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샤, 日서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신제품 론칭 행사 2024-09-23 17:33:44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는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도쿄 하라주쿠에서 열린 행사에는 일본 미디어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브랜드 앰버서더 트와이스 사나가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재팬 강인규 법인장이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서 열린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헬스밸런스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 2X’ 오는 25일 GS홈쇼핑서 공개 2024-09-23 11:17:38
추출한 100% 식물성 레티놀이 주원료로, 이번 스키니랩의 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TV 홈쇼핑에서 식물성 먹는 레티놀이 최초 공개되는 것이다.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먹는 레티놀 2X’는 시너지를 위한 레티놀 포함 총 8종 비타민과 무기질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1,000%까지 충족할...
KGM, 2024년 해외대리점 대회 개최…"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2024-09-13 10:10:34
처음 갖는 대규모 행사로 대리점들과의 파트너십 강화는 물론 액티언의 성공적인 글로벌 론칭을 위한 소통과 협력의 자리"라며 "특히 액티언은 KGM의 브랜드 전략인 실용적 창의성을 반영한 첫 모델로 KGM 역사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KGM은 신제품 해외 시장 론칭 확대와 함께 지난 8월...
사회공헌, 임팩트투자를 만나다…한국사회투자 내달 8일 세미나 2024-09-12 10:30:02
CSR팀 책임, 최현웅 씨드앤 대표 등이 패널로 참여한다. 행사 종료 후에는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된다. 이순열 한국사회투자 대표는 "기부 기반 임팩트투자는 혁신 솔루션에 대한 선도 투자로 추가 투자를 끌어내는 '촉매자본' 역할과 함께 사업이 성장할 때까지 기다려 줄 수 있는 '인내자본'의 역할을 가...
럭셔리 세단 끝판왕…한국서 첫 실물 공개 2024-09-11 18:08:27
동대문구 벤틀리 타워에서 미디어 론칭 행사를 열어 '더 뉴 플라잉스퍼'를 출시했다. 이날 해당 모델의 실물이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 것이다. 2006년 벤틀리의 국내 시장 진출과 함께 처음 소개된 벤틀리 플라잉스퍼는 2013년 2세대, 2019년 3세대로 이어졌다. 지난달까지 벤틀리코리아 국내 판매량의 절반...
벤틀리, 4세대 '더 뉴 플라잉스퍼' 출시…한국서 첫 실물 공개 2024-09-11 16:00:01
동대문구 벤틀리 타워에서 미디어 론칭 행사를 열고 '더 뉴 플라잉스퍼' 출시를 알렸다. 이 모델의 실물은 이날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됐다. 벤틀리 플라잉스퍼는 2006년 벤틀리의 국내 시장 진출과 함께 처음 소개된 이후 2013년 2세대, 2019년 3세대로 이어졌다. 지난달까지 벤틀리코리아 국내 판매량의...
무신사도 컬리도…화장품 유통戰 격화 2024-09-10 17:33:23
밝혔다. 컬리가 뷰티를 주제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컬리는 2022년 11월 뷰티 전문관인 ‘뷰티컬리’를 론칭하고 새벽배송 사업 영역을 신선식품에서 화장품 등 뷰티 제품으로 확대했다. 론칭 후 작년 말까지 1년여간 뷰티 거래액은 3000억원에 육박한다. 올해 상반기 뷰티컬리 거래액은 전년...
컬리, 다음달 10∼13일 DDP서 첫 오프라인 '뷰티컬리' 페스타 2024-09-10 09:39:17
뷰티컬리 론칭 후 처음 개최하는 오프라인 행사다. '처음 만나는 럭셔리'(My First Luxury)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들이 색다른 관점의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행사 전반을 기획했다고 컬리는 소개했다. 행사에는 9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백화점이 아닌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좀처럼...
어른까지 울린 '하츄핑' 덕에 장중 30% 급등한 SAMG엔터 2024-09-09 15:01:11
F/W 메가세일’ 행사에서는 하루 만에 7억 물량이 팔려나갔다. ‘사랑의 하츄핑’ 인기와 추석 명절을 앞둔 시점이 맞물리면서 높은 수요를 창출한 것으로 보인다. 맘스터치, 이디야 커피, 메가 커피 등에서도 협업을 진행했다. 주가 상승 여부는 오랜 적자를 겪고 있는 SAMG엔터의 흑자 전환에 달렸다....
셀트리온, 내년 매출 5조 목표…"ADC 신약 출시·CDMO 신사업 추진" 2024-09-09 11:29:46
초청해 글로벌 기관투자자 등과 매칭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셀트리온을 포함해 각국의 400여개 헬스케어 기업과 투자자들이 참석해 3일간 진행됐다. 셀트리온그룹은 이 자리에서 주제 발표 등을 통해 신약 파이프라인과 후속 바이오시밀러 개발 상황과 향후 일정을 발표했다. 신약 파이프라인으로 ADC와 다중항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