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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치플레이션'에…배달 간편식으로 점심 먹는 직장인들 2024-10-27 06:31:00
점심시간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의 주문 비중이 40%로 가장 높다. 전체 매출에서 간편식이 차지하는 비중은 50% 이상이다. 유통업계 일각에선 퀵커머스 시장이 간편식을 중심으로 더 커지고 업체 간 경쟁도 심화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유통업계 한 관계자는 "간편식 시장이 앞으로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되는 ...
50년 영업 '역전 주유소' 폐업하더니…놀라운 변신 [최수진의 나우앤카] 2024-09-22 15:26:22
플러스 서울로'를 개발하기로 하면서다. GS칼텍스는 이러한 계획을 밝히면서 "전기차, 수소차 충전은 물론 식당가 등이 접목된 새로운 형태의 충전 공간으로 변화시킬 예정"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BMW·GS·LG가 협업..."충전도 하고 쉬고"기름 냄새가 풀풀 나는 휘발유와 경유를 취급하던 주유소 대신 생긴 빌딩...
GS샵, 유럽 1위 여행 가방 '델시' 직수입…홈쇼핑 단독 판매 2024-09-19 09:59:01
GS리테일은 자사 홈쇼핑 GS샵이 글로벌 여행 가방 브랜드 '델시'와 홈쇼핑 단독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8일 저녁 7시 TV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델시는 1946년 파리에서 시작된 77년 전통의 프리미엄 여행 가방 브랜드로 전 세계 110개 국가 6600여 개 전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BMW, GS·LG와 손잡고 新전기차 충전소 열어 2024-09-12 17:38:45
BMW그룹코리아는 GS그룹, LG그룹과 손잡고 새로운 개념의 전기차 충전소인 ‘BMW 차징 허브 라운지’를 서울 회현동에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BMW 차징 허브 라운지는 전기차를 충전하는 동안 운전자가 휴식을 취하면서 BMW와 MINI 등의 최신 차량을 살펴볼 수 있게 한 체험형 충전 공간이다. 과거 GS칼텍스 주유소가 있던...
위츠, 증권신고서 제출 "코스닥 상장 본격화" 2024-09-12 17:21:17
GS차지비와 함께 화재예방기능이 탑재된 전기차 충전기도 공동 개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 모바일과 웨어러블 분야의 전력 전송 사업을 기반으로 전기차와 스마트 가전 등 사업 영역 확장을 추진하고 있는 만큼, 전기차 무선 충전 솔루션 공급이 본격화되면 향후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회사측은 전망하고 있다....
전기차 충전과 휴식을 함께…'BMW 차징 허브 라운지' 개소 2024-09-12 10:19:03
및 운영은 GS그룹, LG그룹과 협업한다. GS차지비가 충전사업자로서 전체 충전 서비스를 운영하고, 라운지는 파르나스 호텔이 담당한다. 충전 구역에는 스프링클러를 3중으로 설치하고, 열화상 폐쇄회로(CC)TV 및 소화 장비가 비치돼 안전에도 신경을 썼다. 연말까지 전기차 충전소 최초로 차량 하부 냉각소화 장치를 설치할...
"GS·LG와 협력"…BMW코리아 'BMW 차징 허브 라운지' 개소 2024-09-12 09:26:35
BMW 차징 허브 라운지는 GS그룹 및 LG그룹과 협력해 구축·운영된다. 우선 GS칼텍스와 협력해 과거 주유소가 위치했던 자리에 새롭게 들어선 에너지플러스 서울로 빌딩에 BMW 차징 허브 라운지를 구축했다. 또 GS 차지비가 충전사업자로서 전체 충전 서비스를 운영하고 라운지는 파르나스 호텔이 담당한다. BMW 차징 허브...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플랫폼에서 배분받는 비중은 7%에 불과했다.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건 광고 수익(70%)이다. 구독자 117만 명을 둔 7년차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살롱드핏’은 얼마 전 영상을 통해 본인의 유튜브 수입을 공개했다. 조회수에 따른 월 수익은 370만~420만원이었다. 그는 “구독자 100만 명이 넘으면 한 달에 1억원 벌지...
'3990원' 킴스클럽 델리 15만개 팔렸다 2024-05-15 18:10:07
통해 활로를 찾고 있다. 과거 마트에서 비(非)식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식품과 비슷했다.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갖다두고 싸게 파는 데 초점을 맞췄다. 하지만 온라인 플랫폼에 생필품, 잡화 등의 주도권을 빼앗기면서 전략을 수정했다. 비식품은 확 줄이고, 그 대신 식품 매장 면적과 품목 수를 늘렸다. 30m...
'본업의 힘'…유통업계, 1분기 '실적 선방' 2024-05-12 06:31:01
지켰다. 백화점 전체 매출의 약 70% 비중을 차지하는 명품과 패션이 10% 안팎의 성장세를 지속한 가운데 식품과 생활 부문도 선전하며 뒤를 받쳤다. 지난해 소비 심리 저하와 불경기로 고전한 백화점들이 대대적인 매장 리뉴얼과 차별화한 콘텐츠로 오프라인 장점을 극대화하며 고객 시간을 잡는 데 어느 정도 성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