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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감소지역 관광활성화 관광주민증 운영지 내달 34곳으로 확대 2024-05-27 08:29:00
우수사례를 공유한다. 박종택 문체부 관광정책국장은 "관광주민증의 매력도를 높이기 위해 지방자치단체, 지역여행업계 등과 협업해 주요 혜택지를 확대할 것"이라며 "풍성한 행사와 다양한 혜택, 홍보 마케팅을 통해 관광주민증이 지역을 살리는 대표 사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chacha@yna.co.kr...
조원용 사장 "DMZ 평화·생태 순례길 조성…외국 관광객 400만명 유치" 2024-05-23 16:04:36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DMZ 오픈 페스티벌’ 등 국내외 홍보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6월 여름휴가 기간이 다가오고 있다. 관광객들이 경기도 관광지로 올 수 있도록 홍보의 말이 있다면. “31개 시군이 있고, 그 속에 다양한 관광지들이 있는 경기도는 그야말로 ‘구석구석’ 다채로운 여행이 잘...
경기관광공사, 체류형 관광객 유치 확대…지역경제 활성화 2024-05-23 16:03:31
유일한 관광자원으로서의 DMZ를 브랜드화해 나가고, 평화 누리길의 유지관리 및 운영 활성화를 위해 접경 4개 시·군(고양·김포·파주·연천)과 협력해 평화누리길 편의시설 보강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강화한다. 민통선 내 유일한 숙박형 문화예술 체험시설인 캠프 그리브스 DMZ 체험관은 지난해 20인 이상 온라인 단체...
롯데면세점, 내국인이 결제할때 1달러당 1마일리지 적립…외국인 VIP 디너파티 2024-05-22 16:00:47
마케팅 활동도 벌이고 있다. 지난 달엔 일본과 중국 국적의 VIP 고객을 초청해 요트 디너파티를 열었다. 색다른 한국 관광 경험을 제공하고 호텔 숙박과 전용 전세 버스, 여기에 LDF 페이 증정 등 특별 혜택을 줬다. 이 행사에 참여한 VIP 고객들은 외국인 일반 고객 객단가 대비 약 30배 이상의 높은 구매력을 기록했다....
올마이투어닷컴, 1분기 매출 65억 달성…전년 대비 2배 성장 2024-05-21 17:23:22
내 치열한 마케팅 경쟁 사이에서 원가 제공을 전략으로 소비자 신뢰도와 자체 플랫폼 경쟁력을 확보했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지난해에도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2023년 연매출은 126억 8천만원으로 전년(67억 6천만원)과 비교해 약 88% 성장했다. 이는 2021년 서비스 출시 이래 최대 실적으로, 3년 연속 연매출이...
3대 쇼핑 성지 된 '올·무·다'…"외국인 매출 수직 상승" 2024-05-19 18:42:42
올리브영, 다이소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에 오면 꼭 들르는 ‘3대 쇼핑 성지’로 떠올랐다는 분석이 나온다. ‘K패션 성지’ 된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의 방문객은 국적도 다양했다. 이날 매장에서 만난 방문객들은 홍콩 프랑스 등에서 왔다고 했다. 백 지점장은 “통계상으로는 일본인 중국인 고객이...
"한국 가면 꼭 들러야할 곳"…3대 쇼핑성지 '올·무·다' 잭팟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5-19 15:11:04
함께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에 오면 꼭 들르는 ‘3대 쇼핑 성지’로 떠올랐다는 분석이 나온다. ‘K패션 성지’된 무신사 스탠다드무신사 스탠다드의 방문객은 국적도 다양했다. 이날 매장에서 만난 방문객들은 홍콩 프랑스 등에서 왔다고 했다. 백 지점장은 “통계상으로는 일본인 중국인 고객이 많다”고 말했다. 홍콩에서...
중국 여름방학 성수기 겨냥 상하이서 'K-관광 로드쇼' 개최 2024-05-17 16:00:06
관광업계 세미나와 기업 간 상담회도 개최됐다. 또 18∼19일 상하이 환치유강 쇼핑몰에서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규모 케이-관광 마케팅 행사가 개최된다. 장 차관은 "이번에는 한국 의료·미용·패션 등에 관심이 많은 상하이를 비롯한 화동지역 여성층 수요를 고려해 6월에 열리는 코리아뷰티페스티벌도 소개하며 한국...
[게시판] SBXG, 부산관광공사와 관광 활성화·공동 마케팅 협약 2024-05-17 12:44:18
[게시판] SBXG, 부산관광공사와 관광 활성화·공동 마케팅 협약 ▲ 포바이포[389140]의 e스포츠 자회사 SBXG가 17일 부산관광공사와 부산 관광 활성화 및 공동 마케팅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부산관광공사와 SBXG는 부산을 e스포츠 분야의 글로벌 허브 도시로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협력할...
경남관광재단 "여행 넘어 전시 전문기관 도약" 2024-05-16 18:38:33
테마관광 상품을 만들어 국내외에 집중적으로 마케팅하기로 했다. MZ세대를 겨냥해 경남형 ‘K-아웃도어’ 여행과 공유 차량 서비스를 연계한 결합상품을 출시하고, 경관이 수려한 남해안 걷기 길 관광 콘텐츠도 개발하기로 했다. 도내 여행기업의 해외 시장 개척도 지원할 계획이다. 말레이시아 국제관광전(MATTA FAIR)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