹코리아가 부산모빌리티쇼39 참가를 확정 지었다. 지난 2022년 모터쇼 이후 수입차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두 번째로 단독 참가를 결정했다. 개할 예정이다. bmw의 이 같은 행보는 대부분의 수입차 브랜드가 불참을 선언한 가운데 이뤄진 것이어서 더 주목된다. ...
한성자동차, '홈서비스 3일 환불제' 도입 2024-06-11 09:54:03
한성자동차가 수입차 판매사 업계 최초로 인증중고차 39홈서비스 3일 환불제39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인증 절차를 통과한 인증중고차만을 제공하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 편의성과 신뢰성를 더욱 강화한다는 목표다. 대상 차는...
벤츠사회공헌위원회, '기브앤 레이스' 기부금 전달 2024-06-10 09:18:07
주변 이웃들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출범 10주년을 맞이하는 벤츠사회공헌위원회는 2024년 1분기 기준 누적 총 474억 원을 사회에 기부해 국내 수입차 업계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볼보건설기계, 국내외 초청해 기술 및 신제품 공개 ▶ 기아, 연식변경...
차봇모빌리티, 롯데홈쇼핑과 '신차 비교견적 서비스' 선봬 2024-05-16 09:36:28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판매되는 차는 국산차와 수입차 브랜드 전 차종(15인승 미만 기준)으로 인기 고공행진 중인 아반떼, 카니발 등 하이브리드차 역시 확보된 물량을 통해 상담 후 빠른 구매가 가능하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상담을 신청한 소비자에게는 방송 후 차봇의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맞춤 상담과 함께 차...
[하이빔]그 많던 디젤 수요는 어디로 갔나 2024-05-13 16:07:16
지식 수준도 내연기관을 선택하는 사람보다 비교적 높다(2017 송미령). 따라서 최근 수입차 업체들의 bev 마케팅은 단순한 브랜드 과시를 넘어 ‘노블리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에 초점을 두고 있다. t-size:="" 14px;"=""> ▶ 금호타이어, 현대n페스티벌서 39이노뷔39 성능 입증 ▶ 롯데렌탈, 장애 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