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흥민-이강인 '어깨동무'…화해사진 속 티셔츠도 '관심 폭발' 2024-02-21 13:29:48
노스세븐(NOS7) 브랜드 제품이다. 노스세븐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되는데 현재 품절됐다. 제품 가격은 9만7000원이다. 손흥민은 지난해 자신의 이름과 등번호를 딴 개인 브랜드 'NOS7'을 론칭했다. 'Nothing, Ordinary Sunday'의 약자이자 유니폼에 새겨진 영문명 'SON'을 뒤집어 이름 지었다. 패션...
올겨울에만 50t 팔았다…'金딸기'에 마트 대신 몰려간 곳 2024-02-21 09:46:16
올해 금(金)딸기로 불릴 만큼 딸기 가격이 급등한 가운데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소포장 제품 등이 인기를 끌어 관련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2월부터 이달 20일까지 올겨울 원물 딸기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0% 급증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기간 딸기 판매물량(원물 딸기 상품 기준)은 총 50t을...
"사과·배 살 엄두 안나…수입산 오렌지 고른다" 주부들 하소연 2024-02-15 21:00:01
너무 비싸 오렌지를 샀어요. 딸기도 설 때보다는 가격이 내렸다지만 '다라이(대야) 딸기' 하나(1kg)가 2만원이 넘더라고요. 체리가 할인하길래 딸기 대신 샀는데 다음엔 냉동으로 살까 합니다." 아들 둘을 키우는 40대 주부 윤모씨는 최근 간식거리를 구입할 때 국산 대신 수입 과일 위주로 찾아보고 있다. 백화점...
홈플러스 21일까지 '냉동 먹거리 페스타'…최대 50% 할인 2024-02-14 09:53:57
디저트 딸기밀크와 밀크 제품은 20% 싸게 선보인다. CJ 비비고 붕어빵과 볶음밥·만두, 일본 직수입 냉동면, 사세 쏘스치킨 단짠갈릭맛은 1+1으로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같은 기간 'K-매운맛 대전'을 통해 고추장 불고기, 오징어·주꾸미볶음, 매콤한 안주류, 신라면 컵라면 등을 할인 판매한다. 산리오 문구류와...
"알리보다 비싼데 뭐하러 사요?"…저가 공습에 한국 초토화 [안재광의 컨슈머리포트] 2024-02-10 08:47:24
않았다. 고물가로 가격은 비싼데, 품질은 맘에 들지 않다는 반응이 많았다. 500g 한 팩에 1만원 하는 딸기, 한 개에 5000원 하는 사과. 과일 가게에선 “뭐가 이렇게 비싸냐”는 손님의 푸념과 “그나마도 몇 개 없다”는 주인의 푸념이 맞섰다. 푸념만 할 뿐 흥정이 되지 않으니 정작 사는 사람은 드물었다. 채소가게에선...
너무 비싼 과일값…"사과·귤 1년새 두배로" 2024-02-10 06:15:12
가격은 5㎏에 3만4천880원으로 1년 전보다 112.9% 올랐고 평년보다 143.4% 비싸다. 단감은 10㎏에 6만720원으로 1년 전, 평년과 비교해 각각 90.5%, 74.6% 올랐다. 샤인머스캣은 2㎏에 2만2천300원으로 1년 전보다 34.7% 올랐으나 평년보다는 6.2% 내렸다. 과채 중에서는 딸기 도매가격이 2㎏에 4만700원으로 1년 전보다...
과일값 얼마나 비싸길래…"사과·귤 1년새 두배로" 2024-02-10 06:01:00
가격은 5㎏에 3만4천880원으로 1년 전보다 112.9% 올랐고 평년보다 143.4% 비싸다. 단감은 10㎏에 6만720원으로 1년 전, 평년과 비교해 각각 90.5%, 74.6% 올랐다. 샤인머스캣은 2㎏에 2만2천300원으로 1년 전보다 34.7% 올랐으나 평년보다는 6.2% 내렸다. 과채 중에서는 딸기 도매가격이 2㎏에 4만700원으로 1년 전보다...
롯데칠성음료, 지난해 '매출 3조' 첫 달성 2024-02-05 17:30:41
커질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이를 대비해 올해 신제품 '밀키스제로 딸기&바나나', '펩시제로 제로카페인', '칠성사이다제로 그린플럼' 을 포함해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주류 부문 매출은 전년보다 3.8% 증가...
롯데칠성 매출 '3조 클럽' 입성..."제로가 효자" 2024-02-05 17:08:22
규모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은 올해도 신제품 '밀키스제로 딸기&바나나', '펩시제로 제로카페인', '칠성사이다제로 그린플럼'을 포함해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이며 제로칼로리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주류 부문의 1∼4분기...
롯데칠성 작년 '매출 3조 클럽'…영업이익 2천107억원 거둬(종합2보) 2024-02-05 16:52:50
규모로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은 올해도 신제품 '밀키스제로 딸기&바나나', '펩시제로 제로카페인', '칠성사이다제로 그린플럼'을 포함해 '실론티제로 디카페인', '게토레이 제로슈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펩시 신규 로고를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1분기에 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