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두색으로 바꾸니 되네"…슈퍼카 법인차 급감 2024-08-29 15:36:41
각각 45.6%, 63.9% 줄었다. 이는 올해 1월부터 '법인이 신규·변경 등록하는 8천만원 이상 업무용 승용차'는 연두색 번호판을 부착해야 한다고 규정이 바뀐 영향으로 보인다.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 관계자는 "고가 법인차 신차의 등록 대수 급감은 연두색 번호판 효과에 따른 것임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고가 법인차 신차 등록대수 급감…"연두색 번호판 효과" 2024-08-29 15:12:04
각각 45.6%, 63.9% 줄었다.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 관계자는 "고가 법인차 신차의 등록 대수 급감은 연두색 번호판 효과에 따른 것임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1월부터 '법인이 신규·변경 등록하는 8천만원 이상 업무용 승용차'는 연두색 번호판을 부착해야 한다. gogo213@yna.co.kr (끝) <저작권자(c)...
'연두색 번호판' 효과, 이 정도일 줄은…놀라운 변화 2024-08-29 13:00:08
대비 45.6% 감소한 3607대가 팔렸다. 같은 기간 벤츠 S클래스는 1843대가 팔리면서 전년 대비 63.9% 감소했다.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 측은 "취득가 8000만원 이상 법인차 연두색 번호판 장착이 시작과 동시에 실효성 논란이 있었으나 효과가 뚜렷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명절에 며느리가 레깅스 입고 오더니…" 시어머니 뿔났다 2024-08-26 10:06:38
된다'는 응답자는 45.6%, '찢어진 청바지 착용이 안 된다'고 답한 비율은 45.6%였다. '레깅스 착용'은 70%가 착용이 불가하다고 답했다. 레깅스보다 더 부정적인 비율이 높았던 패션은 '나시 등 노출이 있는 옷'(77.9%), '욕설, 성적인 문구나 프린팅이 있는 옷'(82.5%)이었다. 김수영...
[표] 주간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4-08-23 18:10:33
│45.6 │ │││ │주│ │ │ ├────┼──────┼─────┼─────┼─────┼─────┤ │한국전력│362.4 │176.3 │한국가스공│286.5 │58.8 │ │││ │사│ │ │ ├────┼──────┼─────┼─────┼─────┼─────┤ │삼양식품│352.1 │6.9...
K-푸드 수출 7월까지 73.7억 달러…전년 대비 7.1%↑ 2024-08-21 13:42:05
쌀가공식품은 냉동김밥, 떡볶이 등의 인기에 힘입어 전년 대비 45.6% 증가한 1억7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특히 냉동김밥은 코스트코 등 미국 대형유통매장 입점이 확대됐다. 김은 미국, 일본, 태국 수출이 대폭 성장해 전년 대비 34.8% 증가한 6억40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라면은 매운 라면 열풍과 대형유통매장 입점 확...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45.6%)보다 10%p 가까이 높았다. 두산, 키움의 입장권을 판매하는 인터파크에서도 20대 관객의 비율은 2019년 21.8%로 30대와 40대보다 낮았으나 해마다 높아지면서 올해는 5년 전의 두 배에 가까운 40%를 돌파했다. 지난달 6일 열린 2024 KBO 올스타전에서는 20~30대 여성 팬의 예매 비율이 전체의 58.7%를 차지할 정도다....
고환율·中 관광객 감소까지…뚝 떨어진 면세점 구매액 2024-08-18 17:19:02
전 대비 45.6% 증가했지만 매출은 7조3969억원으로 13.6% 느는 데 그쳤다. 면세점의 1인당 구매액은 2019년 47만9000원에 불과했다가 코로나19 사태 때인 2021년 266만4000원으로 정점을 찍었다. 이후 2022년 195만원, 지난해 68만6000원으로 급격히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여행 수요가 늘고 있음에도 인당 매출이 감소한...
올해 면세점 1인당 구매액 50만원대로 '뚝'…5년 만에 최저 2024-08-18 06:31:00
949만7천명에서 1천382만5천명으로 45.6%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크게 저조한 성과다. 이에 따라 전체 매출액을 구매객 수로 나눈 1인당 구매액도 68만6천원에서 53만5천원으로 22% 감소했다. 연도별 1인당 구매액을 보면 2019년 47만9천원, 2020년 96만8천원, 2021년 266만4천원, 2022년 195만원 등으로 꾸준히 증가하다가...
올해 쌀가공식품 수출 '최대'…즉석밥·냉동김밥 수요 급증 2024-08-18 06:01:02
동기보다 45.6% 증가했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건강식과 한류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면서 쌀 가공식품 수출이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미국으로의 수출이 9천437만달러(약 1천281억원)로 전체의 56.8%를 차지했다. 수출액은 작년 동기와 비교하면 68% 증가했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가정간편식(HMR) 대중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