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집으로 떠나는 가을 여행 2021-08-17 15:18:05
컬렉션부터 기능성 패브릭, 벨벳 등 60여 종의 다양한 마감재와 색상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인기제품 비하르는 공간을 자유자재로 배치할 수 있는 모듈형 소파다. 공간 및 사용 형태 제약 없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비하르는 넉넉한 사이즈의 착석 공간과 푹신한 착좌감을 갖췄다. 신혼부부가 독서, 영화와 같은...
영원무역, 전일대비 +5.26%... 이 시각 거래량 21만9552주 2021-08-13 15:14:20
13일 코스피시장에서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 및 신발 제조하는 기업인 영원무역(111770)이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보합으로 출발한 주가는 장중 한 때, 3만8150원(-2.05%)까지 밀렸다가 다시 회복하여 현재는 5.26% 상승한 4만1000원을 기록하고 있다. 차트를 살펴보면 5일, 20일, 60일 이동평균선이 역배열인 상황에서...
사무실에서도 알잘딱깔센! 워크메틱 추천 2021-08-10 11:29:00
우유를 사용한 저자극, 고보습 수분크림.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천연 egf 성분이 다량 함유돼 손상된 피부 재생에도 탁월하다. 보습에 특화된 제형으로 피부 표면에 코팅 막을 형성해 뛰어난 보습력과 지속력을 자랑하고 ewg 그린 등급으로 남녀노소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체취 케어 ::...
서울 남부터미널역에 식물농장…"채소·허브 6배 빨리 자랍니다" 2021-08-05 17:14:29
수 있도록 식물 농장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특정 기능성 작물을 재배해 식물 속 항산화 성분을 추출해 식품이나 화장품 원료 등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다. 연내 강원 태백의 폐광산에 세 번째 식물 농장도 세울 계획이다. 이곳에서 연간 최대 600t 규모의 딸기를 생산할 수 있다. 최 대표는 서울반도체에서 LED사업부 사장까...
영원무역, 상승흐름 전일대비 +5.01%... 이평선 역배열 상황에서 반등 시도 2021-08-04 12:31:05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 및 신발 제조하는 기업인 영원무역(111770)이 오후에 들어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0.13% 상승출발한 주가는 꾸준히 올라 오후 12시 30분 현재 전일대비 5.01% 수준인 4만850원을 기록하고 있다. 차트를 살펴보면 5일, 20일, 60일 이동평균선이 역배열인 상황에서 반등흐름이 나와 주가가 20일선을...
2년 만에 돌아온 '라푸마'…아웃도어 뜬다 2021-07-14 12:10:55
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를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브랜드로 다시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푸마는 MZ세대를 겨냥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웃도어 애슬레저룩'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새로 내놓은 ‘프리폴(Pre-Fall) 컬렉션’은 의류와 신발은 물론...
라푸마의 귀환…'아웃도어 애슬레저룩'으로 온라인서 MZ세대 공략 2021-07-14 10:20:31
2년 전 철수한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온라인 브랜드로 돌아왔다. 14일 LF에 따르면 라푸마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아웃도어 애슬레저룩'을 선보인다. 주요 소비자층은 25~35세로 설정했다. 라푸마는 우선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을 중심으로...
2년만에 돌아온 라푸마…"MZ세대 겨냥 온라인 브랜드로 탈바꿈" 2021-07-14 09:39:22
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를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겨냥한 온라인 브랜드로 다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시작하는 라푸마는 25~35세 소비자를 겨냥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웃도어 애슬레저룩'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우선 '프리폴'(Pre-Fall) 컬렉션으로 기본 스타일...
‘낡은 옷 고쳐 입기’ 권하는 아웃도어 기업 2021-07-12 06:03:18
디자인에 있어서는 단순함과 기능성을 추구하며 제품의 생산, 판매, 그리고 경영 전반에 ESG 개념을 실행하는 경영을 지속해 왔다. 파타고니아의 ESG 실행은 50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미 1986년부터 수익의 10%를 환경보호 단체에 기부하며 지구세를 내기 시작했다(현재는 매출 1% 후원). 1988년에는 요세미티...
SPC그룹 파리바게트,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2탄 `클래식 우드 장우산` 출시 2021-07-01 09:28:39
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 캠핑 굿즈 제 2탄 `클래식 우드장우산`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식 우드 장우산`은 차분한 아이보리 컬러와 자연친화적인 우드 소재의 손잡이와 우산봉이 일체형으로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여유롭고 아늑한 휘게(hygge; 편안함, 따뜻함, 아늑함, 안락함을 뜻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