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레드페스티벌 30일 개막…반값 소고기부터 최저가 수박까지 2024-05-27 06:00:00
미국산 체리와 강원도 찰토마토, 레드와인 50종 등 레드 컬러의 상품을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드 아이템 대전'도 준비됐다. 한우 1등급 구이용을 포함한 '바캉스 모듬팩' 8종과 프라이드 '큰 치킨'은 최대 40% 할인하고, 행복상생란과 라면 등 인기 먹거리와 생필품은 원플러스원(1+1)...
"광고 싫지만…" 치솟는 구독료에 OTT 광고요금제 선택 늘어 2024-05-25 07:00:05
전환하는 것으로 해석된다"고 설명했다. 넷플릭스는 2022년 광고 요금제 출시 후 1년 만인 2023년 11월, 이 요금제에 가입한 구독자가 전 세계에서 1천500만명에 이르렀다고 밝힌 바 있다. 디즈니플러스 역시 2023년 3월부터 9월까지 신규 가입자의 50% 이상이 광고 상품을 선택했다고 공개했다. lisa@yna.co.kr (끝)...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고덕비즈밸리 신사옥 오픈식 개최 2024-04-23 09:39:54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자회사로 50년 제품력을 지닌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2022년 7월에는 미국 본사 제조 시설에 태양광 시설을 설립하며, 제조 시설의 전력을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는 등 ESG 활동을 진행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프로알지-9 플러스 멀티비타민이...
공항일자리 채용의 날...21일 김포공항 2024-03-15 10:07:15
한국항공협회, 강서구청,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함께 공항일자리 채용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지상조업사인 아시아나 에어포트, 삼구아이앤씨와 공항 상업시설인 엘코잉크 한국지점(면세점 판매원), 아람인테크(급식보조) 등 총 4개 기업이 참여한다. 이들 기업은 ‘당일 면접·당일 채용 프로그램’을 통해...
라이나생명, 보험 불완전판매 사전감지·경고…6년 연속 민원 발생률 '최저' 2023-12-19 17:14:38
활동도 활발하다. 라이나생명은 2013년 ‘라이나전성기재단’을 설립한 이후 매년 전년도 순이익의 3% 안팎을 사회공헌기금으로 내고 있다. 최근 5년간(2018~2022년) 기부한 금액만 500억원에 달했다. 작년에는 101억원을 기부했다. 국내에서 영업한 외국계 기업 중 기부금을 100억원 이상 낸 곳은 라이나생명이 유일하다....
잘나가던 중년 임원, 창업 꿈나무로 다시 뛴다 2023-12-05 19:01:47
‘그들만의 네트워킹’에 밀리기 일쑤다. 서울시50플러스재단은 고령사회 대비를 위해선 40~50대의 준비된 창업이 필요하다고 보고 이들을 위한 다양한 창업 교육·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월 3만~5만원에 공유 오피스도 제공한다. 두 기업도 재단 창업 컨설팅 프로그램을 거쳐 최근 경진대회에 입상...
경기 광주시, 역세권 복합 개발사업 '컨소시엄 간 사업협약' 2023-11-13 16:42:10
코오롱글로벌㈜, (의)서울효천의료재단 에이치플러스양지병원, ㈜아이그린파크 등이 참여했으며 지난 6월 우선협상대상자가 선정된 후 민간사업자와 협의 끝에 본격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광주역세권 복합 개발사업은 오는 2029년 준공 계획으로 48만㎡ 규모의 ‘앞으로 우리들이 살아갈 도시’를 뜻하는...
4조 소상공인 저금리 융자 꺼낸 尹…당국, 5대 금융회장 긴급 소집 2023-11-03 18:20:08
플러스 대출 고객 3만2000명(115억원) △지역 신용보증재단 보증 신규 대출 고객 6만 명(300억원)이 대상이다. 서민금융상품 고객 등 금융취약 자영업자에겐 1인당 최대 20만원의 에너지생활비(300억원)를 지원한다. 소상공인 1인당 5만원(20억원)의 통신요금과 1인당 50만원(15억원)의 컨설팅비도 제공한다. 신한금융도...
고흐부터 로댕까지…파리의 전시를 가다 2023-10-26 18:47:51
아트페어 ‘아트바젤’이 있다. ‘파리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이달 중순 두 번째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하지만 단순히 아트페어 하나 때문에 하는 말은 아니다. 이곳에선 수백 년 역사를 지닌 미술관, 시대의 명작을 수집해온 재벌들의 컬렉션, 세계적 럭셔리 브랜드들이 갖고 있는 공간이 ‘한 몸’으로 움직인다....
'근거리 고객 잡자'…롯데마트 "식품중심 공간혁신으로 매출↑" 2023-10-22 06:00:02
많은 300여개 와인을 들여놨다. 여기에는 50만원 이상의 고가 와인도 다수 포함돼있다. 이런 공간 재배치 이후 삼성점 개점 한 달간 와인 매출이 롯데슈퍼 전체 점포 '톱5' 수준을 기록했다. 삼성점은 또 기존의 2m에 달하는 중앙 진열대와 냉동고가 고객의 시야를 가려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다고 보고 높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