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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투자증권, 2018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증권부문 1위 2018-10-16 09:59:23
바 있다.nh투자증권은 고객패널제도, 신상품 모니터링 등을 통해 소비자의견을 적극 반영해 상품을 개발한다. 프리미어 블루센터·초대형 복합점포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자산관리를 서비스하고, 비대면 채널 서비스를 확대·강화해 고객의 편의성도 높이고 있다. 또 상품판매 후에는 고객의 수익률로 성과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9-11 15:00:02
전자증권제도 설명회 180911-0269 경제-005410:02 파리크라상-LG유플러스, 로봇활용 스마트 베이커리 '맞손' 180911-0270 경제-005510:02 현대엘리, 건물과 함께 올리는 '점프 엘리베이터' 첫 수주 180911-0272 경제-005610:02 AHC, 중국 본격 상륙…상하이에 팝업스토어 열어 180911-0273 경제-005710:02...
SK엔카에 전문가 진단받은 중고차 1년 새 2배로 증가 2018-08-23 15:00:12
패널의 교환 여부, 옵션 및 등급 등을 평가해주는 서비스다. 중고차 거래의 가장 큰 맹점인 매도자와 매수자 간 정보 비대칭을 전문가 검증으로 메워 차량 상태를 제대로 알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진단 결과에 오류가 있을 때는 3개월, 5천㎞ 이내에서 진단비의 최대 20배를 보상해준다. SK엔카가 올해와 작년의...
삼성화재, 모바일 고객패널제도 도입…"목소리 적극 청취" 2018-07-20 10:47:09
삼성화재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고객패널제도에 이어 올해부터 `모바일 고객패널제도`를 새롭게 도입해 더 많은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4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선발된 150명의 모바일 패널들은 평소 경험을 바탕으로 모바일 설문조사와 질의응답, 오프라인 집중 토론회 등을 통해...
삼성화재, '모바일 고객패널제도' 도입…고객 중심 경영 2018-07-20 09:00:10
예정이다.특히 삼성화재는 올해부터 '모바일 고객패널제도'를 새롭게 도입해 더 많은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청취했다.지난 4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선발된 150명의 모바일 패널들은 평소 경험을 바탕으로 모바일 설문조사 및 질의응답, 오프라인 집중 토론회 등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이는 24기 고객패...
무역보험공사 고객자문단 발족…"서비스 개선에 반영" 2018-07-12 16:10:14
무역보험공사 고객자문단 발족…"서비스 개선에 반영"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한국무역보험공사는 12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K-SURE 고객자문단' 발대식을 했다고 밝혔다. 고객자문단은 현장의 요구를 직접 듣고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패널제도다. 업계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해...
신한생명, 2018년 대학생 리포터 모집 2018-06-18 16:22:30
2012년부터 시기적 환경에 맞게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전에는 주부들로만 고객패널을 구성했다. 하지만 디지털금융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고객층에서 스마슈머가 중심적 역할을 하는 등 디지털환경의 변화에 발맞춰 지난해부터 주부와 대학생을 섞어 패널을 구성했다.올해는 대학생으로만 고객패널을 구성하...
한전,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 모집 2018-06-08 08:52:18
한전,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 모집 (서울=연합뉴스) 김동현 기자 = 한국전력[015760](KEPCO)은 고객 의견을 상시로 수렴해 전력서비스에 반영하고자 'KEPCO 온라인 국민소통 패널단'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패널단은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한전의 각종 전력서비스와 제도에 관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응답하고...
고객자문단 운영에 힘 쏟는 은행들…'소통경영' 효과 톡톡 2018-05-25 09:19:30
출시한 'kb내아이 연금저축펀드'는 고객자문단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상품이다. kb골든라이프 고객자문단은 은퇴기에 접어든 시니어·베이비붐 세대의 니즈를 적시에 수용하기 위해 국민은행이 만든 고객패널제도다. 자문단은 발표와 토론을 거쳐 의견을 제안하고, 은행은 내부 검토를 거쳐 이를 상품·...
[글로벌 브랜드역량 & 부가가치 1위] 빅데이터 기반 상품·특약 개발… 챗봇이 보험설계 상담 지원 2018-05-22 15:04:51
보험 전문가의 ‘마음’과 능동적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해나가는 현대해상의 활동을 가리키는 ‘합니다’를 합쳐 만들었다.이 슬로건 아래 현대해상은 어린이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용 선물을 지급하는 ‘마음선물’ 이벤트를 열고, ‘고객마음 패널’ 제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