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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별 취업가이드_패션] 美·日 등 21개국 2000여개 유니클로 매장 전개 중인 에프알엘코리아 2019-01-30 17:15:00
△사진제공=유니클로 에프알엘코리아 기업명 에프알엘코리아 설립연도 2004년 자본금 240억 사업분야 의류 및 잡화, 장식품의 수입, 판매 지난해 채용 인원 신입 30명 내외 이직율 비공개 평균연봉 비공개 근속연수 비공개 매출액 (연결매출 기준) 2015년...
지리자동차, '볼보 노하우' 담은 SUV 양산한다 2019-01-22 09:43:00
플랫폼 기반 -'평범한 파워트레인에 낯익은 디자인' 지적도 중국 자동차 제조사 지리자동차가 볼보와 공동 개발한 신차 fy11의 외관 디자인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여느 중국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이미 존재하는 인기 차종들과 유사성을 지적한다. 다만 정면 그릴과 헤드램프의 독특한 디자인과 배...
'문화재구역 투기의혹' 손혜원 의원을 둘러싼 쟁점 2019-01-16 19:01:33
디자인 회사로 수많은 작품을 만들어온 크로스포인트의 기념관을 건립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크로스포인트는 브랜드 네이밍 업체로, 손 의원은 1986년부터 2016년까지 30년간 이 회사 대표를 지냈다. 크로스포인트 홈페이지에는 크로스포인트문화재단, 나전칠기박물관, 하이핸드코리아가 자매기관으로 표시됐다. 문제는...
'복고' 상품에 주가도 반응...'뉴트로주' 뜬다 2019-01-08 11:36:02
1000만족 이상 팔렸다. 휠라코리아 주가는 지난 7월 이후 이날까지 24.96% 올랐습니다.대유위니아도 2017년 인수한 대우전자의 제품을 앞세워 레트로 열풍에 가세했습니다. 대우전자는 복고 디자인을 갖춘 '더클래식' 시리즈 냉장고와 복고풍 디자인전자레인지 가전제품을 앞세워 실적을 끌어올렸습니다. 이 회사...
5년 연속 영업이익률 개선된 패션기업 1위는 코웰패션. 비결은? 2019-01-03 11:22:05
10위, 2016년 4위, 2017년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상위권에 올랐다. 올해도 상승세를 이어 갈 것으로 보인다. 올해 추정 영업이익률은 전년비 0.59%p 상승한 20.63%로 1위를 수성할 것으로 기대된다.올해 패션 기업 추정 영업이익률 2위는 f앤f (16.21%), 3위는 휠라코리아(12.18%)이다.◆코웰패션,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충남도시건축연구원 "지속가능한 건축, 도시재생으로 지역 발전 앞장" 2018-12-29 09:41:43
테마로 학술심포지엄, 외국전문가초청 강연, 건축디자인 캠프, 대학 연합 도시재생 설계, 도시재생대학 운영, 국내외 도시건축 답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지난 2011년 천안시 명동거리 도시재생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2012년 당진시 원도심 도시재생 설계, 2013년 공주시 구도심 활성화 계획, 2014년 아산시 배방읍...
볼보 럭셔리 세단 S90, 3040세대 사로잡는다 2018-12-26 17:07:31
가격 책정 등이 꼽힌다.30·40세대 판매량 증가 이끌어볼보는 2016년, 12년 만에 완전 변경한 신형 xc90을 시작으로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xc60과 콤팩트 suv xc40 등 경쟁력 높은 신차를 매년 선보여왔다. 이를 기반으로 현재 엔트리 모델인 크로스 컨트리(v40)를 시작으로 suv 라인업과 세단에 이르기까지...
품질인증 받아 장애인기업 편견 극복…잡지 판매로 노숙인 자립 지원 2018-12-25 14:35:18
광고물을 제작하는 디자인 분야로 사업 영역을 넓혔다. 노란들판 관계자는 “장애 및 비장애 인력이 조화롭게 일하는 평등하고 편견 없는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리드릭은 장애우권익문제연구소가 운영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일반 기업에 취업하기 힘든 정신적 장애인(지적장애,...
정직원과 동일하게 현장 업무 교육…'드림 인턴십' 통해 유망 인재 양성 2018-12-20 15:22:12
있다. 다쏘시스템과 이노디자인은 디자인 전문 스타트업을 양성하는 ‘dxl 랩’도 2016년부터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 젊은 디자이너들에게 3d 디자인 교육을 제공하는 ‘디자인 2020’ 행사도 협력하고 있다.다쏘시스템코리아 관계자는 “다쏘시스템은 국내에서 유망 인재를 양성하는 데 큰...
[2등의 반란] '폐업 위기' 휠라는 어떻게 1분에 1켤레씩 파는 브랜드가 됐나 2018-12-19 07:47:37
코리아는 기존의 것을 완전히 버려야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결단을 내렸다.휠라는 그동안 테니스, 골프와 같은 고연령층 스포츠에서 두각을 나타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30대 이상에서 소비 타깃층이 형성됐다. 이 때문에 '중장년층이 입는 브랜드'로 인식됐고 휠라를 구매하는 소비층은 제한됐다. 이를 10~20대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