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르소나AI, 'GEN AICC'로 AI 에이전트가 전화 받는 시대 열었다 2024-12-02 09:00:00
AICC는 AICC 솔루션에 AI 에이전트를 적용해 고객에게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AI 에이전트가 고객의 성향과 상담 내역 등을 바탕으로 맞춤형 응대를 진행함으로써 짧은 시간 안에 단순 반복 업무를 정확하게 처리하며 24시간 운영 가능하다. 기존 상담센터는 상담사가 하루 동안 처리한 전화(콜...
생성형AI 신기술 쏟아진다…글로벌 클라우드축제 'AWS 리인벤트' 2024-12-02 06:30:48
한 글로벌 고객 지원 방법 등을 설명한다. 그 외 강연에서는 생성형 AI를 활용한 카카오스타일의 패션 앱 혁신과 당근마켓의 추천 기능 향상 사례 등도 소개된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행사 기간 엑스포 홀에서 별도 국내 기업관을 운영한다. 디지털 혁신 전문 기관 NIPA가 운영하는...
“자산가들의 최대 관심은 ‘부의 이전’…2025년도 미국 주식 유망” 2024-12-02 06:04:41
관리하는 PB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동시에 본사의 상품부서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제공하고, 전문가 그룹인 ‘WM 스타자문단’과 협력해 세무, 법률, 부동산 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뿐 아니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금융 세미나와 고객 맞춤형 문화 행사...
이튼, 지속되는 전력 솔루션 수요…개선되는 수익성 [돈 되는 해외 주식] 2024-12-01 15:12:54
5% 증가했다. 허리케인 영향에도 데이터센터향 수요가 지속되며 과거 12개월 기준으로 주문은 각각 16%, 6% 늘었고 수주잔고는 26%, 19% 증가했다. 항공우주 매출은 파업 영향에도 불구하고 매출이 9%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0% 늘어 사상 최고 3분기 실적을 경신했다. 운송 매출은 7% 감소했으나 수익성이 200bp 개선됐다....
[이번주뭘살까] '크리스마스 마켓'부터 홈파티용 먹거리까지 2024-11-30 07:00:04
연다.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향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 신관 4층 행사장에서 '홀리데이 기프트 마켓 팝업'을 연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장식품)를 비롯해 소품과 액세서리, 기프트 등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날로그 TV...
빗썸, 계좌 연동 서비스 개편…"계좌 연결하면 3만원 지급" 2024-11-29 11:35:06
빗썸 고객센터(1661-5566)에서 0번을 누르거나 또는 카카오톡 빗썸 플러스친구 채팅을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계좌 개설과 연동에 불편을 겪은 고객을 위해 '불편보상금' 1만 원도 지급한다. 불편보상금은 설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불편사항과 개선점을 기재하면 된다. 지급된 연동지원금과...
폴스타, 전기 SUV 쿠페 '폴스타 4' 출고 시작 2024-11-29 10:30:42
서비스 안내 등 총 11단계의 다양한 설명과 시연하고 있다. 폴스타는 전기차 구매 보조금이 소진된 지역의 거주 고객만 국고 보조금 및 지자체 보조금을 지원하는 한시적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5년 또는 10만㎞의 일반 부품 보증 △8년 또는 16만㎞ 고전압 배터리 보증 기본 제공 △보증 수리 시 픽업...
케이뱅크, 내달 8일 새벽 서비스 일시 중단…시스템 업그레이드 2024-11-29 09:41:55
및 고객센터를 통한 업무처리 ▲ 입출금 또는 카드 결제 알림 서비스 ▲ 타 금융기관을 이용한 케이뱅크 계좌 거래 및 조회 등이다. 교통카드 기능 이용과 체크카드 분실신고, 보이스피싱 피해 신고는 고객센터를 통해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더욱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벽 시간을 이용해...
전기차 충전 스타트업 소프트베리, 추가 투자 유치 2024-11-28 18:46:02
투자 유치는 미래를 위한 다방면의 사업 확대와 서비스 고도화에 박차를 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소프트베리는 B2B, B2C를 아우르는 생활 속 모든 전기차 접점에서 고객과 함께 하는 업계 1위 점유율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소프트베리는 AI 서비스, 예약 서비스, 배터리 진단 등 신규 서비스를 준비...
폭설에 늦어져…택배·배달, 수수료·서비스 축소 대책 분주(종합) 2024-11-28 11:27:14
경우 라이더 안전을 위해 배민1과 배민 B마트 서비스 범위를 축소 운영할 방침이다. 쿠팡이츠도 앱에 '현재 폭설로 주문이 증가해 일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점이 축소될 수 있다'는 공지를 올렸다. 쿠팡이츠는 실시간 폭설 지역 등을 면밀하게 모니터링해 필요하다면 일시적 운영 중단 등의 조치도 고려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