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토요타,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마련 2024-03-04 09:52:40
39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39 애프터서비스(as) 부문에서 렉서스가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3월4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렉서스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상 유상 수리를 진행하면 플래티넘 유리 세정 코팅제와 타올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에이씨델코, 3월 에어컨필터 1+1 혜택 제공 2024-03-03 12:45:25
이벤트도 전개 gm의 글로벌 애프터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에이씨델코가 에어컨 필터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遣Ζ??경품 증정 및 네이버페이 1만원권 제공 혜택도 마련했다. 에이씨델코의 에어컨 필터는 먼지 및 연소가스, 악취, 꽃가루 등으로부터 탑승객의 호흡기를 보호할...
현대차, 하이브리드 추가한 '2024 스타리아' 사전계약 2024-02-28 11:12:14
기능인 39정체구간 특화 제어39를 장착했다. 해당 기능은 내비게이션 도로 정보와 차 주행 상태를 종합해 저속 정체구간에서 변속 패턴과 엔진 시동 시점을 전략적으로 변경함으로써 가속과 감속에 따른 불필요한 조작을 줄여주고 승차감을 높인다. 이 외에 현대차는 스타리아 하이브리드에 전방 주차 거리 경고,...
마세라티, FMK 벗어나 마세라티코리아 운영 전환 2024-02-26 17:12:08
강화하기 위해 향후 세계적 수준의 애프터 서비스와 마세라티 글로벌 표준에 부합하는 맞춤형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또 이탈리안 럭셔리와 소비자 만족 구현을 위해 네트워크 강화에 주력할 뿐만 아니라 더욱 몰입할 수 있는 매력적인 브랜드 경험 제공을 위해 과감한 계획도 선보일 계획이다....
포르쉐코리아, 우수 서비스센터 포상 2024-02-22 10:41:32
포르쉐코리아가 포르쉐 애프터세일즈 챌린지(porsche aftersales challenge, pace)39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 가장 높은 성과를 기록한 곳은 수원 서비스센터(도이치아우토), 용산 서비스센터(용산스포츠오토모빌), 분당 서비스센터(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가 각각 차지했다. 상품...
볼보자동차코리아, 2023 딜러 어워드 성료 2024-02-07 10:52:50
및 애프터서비스(as) 부문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1위에 올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올해 약 1,000억 원의 투자를 통해 전시장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각각 40개로 확대하는 등 고객 서비스 1위 기록을 수성한다는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만트럭, 설 특별 부품 캠페인 전개 ▶ 엘앤티렉서스, 강남...
BMW코리아, 강서 서비스센터 새단장 2024-02-05 11:30:12
스 어드바이저가 상주해 전문화된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소모품 교환의 경우 오후 3시 이전 입고 시 당일 출고가 가능한 신속한 경정비 서비스를 실시하며, 타이어 교체 전담반을 운영해 타이어 4개 교체 및 얼라인먼트 작업은 4시간 이내에 출고할 수 있다.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 교체...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신임 사장 선임 2024-01-30 15:50:08
39로 통한다. 20년 이상 홍보와 마케팅, 세일즈, 애프터세일즈, 네트워크 등 다양한 영역에서 경험을 쌓았다. 특히 수입사와 국내 완성차까지 두루 재직하며 글로벌 현황은 물론 우리나라 자동차 시장에 대해서도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고 있다. 아쉬와니 무파사니 스텔란티스 인도·아시아태평양 coo는 "그녀의...
차봇모빌리티, 온라인 자동차 판매 시장 공략 2024-01-18 10:10:51
39수입차 잘 사는 기술39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에서 수입차 비교 견적 신청을 완료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총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월17일부터 2월20일까지 약 1달간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앱을 통해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강병희 차봇모빌리티 coo는 "이번 신규...
폭스바겐, 2023년 전 세계서 487만 대 인도 2024-01-11 11:13:19
세일즈, 마케팅, 애프터세일즈 이사회 멤버는 "2023년의 성장 기조는 폭스바겐의 브랜드 및 제품 전략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는 의미"라며 "자동차 시장 환경은 2024년에도 도전적일 것으로 전망되나 폭스바겐의 매력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