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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中 60세 이상 인구 2.5억 명`"…대박 산업 보인다 2020-01-09 08:01:36
`자음생에센스`의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63% 성장한 것도 이런 트렌드를 보여준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중국에서는 인구 고령화로 노인용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아직 이들을 위한 전용 화장품이 부족해 중국의 실버화장품 시장은 한국 기업에는 새로운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라고...
"중국 고령화가 한국 화장품엔 기회…안티에이징 제품 주력해야" 2020-01-09 06:03:00
자음생에센스'의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63% 성장한 것도 이런 트렌드를 보여준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중국에서는 인구 고령화로 노인용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면서 "아직 이들을 위한 전용 화장품이 부족해 중국의 실버화장품 시장은 한국 기업에는 새로운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라고...
'문제적 남자' 민사고 언어천재 구민기, 2연속 정답 풀이에 주우재 엄지척 2019-12-19 21:25:01
모리셔스였다. 구민기는 “6개 자음으로 만들 수 있는 나라가 별로 없다. 나우루, 모리셔스가 생각나서 역으로 풀었다”고 설명했고, 주우재는 역순으로 풀어간 구민기에게 “이렇게 풀 거라고는 생각 못했다”고 놀랐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아모레퍼시픽, 내년 면세점 성장률 20%대… 목표가↑" 2019-11-29 07:52:22
"설화수는 윤조 에센스 중심에서 고가 라인인 자음생 에센스와 진설라인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성공적으로 가격 포지셔닝이 상향되고 있다"고 진단했다. 올해 4분기도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면세점 및 온라인, 멀티브랜드샵의 높은 성장이 이어질 전망이다. 그는 "온라인과 멀티브랜드샵 또한 50...
中 광군제 매출 대박…"K뷰티 살아있네" 2019-11-12 17:30:10
62% 늘었다. 설화수의 ‘자음라인 세트’가 24만 개, 라네즈의 ‘에센셜 스킨로션’이 20만 개, 려의 ‘자양윤모’가 22만 개 이상 팔렸다. 식품업계·중소기업도 ‘대박’ 패션업체 이랜드도 광군제 매출이 작년보다 20% 많은 500억원을 기록했다. 포인포의 다운이 5만 장,...
[이슈+] "J뷰티 게 섰거라"… K뷰티, '대륙의 광군제' 대반격 2019-11-10 08:30:01
에센스' 구매 시 정품에 해당하는 샘플과 자음수 유액, 여윤팩 샘플을 증정한다. 스타 마케팅에도 적극적이다. 헤라는 현지 단기 모델인 가수 리쩐닝과 연계한 선물박스 키트 구입 시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팬미팅, 사인포스터, 메이크업 브러쉬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현지 '코덕'(코스메틱+덕후)에게...
설화수, 방판 카운셀러와 손잡고 `에센셜 퍼펙팅 라인` 출시 2019-11-01 09:45:24
과정에 참여했다. 제품 구성에서도 영양감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크림의 이용도가 높은 방판 고객의 특성을 반영했다. 스킨, 에멀젼, 크림 2종으로 구성된 에센셜 퍼펙팅 라인은 구기자, 흑두, 갈근, 꿀의 조합체인 자음영양단TM이 들어있어 건조하고 힘을 잃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공급한다. 설화수 에센셜 퍼펙팅...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깜짝실적'…영업익 42% 증가한 1205억 2019-10-30 14:45:25
907억원이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3분기에는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등 신제품 출시와 디지털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매출이 성장했다"며 "채널 재정비와 마케팅비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이 대폭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임차료 ...
아모레퍼시픽그룹, 3분기 영업이익 42%↑...턴어라운드 `성공` 2019-10-30 14:44:50
대폭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우선 ‘설화수 자음생 아이 에센스 마스크’,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한율 갈색솔잎 안티에이징 앰플’ 등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평가다. ‘헤라 블랙 컨실러’,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비글로우 쿠션’ 등을 통해서...
[현장+] 정구호가 다시 쓴 '빈폴'…'30살 자전거' 글로벌 도전 2019-10-15 14:36:55
등의 자음을 통해 빈폴 만의 독창적인 체크 패턴을 선보였다. 상품과 로고 뿐 아니라 매장 등도 완전히 바꿔 2020년 봄·여름(S/S) 시즌부터 적용한다. 매장의 경우 1960~1970년대의 가정집과 아파트 등 건축 양식을 모던하게 변경해 마루, 유리, 조명 등으로 구성했다. 개편을 거친 빈폴은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