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마존·라쿠텐도 주목…올리브영 'K뷰티 축제' 2023-12-13 17:46:35
매각된 ‘3CE’나 에스티로더가 인수한 ‘닥터자르트’ 등도 올리브영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로 뻗어나간 곳들이다. 이런 인디브랜드를 적극 육성해 K뷰티시장 전체의 파이를 키우는 것이 자신들에게도 유리하다는 게 올리브영 측 생각이다. 마침 해외에서도 국내 인디브랜드를 중심으로 K뷰티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티켓 1.5만장 30초 만에 '완판'…아마존도 주목한 행사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3 15:24:54
'3CE'나 에스티로더가 인수한 '닥터자르트' 등도 올리브영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글로벌로 뻗어나간 대표 사례들이다. 이런 인디 브랜드들을 적극적으로 육성해 시장의 파이를 키운다는 게 올리브영의 복안이다. 실제로 해외에서는 국내 인디 브랜드를 중심으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중이다....
컬리·무신사·지그재그 등 '뷰티 페스타' 잇달아 2023-10-16 10:31:07
오후 5시에 3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쓰리씨이(3CE), 에스더블유나인틴(SW19), 보다나, 스킨푸드, 오드타입, 헤라 등 12개 브랜드는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선물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는 23일까지 뷰티 전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하는 '직잭 페스타'...
"로레알 미래, 韓과 협업에 달려…K뷰티 브랜드 추가 인수 고려" 2023-09-01 18:24:22
코스맥스 카카오헬스케어 등과 원료·기술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한 게 그 사례다. 로레알그룹은 “K뷰티의 기술력을 흡수하기 위해 K브랜드 추가 인수도 염두에 두고 있다”고 했다. 로레알그룹은 동대문표 온라인 쇼핑몰에서 시작된 스타일난다의 화장품 브랜드 3CE를 2018년 6000억원에 인수한 바 있다. 양지윤 기자...
韓진출 30주년 로레알 "한국형 혁신 전세계 확산해 성장 지속" 2023-09-01 15:28:07
2018년 인수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 3CE까지 1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10년간 시장 대비 1.5배 성장 기조를 유지하며 꾸준히 한국 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넓혔다. 지난해에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각각 14.6%, 133% 증가한 4100억원, 207억원을 거둬 최대 실적을 냈다. 로레알코리아는 한국의 혁신을 전...
'중소 K뷰티' 약진에 ODM 업체도 '훨훨' 2023-08-11 16:26:03
나타내는 클리오, 마녀공장, 3CE, 롬앤 등 국내 중소 화장품업체로의 ODM 납품도 급신장했다. 최근 중국에서는 자국 업체 제품을 선호하는 '애국 소비' 트렌드가 한창인 덕분에 중국의 현지 업체 ODM 납품이 꾸준히 늘며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다. K-뷰티의 차세대 시장으로 주목받는 인도네시아와 태국에서...
글로벌시장서 '중소 K-뷰티' 약진하자 ODM 업체도 '훨훨' 2023-08-11 15:47:30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클리오, 마녀공장[439090], 3CE, 롬앤 등 국내 중소 화장품업체로의 ODM 납품도 급신장했다. 중국에서도 자국 업체 제품을 선호하는 '애국 소비' 트렌드 속에 현지 업체로의 ODM 납품이 꾸준히 늘며 두 자릿수 성장을 달성했다. 이외에 K-뷰티의 차세대 시장으로 주목받는 인도네시아와...
로레알코리아, 버추얼 휴먼 인턴과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라이브 파티 진행 2023-02-13 12:00:10
케라스타즈,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 로레알파리, 3CE 스타일난다, 메이블린뉴욕 등 총 13개의 로레알코리아 브랜드가 참여했다. 지난 6일 시작되어 19일까지 2주 간 이어지는 이번 기획전은 매년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오늘부터는 일주일간 라이브 스페셜 기간으로 ‘네이버 원더랜드 페스타’ 라이브...
GS샵 라방 대행 `문래라이브`, 고급화 전략에 매출 600% ↑ 2022-12-21 18:13:20
있다. 실제 삼성전자, SK매직, 다이슨, V&A뷰티, 3CE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대행해 매출액 1억 원이 넘는 방송을 100회 이상 성공시켰다. 라이브커머스 시장의 방송 평균 매출이 1천만 원 미만임을 감안하면 두드러진 성과를 만들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상우 GS샵 공유스튜디오사업팀장은 "라이브커...
베일 벗은 로레알-호텔신라 합작품…亞럭셔리 브랜드로 키운다 2022-11-21 16:13:17
35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18년 국내 색조 화장품 브랜드 '3CE'를 6000억원에 인수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해 로레알그룹의 매출은 322억 유로(44조8900억원)에 이른다. PEF와 합작 투자 '주목'시효는 론칭 전부터 화장품 업계에서 사업 모델과 브랜드 콘셉트 등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다.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