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시장 흔들겠다"는 샤오미…45만원 태블릿 내놨다 2021-09-16 13:03:24
고객은 39만9000원의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왕 매니저는 "태블릿 시장은 매우 비싼 플래그십 제품과 엔트리(저가)급 제품으로 양극화돼 있다"며 "성능은 플래그십 수준이면서 중저가 수준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무선이어폰 신제품인 레드미 버즈3 프로도 가성비를 강조했다....
'갤럭시A'에 힘주는 삼성…"중저가폰도 놓치지 않아" 2021-09-13 15:42:54
AP에 90㎐ 주사율로 사양은 다소 낮지만 가격이 39만9300원으로 저렴하다. 중국 샤오미가 지난달 “가장 저렴한 5G 스마트폰”이라는 홍보와 함께 국내에 출시한 레드미노트10 5G 가격(34만9000원)과 큰 차이가 안 난다. 갤럭시 버디는 삼성페이와 측면 버튼 지문인식 등 편의 기능을 갖췄다. 40만원대 5G폰도 있다. 올 3월...
삼성 안방까지 노리는 샤오미…35만원 5G폰 국내 출시 2021-08-12 11:35:22
"레드미노트 10 5G는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5G 스마트폰 중 하나로 모든 고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가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레드미노트 10 5G는 34만9000원에 출시된다. 삼성전자의 중저가 제품 갤럭시 A 32 5G 출고가격 39만9300원, 갤럭시 A 42 5G가 44만9900원보다 싸다. 12일부터 31일까지는 국내...
기아, '기아 스토어' 디자인 표준 공개 2021-06-17 09:37:28
39루프39형태의 조명을 배치했다. 레드 컬러의 루프 조명은 서로 다른 공간을 연결하는 에너지를 표현했다. 브랜드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유니크한 요소들도 곳곳에 배치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만지고 접할 수 있는 부분의 소재를 중요하게 고려해 가구와 소파의 경우 좀 더 부드럽고 직조감이 있게 바꿨다....
‘보랏빛신화, 이미 시작’ 퍼플키스, 나고은-수안-유키까지 ‘폰조나’ 티저이미지 공개 완료 2021-03-12 14:22:07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유키는 장엄한 신전에 레드 드레스를 입고 화려하게 등장, 여신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더불어 보라색 헤어로 파격 변신한 나고은은 스페인어로 39독39이라는 뜻을 지닌 ‘ponzona’를 연상케하는 검은 천들로 둘러싸인 계단에 앉아 신인답지 않은 표정 연기를 선보여 이목이 집중됐다....
로저드뷔, 하이퍼 시계 제조 기술로 완성한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신제품 3종 공개 2021-02-08 12:00:15
가미된 핑크 골드 버전과 티타늄 소재의 올 블랙 버전으로 선보이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스포티한 레드와 블랙의 조화가 돋보이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이 세 가지 버전 모두 스트랩에 로저드뷔의 혁신적인 QRS(퀵 릴리즈 시스템)를 장착하고 있어 착용자가 시계의 룩을 쉽고 빠르게 바꿀 수 있는 즐거움을 누릴...
초고가 TV 전쟁…삼성, 1억7000만원 '마이크로 LED' 공개 [종합] 2020-12-10 11:40:18
올 것"이라고 말했다. 110형 이외 크기 제품 출시와 관련해선 "70형 이상 등 다양한 초대형 라인업을 준비하고 있지만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했다. 이에 따라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세계 최초의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함께 초고가 TV 시장을 재편할 것으로 보인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삼성전자, 초고가 TV 시장 마이크로 LED로 맞불 2020-12-08 14:01:27
이에 따라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세계 최초의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함께 초고가 TV 시장을 재편할 것으로 보인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의 출고가는 약 1억원이다. LG전자는 지난 10월 VVIP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이 제품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마이크로 LED TV의 세밀한 화질을 내세...
3분기 TV시장, 삼성·LG가 절반 가져갔다 2020-11-30 15:35:40
같은 기간보다 수량 기준 39%, 금액 기준으로 22%를 더 판매했다. 삼성전자의 금액 기준 시장 점유율은 33.1%다. 기존 최고 기록이었던 올 1분기(32.4%)를 넘어섰다. LG전자는 16.6%(금액 기준) 점유율로 2위를 기록해 소니(10.1%), 중국의 TCL과 하이센스(각 7.3%) 등을 제쳤다. LG전자는 수량 기준 11.6%의 점유율로 2위...
삼성·LG '코리아 연합' 3분기 글로벌 TV 시장 '절반' 차지 2020-11-24 13:48:33
3분기 1485만대(93억1563만달러)를 팔아 전년 동기 대비 수량 기준으로 39%, 매출액 기준으로 22% 증가했다. 특히 프리미엄 라인업인 QLED를 앞세워 매출액 기준 3분기 역대 최고 점유율인 33.1%를 거뒀다. LG전자도 선전했다.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시장 선두주자인 LG전자는 16.6%(매출액 기준), 11.6%(수량 기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