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스포크 냉장고, 냉장·냉동실 '미세정온' 적용…취향 따라 20가지 패널 중 선택 2023-06-22 16:12:47
가능해 마카롱이나 케이크 같은 디저트, 그리고 음료를 최적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오토 듀얼 아이스 메이커’를 통해선 큐브 아이스, 위스키볼 아이스 등 2종의 얼음을 제빙할 수 있다. ‘빅 아이스메이커’는 1.9L의 물을 얼음으로 얼려 저장하는 것이 가능하다. 우측 하단에 있는 ‘맞춤보관실’은 영하 23~4℃...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1천만병 판매 돌파 2023-06-22 09:45:53
중심으로 '맛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라는 입소문이 확산되면서 지속적인 판매 실적을 이끈 것으로 파악된다. 티로그 브랜드 매니저는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과일 아이스티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드는 만큼 판매량이 더욱 증가할...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신개념 모듈형 냉장고…주방가구에 맞춰 '빌트인' 2023-06-20 09:00:33
듀얼 아이스 메이커’는 정수된 깨끗한 물로 큐브 아이스, 위스키 볼 아이스 등 크기와 형태가 다른 2종의 얼음을 제빙해 음료의 종류나 취향에 맞게 얼음을 즐길 수 있다. 1.9ℓ의 물을 얼려 만든 얼음을 저장할 수 있는 빅 아이스 메이커는 온 가족이 얼음을 많이 찾는 더운 여름철에도 걱정 없는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캐리백 악몽' 1년 만에…'스벅 여름 굿즈' 풀리자마자 북새통 [하수정의 티타임] 2023-06-12 12:34:14
과거 증정해왔던 랜턴, 접이식의자, 아이스박스 등에 이어 캠핑용품으로 활용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헬리녹스 테이블의 경우 예약 신청이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유사 제품이 개당 5만원 가량에 판매됐다가 현재 절판된 상황이어서 희소성과 소장 가치가 높다는 이유에서다. ○초반부터 고객 몰려올해 스타벅스의...
고물가·전기료 인상에…'선풍기 바람' 거세다 2023-05-21 07:05:42
이마트24가 서울의 최고 기온이 28∼31도까지 오른 지난 15∼17일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낮 기온이 13∼21도에 그쳤던 3주 전보다 튜브 아이스크림은 4배, 얼음 컵은 3.3배 매출이 늘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3.2배)와 스포츠음료(2.1배), 손에 들고 다니는 작은 선풍기(3.1배)도 잘 나갔다. 이 기간 시원한 음료와...
고물가·전기료 인상에 거세진 선풍기 바람…절전제품도 인기 2023-05-21 06:16:00
튜브 아이스크림은 4배, 얼음 컵은 3.3배 매출이 늘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3.2배)와 스포츠음료(2.1배), 손에 들고 다니는 작은 선풍기(3.1배)도 잘 나갔다. 이 기간 시원한 음료와 아이스크림 매출은 지난해 7월 한여름과 비슷한 수준이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크게 씹히는게 생명인데"…美 스타벅스 얼음, 커피빈처럼 작게 바뀐다 2023-05-19 11:07:38
미국 최대 커피 스타벅스가 음료에 들어가던 얼음을 바꾼다고 18일(현지시간) 미국 CNN이 전했다. 앞으로 스타벅스에서 차가운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은 현재 얼음 크기보다 더 작은 조각인 ‘너겟 아이스’가 들어간 음료를 마시게 된다.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음료가 전체 매출의 약 75%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얼음은...
HK이노엔 '티로그', 출시 한달 만에 350만병 판매 2023-05-16 10:04:32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로, 지난달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맛있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확산되면서 HK이노엔은 맛과 칼로리를 동시에 잡은 ‘티로그’로 빠르게 제로 칼로리 시장에 진입했다. 그 결과 출시...
HK이노엔 "제로 칼로리 음료 '티로그', 한달 만에 350만병 판매" 2023-05-16 09:37:37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가 출시 한 달 만에 350만병이 판매됐다고 16일 밝혔다. 1초에 1.35병씩 팔린 셈이다. 티로그는 납작복숭아 아이스티 홍차, 제주청귤 아이스티 녹차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확산되면서, HK이노엔은 맛과 칼로리를 동시에...
롯데건설, 가정의 달 맞아 든든한 간식 등 '임직원 격려' 이벤트 진행 2023-05-07 13:51:17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조직문화 구축을 목표로 가족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8월에는 커피와 아이스티 등 엔제리너스 음료와 베이커리 간식을 전달하는 응원의 커피차(Safe-Tea) 이벤트를 진행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