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한방화장품 `연작` 2030 매출 `껑충`" 2020-06-02 10:16:58
제품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했다. 실제 지난달 진행했던 2차 공병 이벤트는 1차 행사 대비 고객 참여율이 약 129% 증가했으며, 방문객 수 대비 실 구매율도 2배 가까이 뛰었다. 부모가 되기 시작한 밀레니얼 세대들이 고품질의 산전·산후케어 제품과 유아용 스킨케어 제품을 찾기 시작하면서 `마더후드 베이비후드...
휴테크, 한국인 맞춤형 디자인과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로 헬스케어 중심에 서다 2020-06-01 10:47:27
소형 안마기 등의 제품으로 젊은 층의 구매율을 높이고 있다. 휴테크산업의 주화돈 이사는 "최첨단 기술과 과학적 데이터에 근거하여 안마의자 제품개발에 집중한 결과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다." 라며 "음파진동 마사지 기술이 탑재되어 물리적 마사지의 한계를 넘어서 근육 속 깊은 층까지 시원함을 전달...
락토핏, `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올리브영 5월 런칭 프로모션 선보여 2020-05-19 10:15:38
인지도와 선호도, 시장점유율, 구매율 등 부문에서 압도적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출시 3년만인 지난해 연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하는 성과를 달성한 바 있다. 최근에는 `2020 건강기능식품 대상`에서 3년 연속 장 건강 부문 대상을 차지하며 자타공인 `국민 유산균` 브랜드의 입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5월부터 올리브영...
대인 접촉 최소화 캠핑 인기에 캠핑용품 매출 증가 2020-05-19 10:14:34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 캠핑용품 구매율도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옥션에서는 텐트, 루프백, 침낭 등을 중심으로 관련 용품이 인기를 끌었으며, 위메프에서는 차박 매트, 차박 텐트 등이 강세를 보였다. 캠핑용품 수요가 급증하면서 캠핑용품 제조업체들은 성수기 못지 않게 바빠졌다. 텐트 및 캠핑용품...
"신속 배송 서비스"…온라인서 식품·건강제품 가장 많이 산다 2020-05-19 07:31:20
DMC미디어는 지난해까지 패션의류가 가장 높은 구매율을 기록했지만 올해는 식품·건강이 1위를 차지했다며 성장하는 온라인 식료품 시장의 추세가 반영됐다고 분석했다. 온라인 쇼핑 때 주로 이용하는 기기(복수 응답)로는 모바일이 80.7%로 가장 많았고, PC가 71.0%로 뒤를 이었다. 개별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만족도를...
"인터넷으로 식품·건강제품 가장 많이 산다…월 42만원 지출" 2020-05-19 06:11:01
구매율을 기록했지만 올해는 식품·건강이 1위를 차지했다며 성장하는 인터넷 식료품 시장의 추세가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인터넷 쇼핑 때 주로 이용하는 기기(복수 응답)로는 모바일이 80.7%로 가장 많았고, PC가 71.0%로 뒤를 이었다.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만족도는 61.2%로, 만족 이유는 상품 구색(65.6%),...
'지어소프트' 52주 신고가 경신, 20.1Q 온라인매출액 QoQ 53%, YoY 503%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 - 하나금융투자, BUY 2020-05-18 09:11:56
구매율을 달성하였으며 3) 신선식품 폐기율 0.1% 유지와 및 물류창고 운영효율화로 업계 유일 흑자 기업이라는 강점이 부각. 2020년 1분기 호실적을 통한 올해 폭발적 외형성장의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고 온라인 매출비중의 증가로 지속적 수익성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음.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신세계TV쇼핑 "4050대, 크라우드펀딩 참여 늘어" 2020-04-22 14:30:30
고객을 분석한 결과, 40대(31.3%)와 50대(41.1%)의 구매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기존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가 주로 2030세대 호응을 얻어왔던 것과 다른 양상이다. 지난 3개월간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한 상품도 중장년층의 선호도가 높은 식품의 비중이 가장 높았다. 지난 1월 '...
'지어소프트' 10% 이상 상승, 2020년 마켓컬리 대비 매출액 절반까지 성장, 시가총액은 아직 1/8? - 하나금융투자, BUY(상향) 2020-04-09 09:44:06
업계 유일 흑자기업이라는 강점이 부각. 재 구매율 90%달성, 1분기부터 폭발적 성장하는 오아시스.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상향)', 목표주가 '21,9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LOGIFOCUS,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XROUTE` 선보여 2020-04-01 16:45:21
구매율이 증가하고 있다. 아마존이 10만여 명의 배송 직원을 충원했음에도 생필품이나 의약품 등의 필수품만 우선 배송한다는 방침을 밝힐 만큼 국제물류 시스템이 전세계적으로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국내 역시 우체국 EMS를 비롯한 국제 택배 시스템이 사실상 중단되었다. 우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중국,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