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춧값 폭등하는데 사과는 저렴"…무슨 이유? 2024-10-03 06:20:54
도매가격이 20㎏에 1만8천원으로 62.7% 상승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는 평년과 비교하면 18.3% 오른 수준이다. 이달에 당근도 높은 가격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당근 도매가격은 20㎏에 7만원으로 1년 전, 평년보다 각각 25.1%, 34.3% 높을 것으로 예측했다. 이 밖에 백다다기오이 도매가격은 100개에 6만원으로 1년...
10월 농산물값은…"배추는 1년 전보다 38% 비싸고 사과는 저렴" 2024-10-03 06:01:01
저렴" 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 10월호…무는 62.7% 비싸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이달에 배추와 무 등 채솟값은 1년 전보다 비싸지만, 사과와 배 등 과일 가격은 하락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3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농경연)은 '농업관측 10월호' 보고서를 통해 이달 배추(상품) 도매가격이 10㎏에...
올해 취업자 중 자영업자 비중 20% 붕괴…1963년 통계 후 처음 2024-09-30 06:01:02
│ 62.7 │ ├────┼────┼────┼────┼────┼────┼───┼───┤ │ 1992 │ 19,009 │ 7,097 │ 5,169 │ 11,911 │ 37.3 │ 27.2 │ 62.7 │ ├────┼────┼────┼────┼────┼────┼───┼───┤ │ 1993 │ 19,234 │ 7,290 │ 5,258 │ 11,944 │...
"아식스 운동화인 줄" 입소문 나더니…141% 무서운 폭등 [양병훈의 해외주식 꿀팁] 2024-09-28 07:00:26
2021회계연도 455억엔에서 2024회계연도 740억엔으로 62.7%나 늘었기 때문이지요. 이 기업은 현금흐름도 양호합니다. 미즈노의 투자활동 현금흐름은 2023회계연도에 -44억4500만엔을 기록, 최근 5년 평균(-18억5000만엔) 대비 큰 폭의 현금 유출을 보였습니다. 투자활동 현금흐름이 큰 폭의 마이너스를 기록했다는 건...
비수기인데도 폭염 덕에 '놀라운 효과'…대박 터진 곳 2024-09-19 21:00:04
70% 뛰었다. 신세계백화점은 가전 매출이 62.7% 증가했고 명품도 12.9%의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과 판교점 등 대형 점포가 매출을 견인했다고 전했다. 처음으로 추석 당일 문을 연 아웃렛도 근교 나들이객이 몰리며 전반적으로 방문객이 늘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8개점은 추석 당일인 17일에만...
추석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종합) 2024-09-19 16:06:52
가전 매출이 62.7% 증가했고 명품도 12.9%의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추석 연휴 첫날부터 아이폰16 사전 예약이 시작된 데다 주요 점포의 LG전자 매장이 재단장 기념 할인행사를 해 가전 매출이 호조를 보였다"며 "명품은 명절선물 수요로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늦더위 기승…"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2024-09-19 14:26:47
매출이 70% 뛰었다. 신세계백화점은 가전 매출이 62.7% 증가했고 명품도 12.9%의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서울과 판교점 등 대형 점포가 매출을 견인했다고 전했다. 처음으로 추석 당일 문을 연 아웃렛도 근교 나들이객이 몰리며 전반적으로 방문객이 늘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8개점은 추석 당일...
추석 연휴 폭염에 백화점 '방긋'…3사 매출 10% 증가 2024-09-19 14:16:12
가전 매출이 62.7% 증가했고 명품도 12.9%의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추석 연휴 첫날부터 아이폰16 사전 예약이 시작된 데다 주요 점포의 LG전자 매장이 재단장 기념 할인행사를 해 가전 매출이 호조를 보였다"며 "명품은 명절선물 수요로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추정된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패스트푸드 많이 시키네"…고물가에도 배달 23%↑ 2024-09-19 06:03:35
비중이 전체의 62.7%를 차지했다. 전국 17개 시도별로 살펴보면 배달 매출 증가율 1위는 인천으로, 작년 동기 대비 12.26% 증가했다. 광주(10.20%)와 경기(9.69%)가 뒤를 이었다. 반면 배달 매출 규모가 가장 큰 서울은 매출 증가율이 1%에 그치며 전국에서 가장 낮았다. 전체 외식업 매출 가운데 배달 매출 비중이 가장...
고물가에도 패스트푸드 배달 매출 고성장…상반기 23% 증가 2024-09-19 06:01:02
비중이 전체의 62.7%를 차지했다. 전국 17개 시도별로 살펴보면 배달 매출 증가율 1위는 인천으로, 작년 동기 대비 12.26% 증가했다. 광주(10.20%)와 경기(9.69%)가 뒤를 이었다. 반면 배달 매출 규모가 가장 큰 서울은 매출 증가율이 1%에 그치며 전국에서 가장 낮았다. 전체 외식업 매출 가운데 배달 매출 비중이 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