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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사도 괜찮다"…스타 PB들이 추천하는 중소형주는? 2021-01-08 13:31:15
잔뼈 굵은 개미들로부터 투자 성적이 시원치 않다는 소리가 섭섭치 않게 들린다. 과거 박스피(2001년부터 6년간 코스피가 1800~2000에 갇힌 상황)에 대한 경험이 대형주 투자를 망설이게 했고, 결국 코스피 3000시대에도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지 못하고 있어서다. 개인투자자 권익보호단체인 한국주식투자자연합회(한투연...
'윤스테이' PD "코로나 19 장기화, 잠시나마 웃음과 안식 되찾아주고파" 2021-01-06 12:23:00
1회 예고편에서는 대망의 첫 손님 등장과 함께 분주해진 윤스테이의 전경이 담겼다. 세심한 서비스에 감탄한 고객들의 환한 미소와 달리, 쉴새 없이 바쁜 업무에 윤여정은 “그러니까 호텔 이런 거 하는 거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한다. 손님을 픽업하기 위해 떠난 최우식과 그가 챙기지 않고 두고 간 핸드폰을 보며...
은행 앱 77개 '우후죽순'…소비자도 헷갈린다 2021-01-05 17:31:34
않느냐는 설명은 앱 기능을 잘 모르는 고객에게는 쓰지 말라는 소리나 다름 없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신한카드는 내년 5월까지 신한페이판을 전면 개편하기로 했다. 기존 신한페이판의 서비스 체계를 개편해 자산관리 기능을 갖춘 개인 금융플랫폼과 상품추천 기능이 들어간 종합라이프플랫폼, 개인사업자 금융플랫폼 3개...
재계 총수들 신년사서 한목소리로 '고객·ESG·신사업' 강조(종합) 2021-01-04 14:54:59
한목소리로 '고객·ESG·신사업' 강조(종합) (서울=연합뉴스) 산업팀 = 올해 재계 주요 그룹 총수들은 신축년(新丑年) 새해 신년사를 통해 위기 극복을 위한 방법으로 고객 감동과 신사업 강화, 사회적 책임 등을 공통적으로 주문했다. 대부분의 기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시무식을...
"고객 따라 바뀌어야"…유통업체 CEO 신년사서 일제히 변화 강조 2021-01-04 11:02:41
"고객 따라 바뀌어야"…유통업체 CEO 신년사서 일제히 변화 강조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라는 유례없는 사태로 기존의 오프라인 유통업체가 위기를 맞은 가운데 주요 유통업계 최고경영자(CEO)들은 신년사에서 한목소리로 시장환경 재편에 따른 변화를 주문했다. 코로나19로...
강남 도심 프리미엄 힐링 리조트 단지 `디에이치 포레센트` 주목 2020-12-28 12:38:31
고객 감성에 맞춰 사운드를 송출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테마 음원을 개발하였다. 세대 내 벨소리를 빛으로 시각화한 초인종 `H 벨`도 제공된다. H 벨은 2가지 LED 빛과 소리로 상황에 따른 다양한 알림을 지원한다. 거실과 안방 2곳에 기본으로 설치되며 입주민의 스마트폰 또는 월패드로 알림기간,...
퇴직 후 봉사생활로 제2인생…"진정한 자아실현은 지금부터" 2020-12-17 17:36:44
소리는 절반 크기에, 속도는 2~3배 느린 연주회다. 권씨의 다이어리에는 봉사 일정이 빼곡히 적혀 있다. 병동의 음악봉사 외에도 홀몸노인을 돌보는 나눔동행봉사, 시니어 멘토링 등으로 1주일을 보낸다. 권씨는 32년간 우체국 공무원으로 일했다. 고객만족상, 자랑스러운 우체국장상 등을 수차례 받을 정도로 성실했다....
신한카드, '온라인 고객패널' 확대…소비자 목소리 청취 2020-12-16 15:11:48
이후 디지털·언택트 환경에서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소비자 자문단인 ‘온라인 고객패널’을 확대 운영하며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특히, 최고경영자와 부서장이 참석하는 주요 회의체에서 고객 불편 사항과 소비자 보호 이슈 관련 ‘고객의 소리’를 상시 논의해 현장과 공유하는 등 탄력적인 소비자보호 업무 체계를...
삼성화재, 보험 가입부터 보상까지…비대면 업무처리·디지털 안내 서비스 확대 2020-12-16 15:06:10
등의 고객 권익보호를 통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전국 8개 권역(강남, 강북, 강서, 경기, 부산, 대구, 충청, 호남)에 소비자보호센터를 두고 고객의 소리에 대응하고 있다. 각 센터의 현장밀착형 업무 수행을 위해 영업과 보상 실무 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배치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김지원 기자...
"닫아라" vs "열어라"…'거리두기 3단계' 대형마트 어쩌나? [현장+] 2020-12-16 11:41:52
소리도 나온다. 주부 김모 씨(53·여)는 "이틀 전 대형마트를 방문했다가 선착순으로 생선을 할인한다는 직원의 소리에 사람들이 판매대에 다닥다닥 붙어 줄을 서는 모습을 봤다"며 "마트 내에서 거리두기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는다. 3단계로 격상하면 문을 닫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마트 점포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의견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