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에세이] 아차! 송금 실수를 했다면 2024-09-30 18:01:59
원인과 피해 소비자의 데이터를 축적·분석해 금융 소비자 보호의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있다. 그 결과, 음주 후 송금 실수를 예방하기 위한 소주병 레이블 광고와 민간 보험사와의 협력을 통해 반환지원비용을 보상해줄 수 있는 보험상품도 개발했다. 앞으로도 예금보험공사는 금융 소비자의 행태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세월호 추모 때 보수단체 소동' MBC 보도에 '권고' 2024-09-30 16:49:33
간접광고 상품 노출 과다 프로그램들 잇따라 제재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30일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에서 전체 회의를 열고 보수단체 '자유대한호국단'이 세월호 추모행사에서 소동을 일으켰다고 보도한 MBC TV 'MBC 뉴스데스크'에 대해 행정지도인 '권고'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넷플릭스 본다 2024-09-30 09:10:22
수 있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은 동시 접속 2인, 모바일 게임 무제한, 콘텐츠 저장 등 스탠다드 요금제와 품질은 같으면서 일부 광고를 시청하게 되는 상품이다. 국내 정보기술(IT) 플랫폼 멤버십 서비스 중 넷플릭스 이용권을 제공하기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최초다. 네이버는 이번 제휴를 통해 멤버십...
11월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넷플릭스 볼 수 있다 2024-09-30 08:53:51
있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은 동시 접속 2인, 모바일 게임 무제한, 콘텐츠 저장 등 스탠다드 요금제와 품질은 같으면서 일부 광고를 시청하게 되는 상품이다. 국내 정보기술(IT) 플랫폼 멤버십 서비스 중 넷플릭스 이용권을 제공하기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최초라고 네이버가 전했다. 네이버는 이번 제휴를...
네이버, 톡톡 통한 판매자 정보 수집 차단 2024-09-30 06:15:23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판매용 상품을 등록하지 않은 채 정보만 등록한 상태에서도 광고업체의 마케팅 전화가 걸려 오는 사례가 여러 건 소개되며 네이버의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개인정보보호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작년 10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정보 유출 여부에...
네이버, 톡톡 통한 판매자 정보 수집 차단…늑장 대응 지적도 2024-09-30 06:01:01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가 판매용 상품을 등록하지 않은 채 정보만 등록한 상태에서도 광고업체의 마케팅 전화가 걸려 오는 사례가 여러 건 소개되며 네이버의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개인정보보호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작년 10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정보 유출 여부에...
[고침] 경제(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 2024-09-29 14:50:25
콘텐츠까지 가전 양판점의 패러다임을 바꿨다. 단순한 상품 판매 공간을 넘어 일상에서 필요한 다양한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마케팅 플랫폼' 공간을 구현했다. 진열 상품 수도 기존 매장의 절반 수준인 900여개로 줄였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29일 "고객에게 '사세요' 대신 '보고...
이름부터 공간까지 다 바꿨다…롯데하이마트의 대변신 2024-09-29 06:00:02
콘텐츠까지 가전 양판점의 패러다임을 바꿨다. 단순한 상품 판매 공간을 넘어 일상에서 필요한 다양한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마케팅 플랫폼' 공간을 구현했다. 진열 상품 수도 기존 매장의 절반 수준인 900여개로 줄였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29일 "고객에게 '사세요' 대신 '보고...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모델에 배우 고경표 2024-09-27 09:24:51
툼바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 주제는 '포크로 먹는 신라면'이다.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독특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을 포크로 맛있게 먹는 고경표의 모습을 의아하게 바라보는 주변인...
'아마존 캐시카우' RMN, 유통가 실적 돌파구로 부상 2024-09-26 17:31:11
따라 비용을 지급하는 성과형 광고(CPC)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 게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의 경쟁력은 600만 명에 달하는 앱 월간활성이용자(MAU)와 전국 1300여 개 오프라인 매장이다. 온라인몰 배너·팝업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 내 미디어월과 포스기 화면 등을 매개로 광고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전국 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