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충남도지사 공약사업 공모선정.. ‘예산 예당전원마을’ 잔여세대 입주자 모집 2020-07-13 15:26:32
교육프로그램인 두꺼비 학교를 통해 사전교육, 입주 후 교육이 진행되며 문화예술 동아리 활동과 마을기업을 통한 마을일자리 만들기 사업도 추진된다. 주민이 직접 운영하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생산적인 마을을 조성하며 지역사회와 적극 교류하고 협력하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황계리는 행복마을지원사업으로 5억원을...
[게시판] KT, 하이트진로와 '기가지니X진로 썸머스페셜 패키지' 출시 2020-07-13 09:41:18
이 패키지는 진로의 푸른 두꺼비가 그려진 기가지니2 탈착식 스피커 망, 배스타월, 슬리퍼, 수면안대, 소주잔, 두꺼비 피겨, 스마트폰 스트랩 등 7종으로 구성됐다. KT는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글래드 호텔과 제휴하고 이달 20일부터 9월 말까지 '기가지니X진로 컬래버룸'을 운영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테슬라 여기 타 마셔야 제맛"…하이트진로 굿즈 대방출 2020-07-10 15:00:14
쏘맥 굿즈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두방울잔, 두꺼비 피규어 등의 브랜드 굿즈를 기획전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우선 13일에는 직전 굿즈 판매전에서 '완판'된 한방울잔의 시리즈의 최신작 '두방울잔' 2000개를 판매한다. 14일에는 홈술족들을 위한 테라홈쏘맥잔을 판매하는 등 매일 새로운...
뱀 닮은 양서류 '시실리언' "내가 독사보다 앞선 독니 원조" 2020-07-04 10:21:30
두꺼비나 도마뱀 등 양서류가 상대방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피부에서 독을 분비하는 것은 드물지 않지만 적어도 한 종이 입으로 물어 상처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한 것은 놀라운 일"이라고 했다. 브로디 교수팀은 지난 2018년 발표한 연구에서 시실리언이 머리와 꼬리의 피부샘에서 물질을 분비한다는 것을 밝혀냈다....
신한카드도 월세 결제 서비스…"집주인 사업자등록 불필요" 2020-06-30 12:16:12
신한카드는 선착순 수수료 면제 등 마이월세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7일부터 진행한다. 한편 앞서 삼성카드[029780]는 부동산 직거래 플랫폼 '피터팬의 좋은 방 구하기'를 운영하는 '두꺼비세상'과 협업으로 직거래 플랫폼에서 월세를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내놨다. tree@yna.co.kr...
디젤로 나온 더 뉴 싼타페…3122만원부터 2020-06-30 12:13:48
싼타페와 합성한 그림도 올라왔다. 메기와 두꺼비를 섞은 듯한 캐릭터의 모습이 더 뉴 싼타페의 그릴, 헤드램프와 닮았다는 지적이다. 더 뉴 싼타페 디젤 2.2 모델은 프리미엄(3122만원), 프레스티지(3514만원), 캘리그래피(3986만원) 등 3개 트림으로 출시된다. 최상위 캘리그래피 트림에는 외장에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
월세도 카드로 낸다…삼성카드, 부동산 직거래 플랫폼과 제휴 2020-06-16 14:26:36
좋은 방 구하기'를 운영하는 '두꺼비세상'과 업무제휴협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양사는 피터팬의 좋은 방 구하기 플랫폼에서 카드로 월세를 자동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이용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카드 상품을 출시하기로 합의했다. 또 삼성카드가 확보한 카드 이용 빅데이터를...
삼성카드, 부동산 직거래 플랫폼에서 월세 자동납부 추진 2020-06-16 09:37:52
두꺼비세상`과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측은 `피터팬의 좋은 방 구하기` 플랫폼에서 카드로 월세를 자동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와 이용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카드 상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또,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공동...
진로이즈백, 美·中·日 마트서 판다 2020-06-10 17:26:22
‘원조 두꺼비 소주’로 불리는 ‘진로이즈백’(사진)이 출시 13개월간 팔린 양이다. 참이슬후레쉬에 이은 ‘최단 시간 최다 판매’ 기록이다. 그 여세를 몰아 해외로 나간다. 하이트진로는 10일 미국, 일본, 중국 등 7개국에 진로이즈백을 수출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수출 물량은 130만 병. 지난 8일 일본에 12만6000병을...
"홈술족을 잡아라"…주류업계, 위기 타개 '맞춤형 마케팅' 2020-05-22 06:09:01
상징인 두꺼비가 소주와 맥주를 섞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또 하이트진로는 기존에는 가정용과 유흥용으로 구분해 출시한 과일혼합주 '망고링고'를 가정용으로 단일화하기로 했다. 홈술족이 늘어나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병으로 출시된 유흥용은 생산을 중단한 것이다. 특히 하이트진로는 홈술족의 구미를 당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