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이스트, 화려한 귀환…3년 만의 완전체 활동 '기분 좋은 시작' 2019-04-30 10:23:16
벳'은 퓨처 베이스와 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독특하면서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인다. 여기에 멤버 백호가 작사, 작곡, jr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음악적 역량과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선사한다.뉴이스트는 오는 5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완전체 뉴이스트가 온다…신곡 'BET BET'으로 열 꽃길 2막 2019-04-29 10:48:02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독특하면서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멤버 백호가 작사·작곡에, jr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벳 벳' 외에도 어반 스타일의 곡 '세뇨(segno)',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 '베이스(bass)', 아카펠라 느낌의...
정준영 지우고 전화위복 기회…'현지에서 먹힐까3'의 자신감 2019-04-16 18:00:29
완전 달랐다. 당시엔 섬에서 슬로우 라이프를 하면서 세끼 먹고 살면 되는데, 여기는 외국인들에게 대접을 해야 하지 않나. 극과 극"이라고 차이점을 설명했다.이어 "제가 단톡방에 민우가 합류했으면 좋겠다고 문자를 계속 남겼었다. '놀면 뭐해' 라고 보냈는데 대답을 안 해주더라. 알고 보니 이민우는...
강성문 "일룸은 '슬로 퍼니처' 지향… 1등엔 관심없어" 2018-09-05 18:18:26
강 대표는 또 “2016년 새롭게 선보인 폼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와 디자이너·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전문 브랜드 ‘데스커’의 매출도 올해 각각 약 140억원, 100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이런 성장의 배경에는 일룸 정체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깔려...
식품업계 '콕' 찍어주는 TPO마케팅 열전 2018-09-02 19:55:52
음료 ‘슬로우 카우’ ‘스위트 슬립’ 등도 대표적인 tpo 마케팅 제품이다.◆캠핑 이유식·‘엄마아빠퇴근팩’도특정 장소와 상황에 맞도록 설계한 제품과 프로모션도 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평일 오후 4시부터 7시 사이 퇴근시간에 맞춰 해피오더나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 사진 송고 LIST ] 2018-08-16 15:00:00
08/16 14:36 서울 강민지 슬로우푸드 대표주자 발효식품 08/16 14:36 지방 양영석 BMW 점검 및 운행정지 명령 08/16 14:36 서울 강민지 건강한 삶을 위한 발효식품 08/16 14:36 지방 임병식 북한산 위의 조각구름 08/16 14:37 지방 임병식 '아파트 공화국' 08/16 14:37 서울 강민지 어린이를...
매일유업, 가정간편식 진출 2018-08-06 17:46:17
39슬로우키친39 카레 선보여 [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이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진출한다. 매일유업은 6일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의 hmr 시리즈 ‘슬로우키친’을 출시했다. 첫 제품은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카레 3종’(사진)이다. 매일유업은 일본 회사와 제휴한 ‘고베식당’...
[ 사진 송고 LIST ] 2018-07-17 10:00:00
39 지방 권준우 균열과 함께 솟아오른 고속도로 07/16 19:44 지방 김병수 추모사하는 이윤영 네덜란드 대사 07/16 19:45 지방 김병수 이준 열사 111주년 추모식 참석자들 기념촬영 07/16 19:50 서울 사진부 기아차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전 '슬로우 캠페인' 개최 07/16 19:52 지방 양영석 친근하게...
[ 사진 송고 LIST ] 2018-07-16 15:00:02
체험전 '슬로우 캠페인'개최 07/16 11:21 지방 임채두 전주 장갑 제조 공장에 불 07/16 11:21 서울 홍해인 '서효원 최고!' 07/16 11:22 서울 홍해인 '서효원에게 박수' 07/16 11:22 지방 고현실 KT, 스타벅스서 '10기가 와이파이' 제공 07/16 11:23 서울 홍해인 김송이에게...
기아차,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전 '슬로우 캠페인' 열어 2018-07-16 11:32:59
39slow(슬로우) 캠페인39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아차가 한국생활안전연합과 함께 지난 2005년부터 전개하고 있는 행사로 부모와 어린이가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함께 하며 교통 안전에 대해 배우는 무료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해까지 총 30만명 이상이 참가, 어린이들에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