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화수의 밤…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로제·윤여정 떴다 2023-03-31 10:51:11
인삼을 연구하는 브랜드의 여정,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나타난 브랜드의 연구 집념 등이 주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설화수가 파트너십의 주요 목표인 문화유산의 보존과 현대적 계승을 다양한 활동으로 선보이며 전 세계에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와 아름다움에 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
설화수,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서 축하 행사…브랜드 영상 공개 2023-03-31 10:05:49
위해 1년간 협업하기로 했다. 이날 행사는 설화수 상징색인 앰버 컬러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을 나타내는 빨간색으로 '그레이트 홀'을 꾸몄다. 이날 행사에는 글로벌 앰버서더로 합류한 배우 틸다 스윈튼이 출연한 브랜드 영상 두 편이 공개됐다. 첫번째 영상에는 브랜드 핵심 원료인 인삼을 연구하는 여정이...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에 공간 오픈…"새로운 고객경험 제공" 2023-03-24 11:04:23
2층에서는 설화수·라네즈·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3층에선 '컬러스 오브 뉴 뷰티' 공모전에서 수상한 12개 대체불가토큰(NFT) 작품을 감상 가능하며 공간 체험 이후엔 아모레퍼시픽이 발행하는 NFT도 지급받을 수 있다. 주효정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디비전 상무는 "이번...
아모레퍼시픽, 메타버스 플랫폼에 '뉴 뷰티랜드' 선봬 2023-03-24 09:46:13
수 있고 2층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를 제험할 수 있다. NFT 뮤지엄이 있는 3층에서는 사전 진행된 '컬러스 오브 뉴 뷰티(Colors of New Beauty)' 공모전에서 수상한 12개의 NFT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공간 체험 이후에는 아모레퍼시픽이 발행하는 NFT도 지급받을 수...
아모레퍼시픽, 메타퍼스 플랫폼 디센트럴랜드에 '뉴 뷰티랜드' 2023-03-24 08:24:04
1층 팝업 공간에서는 포토존과 뉴 뷰티 퀘스트를, 2층에서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090430] 주요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다. 3층에서는 컬러스 오브 뉴 뷰티 공모전에서 수상한 12개 대체불가토큰(NFT)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는?'…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 '2023 국가대표브랜드' 발표 2023-03-21 14:21:31
선정됐다. K-뷰티 부문에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화장품), 엘지생활건강 더후(한방화장품), 올리브영(뷰티멀티숍), 웰빙헬스 고운발(스킨케어)이 선정됐다. K-푸드 부문에는 비비고(즉석식품), 신라면(농심), 파리바게뜨(제빵), 오뚜기(케첩), 불닭볶음면(매운라면), 마마쿡(반찬), 바우네나주곰탕(곰탕), 가리미(김)...
"취소합니다"…한소희, 한 달 만에 '금주 선언' 번복한 사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3-19 10:46:48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 더블 캐스팅에 나섰다.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영국 배우 틸다 스윈튼을 추가하며 기존 블랙핑크 로제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강화했다. 최근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북미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
설화수 새 모델에 할리우드 배우 '틸다 스윈튼' 2023-03-13 14:32:53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할리우드 스타 틸다 스윈튼을 글로벌 앰버서더(모델)로 선정했다. 1997년에 론칭한 설화수는 20여년 간 모델을 두지 읺는 전략을 취해왔지만, 2018년부터는 배우 송혜교를 발탁하는 등 앰버서더를 내세우는 중이다. 지난해에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로제를 브랜드 앰버서더 내세우고 '설화, 다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로 틸다 스윈튼 발탁 2023-03-13 09:49:26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틸다 스윈튼을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1997년에 론칭된 설화수는 20년간 '노모델' 전략을 고수해오다 2018년 처음으로 배우 송혜교를 모델로 내세웠다. 이후 지난해 걸그룹 블랙핑크의 로제를 브랜드 앰버서더 내세우고 '설화,...
신세계면세점, K-뷰티 라인업 강화…설화수 미디어 파사드 2023-03-10 10:32:02
신세계면세점, K-뷰티 라인업 강화…설화수 미디어 파사드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신세계면세점은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에 따라 다양한 K-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이달 말까지 아모레퍼시픽[090430] 설화수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명동점 10층 대형 미디어 파사드로 블랙핑크 로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