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올해는 수출이다” 2016-01-21 15:07:58
등 건강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해 베이비 주스, 당근 주스 등 ‘유기농 과즙음료’나, 저염 상품인 ‘저염 조미김’, ‘저염 젓갈’ 등 차별화된 부산 식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센터 유통 담당자들은 1월 말 중국을 재차 방문할 계획이다. 3월...
'가격 대비 품질' 대세 이끌 듯…수제버거 등 주목 2015-12-28 07:00:45
골목상권에서 품질과 인테리어 디자인의 수준을 높이면 주목받기가 한결 쉽다”고 말했다.○맛집 정보 앱 마케팅 활발스마트폰 맛집 정보 앱 활용도 많아질 전망이다. 스마트폰으로 지역 맛집 정보를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전단지와 상가책자 등 기존 마케팅 방법은 비용 대비 효과가 떨어져 점차 사라지는 추세다....
먹을까 바를까? 식품처럼 만들고 음식처럼 보이는 화장품 2015-12-08 20:18:50
출시되고 있는 것이다. 이들 제품은 단순히 디자인에 푸드 컨셉을 차용하는데 그치지 않고 제품 체험 과정에서 `식품의 특징`을 경험케 함으로써 식품과 뷰티의 경계를 허물고 있어 더욱 주목된다. ▲ 1 어바웃미`레드 레시피 수퍼 클렌징 밤` 2 마케리마케`클라우드 올인원 클렌저` 3 러쉬`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4...
파리크라상의 파리바게뜨, 멘디니 디자인 '데일리주스' 리뉴얼 출시 2015-12-03 11:24:28
이번에 선보이는 데일리주스는 신선한 주스의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새로운 유리병 용기를 사용했다. 이를 통해 파리바게뜨 데일리주스의 상큼하고 신선한 맛을 표현하며 시각적 감각을 더했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기존 데일리주스 제품 보다 신선한 맛을 더하고, 디자인 거장 멘디니의 투명한 용기를...
파리바게뜨, 멘디니 디자인 '데일리주스' 2종 출시 2015-11-23 11:29:26
밝혔다. 파리바게뜨의 데일리주스는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계의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유리병 용기에 신선한 주스의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멘디니는 지난 10월 spc그룹 70주년을 기념, 파리바게뜨 등 spc그룹 주요 브랜드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머그잔, 유리잔, 우산,...
하외구 리큅 대표 "건조기 다음 목표는 블렌더…원액기 밀어내고 열풍 불 것" 2015-11-22 19:32:12
저속착즙 방식의 원액기로 주스를 많이 만드는데 사람 몸에 꼭 필요한 섬유질을 너무 많이 버린다는 단점이 있다”며 “블렌더를 이용하면 섬유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고 맛도 더 좋다”고 설명했다.가격을 확 낮춘 게 두 번째 이유다. 바이타믹스 등 외국 제품은 대부분 100만원을 웃돈다. 보급화하기엔...
추워지는 날씨, 빼빼로데이 앞두고 달~콤한 초콜릿 전쟁 치열 2015-11-09 17:34:02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용량에 따라 각기 다른 모양으로 선보이는 4가지 패키지는 부담스럽지 않고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4개입 팩부터 상황에 따라 고르는 재미를 더한 8개입, 15개입, 20개입 팩으로 구성됐다. 박스 형태이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초코팝핑볼 섞어...
특급호텔 에프터눈 티, 우아한 티 문화와 함께 오후의 여유로운 시간 2015-10-29 18:56:44
사로잡는 앙증맞은 디자인과 입을 사로잡는 달콤하면서도 이색적인 맛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또한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레드 벨벳, 티라미슈로 부드러움을 맛 볼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고층을 상징하는 층계 모양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플레이트에 올려져 제공되어 시각적 재미를 더하는 ‘애프터눈...
휴롬 김해본사, 세상에 없는 원액기-건강주스 산실 2015-10-19 12:22:59
패키지, 사용설명서, 레시피북 디자인 등 회사와 제품의 철학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시각 디자인팀을 거쳐 최종적으로 고객에게 전달된다.여기에서 끝이 아니다. 휴롬은 가장 건강한 휴롬주스를 위해 채소-과일과 주스를 연구한다. 휴롬이 제품이자 하드웨어라면 휴롬주스는 휴롬의 콘텐츠이자 소프트웨어다.휴롬의 바이오...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자연은, 수입 브랜드 장악했던 프리미엄 주스시장서 선전 2015-10-15 07:00:00
토종 주스의 가능성과 경쟁력을 증명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최근 자연은은 자연주의를 더욱 강조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개선했다. 음료의 전체적인 포장 색깔을 하얗게 하고 알로에, 토마토, 감귤 등 주스 소재를 큼지막하게 넣었다. 과일과 채소가 가장 맛있게 자라는 기간인 ‘생육일수’를 부각한 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