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뜨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한 벌 수십만원에도 '30초 매진' 2023-03-25 08:29:01
재킷 등을 앞세워 성과를 내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지난달 서울 압구정 명품관에 대표적인 2세대 길거리 브랜드로 꼽히는 ‘떠그클럽’ ‘언더마이카’의 팝업 스토어를 열어 3일 만에 총 2억3000만원의 매출을 올린 건 이들의 위상을 잘 보여주는 사례다. 대표적 명품 백화점인 갤러리아가 이런 행사를 마련한 것도...
갤러리아에 디올 '국내 단독 팝업'…봄·여름 컬렉션 선보인다 2023-03-21 11:10:52
갤러리아에서 단독으로 열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내달 20일까지 디올의 SS 컬렉션 팝업 매장을 국내 단독으로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매장에서는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인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겨울 정원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식물의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드레스와 가방 등을...
갤러리아百, 디올 봄·여름 컬렉션 단독 팝업 운영 2023-03-21 09:57:04
=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내달 20일까지 프랑스 브랜드 디올의 봄·여름 컬렉션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러리아가 국내 단독으로 운영하는 팝업에서는 디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인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겨울 정원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식물의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드레스와 가방...
갤러리아백화점, 전국 식품관서 케이지프리 달걀만 판매 2023-02-23 08:52:03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전국 매장 식품관에서 판매하는 달걀을 방목 사육 방식의 '케이지 프리'(Cage Free) 제품으로 전환했다고 23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021년 10월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올해 말까지 전국 매장에 케이지 프리 달걀을 도입하겠다고 발표했는데, 기존 계획보다 전환 시점을 1년가량...
엔데믹에 여행 떠난다…갤러리아百, 캐리어·수영복 매출 증가 2023-02-16 06:00:06
등 수영복 브랜드 매출도 130% 증가했고 갤러리아백화점 온라인몰에서도 여행용품과 수영복 관련 매출이 22% 신장했다. 국내 여행 수요도 크게 늘었다. 같은 기간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투숙률은 전년 동기 대비 11% 신장했는데, 용인 베잔송(25%), 해운대(23%), 산정호수 안시(18%), 설악 쏘라노(17%) 등이 인기였다....
[주말N쇼핑] 밸런타인데이·실내마스크 의무착용 해제 기획행사 2023-02-11 07:00:05
▲ 갤러리아백화점 = 오는 12일까지 '밸런타인 기프트 특집전'을 열고 조 말론 런던, 톰포드 뷰티 등 향수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쿠폰 할인, 기념 선물 세트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명품관에서는 16일까지 돌체테리아, 노이하우스, 발로나, 토르티, 야카약과 등 디저트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연다. ▲...
갤러리아 "외국인 매출, 전국 2위"…업계 `발끈` 2023-02-09 22:32:41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신경전의 발단은 갤러리아백화점이 최근 내놓은 보도자료입니다. 최근 6개월간 서울 명품관의 외국인 매출이 500% 늘고, 순위도 서울 2등, 강남권 1등이라고 주장한 겁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근거에 대해선 함구했습니다. 당장 외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지역인 명동과 강남에서 점...
하늘길 열리자…갤러리아, 매출 500%↑ 2023-02-07 17:43:03
6개월간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명품관의 외국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0% 이상 늘었다고 발표했다. 갤러리아 명품관은 국내 백화점 중 롯데백화점 본점 다음으로 외국인 매출이 많은 곳이다. 한국에서 쇼핑을 즐기는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선 꼭 들러야 할 매장으로 꼽힌다. 코로나19 확산 전 갤러리아 명품관 매출 중...
`큰손` 외국인 돌아왔다...백화점업계, 외국인 매출 `껑충` 2023-02-07 15:52:00
압도적이었다. 명품관에서 쇼핑하는 외국인의 경우 단체 관광보다 개별 관광이 많아 1인당 구매액(객단가)도 높다. 현재 외국인 객단가는 300만 원 정도이다. 이에 발맞춰 갤러리아는 할인 쿠폰 및 기프트, 제휴 혜택 등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국내 최초 외국인 컨시어지 서비스, 외국인멤버십,...
엔데믹에 외국인 돌아온다…패션매장 재오픈에 명동도 '활기'(종합) 2023-02-07 09:51:20
서울 외국인 매출 전년비 1천142%↑…갤러리아도 500%↑ 명동 다이소 재오픈·아디다스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도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엔데믹을 맞아 해외여행이 재개되자 백화점에서 명품을 구매하는 외국인이 늘고 있다. 대표 외국인 관광지인 명동에서는 닫았던 매장이 재오픈하며 활기를 되찾는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