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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생겨지고 싶어?” 맨즈 섬머 뷰티케어 TIP 2016-06-21 17:10:00
아이오페 맨 uv 쉴드 선 프로텍터(iope men uv shield sun protector, spf50+/pa+++)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의 남성용 선크림. 다공성 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수해 번들거림을 막아주며 모공을 케어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사진출처: 키초, 아이오페, 라네즈 옴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포장만 바꿨을 뿐인데…"대박 났네" 2016-06-12 16:11:55
‘쿠션’ 형태로 만든 ‘아이오페 에어쿠션 선블록’을 내놓아 돌풍을 일으켰다. 쿠션은 파운데이션, 메이크업베이스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특수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아낸 제품이다.이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한 연구원이 주차 확인 스탬프를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다. 스탬프...
'최대 실적' K뷰티 대표기업, 2군 육성 나섰다 2016-05-08 08:00:00
'아이오페', '헤라', '프리메라', '려'를 선정해 수출에 힘쓰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주력 수출브랜드를 규모가 큰 메가브랜드로 키우는 동시에 차세대 브랜드를 확충해 추가적인 성장 모멘텀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lg생활건강은 간판 브랜드 '후'의 성공을 이을 브랜드로...
아모레퍼시픽그룹, 1분기 영업익 4191억…31% 증가 2016-05-02 09:22:44
국내 실적 성장을 이끌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프리미엄 사업부도 입지를 확대했다. 해외 사업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46%, 37%씩 성장한 4080억원, 794억원을 거뒀다. 특히 아시아 사업 매출이 50% 고성장한 3787억원을 달성했다. 설화수와 이니스프리의 매장 증가, 온라인몰 입점을...
[이슈+] 쿠션 화장품 경쟁 2라운드…어디까지 왔니 2016-04-22 13:57:47
말 기준 국내외 누적 판매량 8000만개를 돌파했다.원조 브랜드인 아이오페의 경우 네 번째 리뉴얼을 거친 '에어쿠션® spf50+/pa+++'를 최근 출시했다. 신제품은 쿠션의 스펀지를 벌집 모양으로 링榕?퍼프에 내용물이 고르게 묻어나도록 만들었다. 다양한 영양성분이 포함된 바이오 워터(bio water™),...
롯데면세점, 일본 도쿄 긴자점 개점…첫해 매출 1500억 목표 2016-03-31 09:41:10
아이오페', '메디힐', 'kt&g', '정관장' 등 대기업 및 중소기업 제품이 포함돼 있다. 개점 첫해 매출 목표는 1500억원이다. 롯데면세점은 2014년 간사이공항점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 판로 개척에 나섰고, 향후 다른 지역에 4~5개의 면세점을 추가로 개설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바탕으로 10년...
톡! 톡! 톡! 여심을 두드려라…불꽃튀는 '쿠션 화장품' 전쟁 2016-03-19 18:00:06
상징’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쿠션의 원조인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등의 기능이 함께 들어있다.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얼굴 전체에 탄력을 주는 역할을 한다는 설명이다.콧대 높은 해외 화장품 업체들은 그동안 아시아 업체가 개발한 제품을 인정하지...
아리따움, 봄 맞아 할인 및 기프트 제공 2016-03-02 10:09:49
차단 기능의 '아이오페 uv 쉴드 듀오 키트'를 비롯해 '마몽드와 마리몬드의 콜라보 키트', '한율 한국자연 키트'와 같이 새로운 구성의 키트를 제공받는다.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16년 면세점 전망 ②] 한국 면세시장에서 명품 브랜드는 계륵(鷄肋)? 2016-01-05 06:32:00
'헤라', '라네즈', '아이오페' 4개 브랜드의 판매 총액이 1137억원으로 루이비통 2011년 최대 판매액보다 높다. 국내 면세업계 양대 산맥인 신라면세점 서울점(장충동)의 매출도 롯데면세점 본점(소공점)과 별반 다르지 않다. 신라면세점에서 루이비통은 2010년부터 2012년까지 3년간 매출액 1위를...
'K뷰티 대표주자' 서경배·차석용 "해외에 차세대 브랜드 안착" 2016-01-04 16:30:38
추가 확보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오페·헤라·프리메라·려 등 넥스트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로 선정한 상태다.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꾸준한 성장을 위한 화장품과 생활용품 부문의 해외 시장 추가 확장을 주문했다. 특히 한방 화장품 브랜드 '후'의 성공이 다른 브랜드로 이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