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차 아니고 전기차" 인기 폭발…요즘 떠오르는 대세車 2024-09-20 13:59:38
이어 올해까지 소형차 판매량이 경차를 앞서가고 있다. 경차의 종류가 많이 없는 데다 소형차 위주로 전기 신차가 출시되면서 경차 수요가 소형차로 옮겨가고 있다는 분석이다. 20일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1~8월 소형차 누적 판매량은 8만9960대로 경차 판매량(7만1986대)보다 1만8000대가량 많다. 경차는...
'P의 거짓' DLC 만드는 네오위즈…신규 음원·아트 공개 2024-09-20 11:10:40
네오위즈[095660]가 지난해 선보여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달성한 PC·콘솔 액션 게임 'P의 거짓'의 DLC(확장 콘텐츠) 개발 현황을 공개했다. 네오위즈 라운드8스튜디오에서 'P의 거짓' 개발을 총괄하는 최지원 디렉터는 전날 공식 소셜미디어에 '개발자의 편지'를 올리고 "그동안 잘했던 것들은...
140만잔 팔리더니…이번엔 '초대용량' 한정판 커피 나왔다 2024-09-20 10:49:45
던킨에 따르면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누적 판매량 140만잔을 돌파하며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은 126% 늘었다. 이 같은 인기를 반영, 1L 사이즈의 초대용량 커피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기존 아이스 아메리카노(S) 판매가에 1000원을...
"너무 싸서 아침마다 쟁여요"…강남사는 주부도 반했다 [트렌드+] 2024-09-20 07:00:09
가격대로 선보인 아이스크림 4종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80만개를 넘어섰다. GS25 관계자는 “편의점에서 근거리 장보기 문화가 확산함에 따라 콩나물과 두부 등 신선식품부터 아이스크림 등 초저가 상품이 잘 팔린다”고 귀띔했다. 같은 기간 CU에서 판매한 1000원 이하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27.3% 증가했다....
'비비고 통새우 만두' 왕교자 신화 잇나 2024-09-19 17:27:01
선보인 비비고 통새우 만두가 출시 9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매출(소비자가격 기준)로 환산하면 약 300억원이다. 비비고 왕교자 출시 초기 한 해 매출과 맞먹는 수준이다. 비비고 통새우 만두는 새우를 잘게 다져 넣은 기존 새우 만두와 달리 새우가 꼬리까지 통째로 들어간 것이 인기...
살림살이 다들 팍팍..."실속형 선물만 잘 팔려" 2024-09-19 16:01:57
비비고 토종김 5호, 동원 양반 들기름김세트가 판매량 1∼2위를 차지했다. 과일은 3만원도 안되는 매일견과 하루한봉(80봉)이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전체 누적 매출에서는 기업 수요가 많은 3만원 미만의 통조림 세트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업계 한 관계자는 "고물가에 따른 소비 심리 위축이 선물세트 매출에 고스...
올추석 선물세트는 가성비가 대세…"4만원대 매출비중 70%" 2024-09-19 15:28:15
토종김 5호, 동원 양반 들기름김세트가 나란히 판매량 1∼2위를 차지했고 과일은 3만원이 채 안 되는 매일견과 하루한봉(80봉)이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전체 누적 매출에서는 기업 수요가 많은 3만원 미만의 통조림 세트가 상위권을 휩쓴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 한 관계자는 "고물가에 따른 소비 심리 위축이 선물세트...
8월 자동차 수출 51억달러…작년보다 4.3% 감소 2024-09-19 11:00:01
하이브리드차 판매량은 3만4천922대로 작년보다 21.5% 증가했다. 전기차 판매량은 1만5천395대로 작년보다 60% 늘었다. 하이브리드차와 전기차를 포함한 전체 친환경차 내수 판매량은 5만1천366대로, 작년보다 29.7% 증가했다. wi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U “‘헬시플레저’ 열풍에 견과브랜드 20만개 판매” 2024-09-19 09:59:23
CU는 겟 내추럴(Get Natural) 브랜드 제품이 지난 5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Get Natural은 ‘건강한 자연 그대로의 한입’을 주제로 한 건강 견과 브랜드다. 농산 원물을 저온 로스팅 기술 등을 통해 선보인다. CU는 이번엔 솔티드 피스타치오와 솔티드 아몬드를 출시해 Get Natural...
CJ제일제당 '비비고 통새우 만두' 9개월 만에 500만개 팔렸다 2024-09-19 09:58:55
지난해 말 출시한 '비비고 통새우 만두'가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출(소비자가 기준)로 환산시 300억 원 이상으로, '비비고 왕교자' 출시 후 첫 일 년 매출에 해당된다. '비비고 통새우 만두'의 성장 속도가 더 빠른 셈이다. '비비고 통새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