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디 큐! IPO]레온② 광고시장에 날린 경고장 "간판은 곧 사라진다!" 2017-08-30 10:24:39
늘어나고 있다. <한경닷컴>은 정보 부족으로 인한 39깜깜이 투자39의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비상장 기업을 찾아가 투자자들을 대신해 질문(question)하고 기업공개(ipo) 계획, ceo 인터뷰, 기관투자가들의 투자 이유 등 투자자들이 궁금해할 만한 정보에 대해 큐레이션(curation) 서비스하는 39레디 큐! ipo39를...
정용진 야심작 스타필드 고양점 더 진화해서 돌아왔다 2017-08-17 17:46:37
39락(樂) 테마파크39하남점 시행착오 개선…야외 주차공간 1100대 확보 스파·필라테스 등 39엄마 공간39…3600㎡ 규모 토이킹덤 플레이정용진, 우리 경쟁상대는 집…"집에 가는게 아깝게" 매장 바꿔 직구보다 싼 해외편집숍 첫선…1년 내 매출 6500억원 기대 [ 안재광 기자 ] 백화점이 상품을 직접 매입해 할인...
[그래도 창업이 희망이다] 스마트폰 초기화면 장악한 NBT…한국·중국 1억2000만명 '터치' 2016-12-25 17:15:26
라떼스크린, 허니스크린, 쿠차슬라이드, 플레이락, 도돌락커, 포인트락커 등 수십종의 화면잠금앱이 쏟아져 나왔다. 스마트폰을 쓸 때마다 가장 먼저 보이는 화면잠금앱으로 초기 화면을 장악하면 광고 등으로 엄청난 매출이 가능하고 확장성도 크다고 판단한 기업들이 너도나도 뛰어들었기 때문이다. cj 등 대기업은 물론...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언제나 믿어주는 소비자들 있기에…브랜드의 별이 되다 2016-09-04 17:35:17
받아 39마스터피스39상 [ 조남규 기자 ] 1980년대 모터사이클 시장 점유율 75%를 장악하던 할리데이비슨은 혼다, 스즈키 등 일본계 회사가 시장에 뛰어들자 점유율이 25% 밑으로 추락했다. 위기에 처한 할리데이비슨을 구해낸 것은 소비자들이였다. ‘호그(harley owners group)’라 불리는 할리데이비슨...
'삼성전자 DNA 받아 분사' 스타트업 5곳 추가 창업 2016-05-31 10:14:31
39삼성단열39 등이다. 삼성은 내부 기술평가와 외부 벤처투자(VC)의 가치평가를 거쳐 사업화 가능성이큰 5개 과제를 정했다. 이들은 스타트업 법인을 설립한 뒤 하반기 상용제품 출시를 목표로 상품화 완성과 마케팅에 나서게 된다. 스타트업 법인은 창업 이후 삼성전자의 역량, 네트워크, 경영 노하우...
삼성, 20대 소통…이번엔 퀴즈콘서트 2016-05-11 18:10:48
2011년부터 2014년까지 토크콘서트 ‘열정락서’를 개최했다. 작년엔 ‘플레이 더 챌린지’라는 이름의 토크콘서트를 열었다. 2013년부터 매년 청년들의 도전기를 담은 웹드라마를 제작하는 것도 20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려는 목적이다.이런 시도는 일방적으로 정보를 알리고 광고했던 종전의 마케팅...
모빌팩토리 신작 '슈팅히어로: 삼국영웅들', 출시요! 2016-01-28 11:54:03
개발한 모바일 신작 39슈팅히어로: 삼국영웅들39을 네이버앱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28일 출시한다.39슈팅히어로: 삼국영웅들39은 삼국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제작된 비행슈팅rpg로 유비, 관우, 초선, 손상향 등 다양한 삼국지 스토리 속 캐릭터를 선택해 슈팅게임 본연의 쾌감은 물론 성장 시스템을 통해 전략...
'탭탭디스코 by 오투잼', 인디레이블 락킨코리아와 제휴 계약 체결 2015-12-11 10:47:05
마켓에 공식 출시하자마자 구글 39금주의 추천 게임39에 선정 되는 등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 리듬 게임 최초로 레트로(retro, 복고풍) 스타일을 살려 친숙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3라인 형식을 차용하는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갖췄다. 오투잼의 오리지널 인기 음원들을 비...
'영삼성' 10년…청년들이 응답했다 2015-11-29 19:50:01
토크콘서트 ‘열정락서’였다. 4년간 전국 20개 도시에서 80여회 열린 행사엔 30여만명이 찾았다. 올해 이 행사는 ‘플레이 더 챌린지’란 이름으로 발전했고 총 4만여명이 참석했다. 삼성 임직원들이 대학을 찾아 진로를 상담해주는 ‘캠퍼스업&업’에도 학생 1만2000명이 참여했다. 최홍섭...
네스카페, 이태원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디지털 놀이터' 만든다 2015-11-19 15:39:11
네스카페 이태원은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 콘셉트로 지상 2층부터 루프 탑 4층까지 총 3개 층 규모의 카페 공간을 전부 디지털화해 소비자와의 소통은 물론,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끼리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장 입구에서 여유 좌석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웰커밍 월, 소비자들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