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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환기 대표 "세계 최고 SF모바일 '아스트로네스트'!" 2015-05-27 04:37:59
sf 전략시뮬레이션만을 고집해왔다. 그리고 sf게임 마니아와 함께 성장했다. 가령 '코스믹킹덤즈'를 서비스한 후 '우주영웅전'을 서비스할 때 '코스믹킹덤즈'의 유저들이 '우주영웅전'의 초반 성장을 이끌어 주었다. 또한 '아스트로네스트'를 서비스하기 시작했을 때 '우주영웅전'의...
선의의 경쟁은 없다?•••라라베시, 악마 상표권 침해로 고심 2015-05-21 11:45:45
포털사이트의 연관검색어, 지식인, 블로그 등에서 자사의 제품을 검색 엔진에 노출시키기 위한 ‘악마’시리즈의 상품권 도용은 물론 블로거 매수 등을 통한 ‘흠집내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라라베시는 동종업계 내에서 선의의 경쟁을 통해 동반성장을 원했다”며 “따라서 온라인 상에서...
K리그 슈퍼매치(수원 삼성 vs FC 서울), 스폰서십 효과 약 112억 달해 2015-04-20 19:32:33
기업과 k리그의 동반성장 효과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한경닷컴 문화레저팀 ssi@hankyung.com [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ཆ억으로 4억 벌었다'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K리그, 수원 삼성 vs FC서울의 '슈퍼매치' 1경기 스폰서십 효과 112억 2,835만원 2015-04-20 10:54:00
통해 기업과 k리그의 동반성장 효과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2015년 첫 슈퍼매치는 지정석이 일찍이 모두 매진되며 26,250명의 관중이 몰린 가운데 총 6골이 터지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펼쳐져 슈퍼매치만의 상품가치를 더욱 높였고, 중계방송사인 kbs1tv에서도 사상 최대 물량을 투입해 전국에 생중계하는...
[핫] 한게임 1세대 "힘내라 게임인재단! 2억 5000만원 약정" 2015-03-18 10:13:00
가졌다. 한국 게임 산업의 건전한 생태계 조성과 동반 성장을 위해 총 2억 5000만원을 기부받기로 했다. 약정식에는 김정호 베어베터 대표, 문태식 마음골프 대표, 김창근 전 조이맥스 대표, 정욱 넵튠 대표 등 총 네 명이 뜻을 모았다. 기부금 약정에는, 문태식 대표 1억 원을 포함해 각각 5000만원을 개인 자격으로...
아모레퍼시픽, ‘SCM 협력사 동반성장총회’ 개최 2015-02-13 09:28:52
골자로 진행되는 통합구매포털 구축 프로젝트도 소개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통합구매포털의 구축이 협력사와 보다 전략적이고 효율적인 구매 협업 환경을 구축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강병도 아모레퍼시픽 SCM 부문장은 “2015년 ‘우리 다 함께(Togerther, We Can)’라는 경영방침 아래, 세상을...
아모레퍼시픽, 협력사 동반성장총회 개최 2015-02-13 09:28:31
올해 진행되는 아모레퍼시픽의 통합구매포털 구축 프로젝트가 소개됐다. 통합구매포털 구축 프로젝트는 협력사 관리 및 평가 체계를 시스템화하고, 구매 활동을 표준화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강병도 아모레퍼시픽 강병도 scm 부문장은 "동반성장을 위한 이번 노력을 통해 우리의 협력사들이 세계 속 뷰티 한류를...
[특징주 마감]'핀테크 기대감'에 수혜株↑…네이버 시총 4위 2015-01-15 15:09:10
it서비스를 결합한 핀테크 산업을 신규 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2000억원 규모의 핀테크 정책금융 지원 자금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네이버의 경우 인터넷은행 추진설도 나왔다. 정부가 핀테크 활성화 일환으로 인터넷은행 설립을 추진하는데 네이버, 다음카카오 등 인터넷포털업체들이 주요 후보군이...
[5일 증권사 추천종목]SK C&C·호텔신라 등 2015-01-05 07:44:18
제품 라인업 확대로 높은 성장성 부각 지속)- 성신양회(산업내 인수·합병(m&a) 이슈 및 국내 과점업체 탄생 기대. 부동산 3법 통과 이후 재개발 활성화 기대감 유효, 건자재 및 시멘트 업체 주가 호조. 기관 11거래일 연속 순매수. 지난 2일 외국인 동반 순매수)- 다음카카오(카카오의 모바일 트래픽을 기반으로 한...
문체부, "게임산업에 2300억원 예산, 재도약하자!" 2014-12-18 15:44:00
혁신·융합 플랫폼 지원, 게임문화혁신, 동반성장, 창업 및 일자리 창출, 미래지향적 정책개발, 해외시장 진출 지원을 담은 것으로 11개의 중점 과제를 안고 있다. 바로 ▲차세대 플랫폼 생태계 구축 지원, ▲차세대 게임 핵심기술에 대한 r&d 사업 지원, ▲글로벌 새로운 시장 전략적 진출 지원 확대, ▲자율과 책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