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은행, 은행권 최초 소비자보호 통합 플랫폼 선보여 2023-12-04 16:07:54
위한 활동도 하고있다. 시니어 고객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큰 글씨와 쉬운 말로 구성된 ‘큰 글씨 ATM’을 국내 처음 도입했다. 최근 시니어 복합교육센터 ‘신한 학이재’도 개관했으며, 디지털과 비대면 금융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디지털 금융 교육 및 기기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박미옥 기자...
DB손보, 국가품질혁신상 대통령표창 2023-11-29 18:34:46
국가품질경영대회 국가품질혁신상 디지털전환 부문에서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DB손보는 전사적인 디지털 혁신경영 추진으로 신성장동력을 발굴하고 고객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한 서비스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상은 품질경영 혁신 활동으로 경영 성과를 창출해 국가 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KT SAT, 스페이스X와 스타링크 국내 도입 2023-11-29 09:31:15
선박고객에게 최적의 통신 환경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그간 KT SAT도 자체 보유 정지궤도 위성으로 선박 업무에 필요한 통신을 제공해왔다. 정지궤도 통신의 장점은 서비스의 끊김 없는 최저보장속도를 지원하고 커버리지가 넓어 연속적이고 안정적이라 선박 업무용으로 적절하다는 평을 받았다. 다만 최근 여러...
"AI로 보험 약관까지 분석"…해빗팩토리, 206억원 유치 [허란의 VC 투자노트] 2023-11-28 19:00:09
만점에 가까운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며 매출과 수익성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전문 인력 확충과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고객이 신뢰하는 핀테크 플랫폼을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디지털 보험 판매 시장 공략이번 투자 라운드를 주도한 뮤렉스파트너스 강동민 부사장은 “해빗팩토리는 데이터 분석...
휴머스온, 창업 25주년 맞아 통합메시징시스템(UMS) 클라우드 시장 공략 밝혀 2023-11-28 15:16:43
있는 추세”라며 “엔터프라이즈 고객사인 증권사, 국내 대형 항공사, 글로벌 명품화장품, 글로벌 수입차 및 패션브랜드등 다양한 업종에서 통합메시징 클라우드 서비스(서비스명 : TMS Cloud)로 업그레이드하는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고객사의 반응 역시 만족도가 높았다”고 전했다. 휴머스온은...
[단독] 황현식 "LG유플, 내년 생성AI 출시…AI투자 늘린다" 2023-11-27 17:53:03
혁신하고,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 시장 주도권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너겟은 LG유플러스가 출시한 디지털 기반 통신 플랫폼이다. 내년부터 너겟에선 청년, 교사, 군인 등 이용자 특징을 고려한 맞춤형 통신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LG유플러스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례를 늘린다는 목표도 그대로다. 체류 시간이 많은...
SK디앤디 '에피소드' '마콤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2023-11-22 16:26:16
디지털 작품이 출품되며,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우수성을 가리고 있다. 에피소드는 ‘리서치/스터디’ 부문에서 가장 뛰어난 출품작에 부여되는 ‘플래티넘 상(Platinum Award)’을 수상했다. 에피소드는 WCM과 함께 5개국(한국·일본·스페인·필리핀·호주)의 코리빙 입주자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지난 2월...
삼성전자 "생성형 AI모델 가우스, 사용자-기기 상호작용 극대화"(종합) 2023-11-14 11:23:46
CTO는 환영사에서 "미래 기술의 키워드인 디지털 혁신 실현에 소프트웨어의 역할과 경쟁력은 앞으로 점점 중요해질 것"이라며 "개발자들과의 긴밀한 소통 및 꾸준한 기술 교류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혁신은 항상 고객 경험으로 출발하며 최고의 고객 경험은 사...
티몬 고객 75% "연말 국내 쇼핑몰서 직구할 것" 2023-11-09 11:02:10
많았다. 고객이 기대하는 연말 직구 행사로는 '블랙프라이데이'(80%)를 선택한 고객이 압도적이었다. 직구 희망 지역은 북미(41%), 영국·프랑스 등 서유럽(28%), 일본(27%)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밖에 직구 희망 상품은 패션·의류(51%), 가전·디지털(40%), 식품·건강식품(33%) 순이었다. 패션·의류의...
한양, 모바일 서비스 강화로 '수자인' 입주자 만족도 높인다 2023-11-09 10:03:42
'수자인' 입주자 만족도 높인다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주택 브랜드 '수자인'을 운영하는 ㈜한양은 디지털화 시대에 발맞춰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천안 한양수자인 에코시티', '향남역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대구 한양수자인 더팰리시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