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트업 인턴일기] 임병훈 인턴사원 “스타트업 인턴은 ‘진짜 내 돈’ 벌기 위한 첫 단추죠” 2020-02-26 08:38:00
고객유입, 고객경험도 맡는다. 마케팅과 CS다. 주문과 배송지 등록도 그의 역할이다. 주문별 요청사항도 일일이 확인해 유관부서에 전달해야 한다. 제품 설명을 위해 신규고객과 새로 상담도 해야 한다. 현재 슬라운드는 업무 효율화를 위해 주문배송 절차를 자동화하고 있는데 이 작업에서 그는 프로그래머와 협업하기...
금주(1월 17일~23일)의 신설법인 1231개 2020-01-23 17:31:37
(삼성동) ▷백화(홍재희·45·프랜차이즈업)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6로 70 310호,311호,312호 (마곡동,매그넘797) ▷밸류사이트(김지원·269·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업)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8 1807호 (잠실동,올림픽타워) ▷베이스캠프816(이우성·5·컨설팅, 경영 컨설팅,...
베뉴 등 현대차, 인도서 JD파워 품질조사 1위 휩쓸어 2020-01-23 14:40:22
크레타(63점) 등이다. 이외에 준중형 부문에서는 혼다 어메이즈가, 다목적차 부문에서는 마루티 에르티가가 선정됐다. 현대차는 작년 5월 인도에 출시한 베뉴가 지금까지 7만대 넘게 팔리는 등 현대차의 인도 실적을 견인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이 마케팅 강화 등에도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
하이트진로, 신제품 흥행에 연일 강세 2020-01-21 17:26:53
맥주 ‘테라’와 소주 ‘진로이즈백’이 동시에 대박을 친 하이트진로가 주식시장에서 연일 강세다. 신제품 출시로 확대됐던 마케팅 비용도 올해부터는 줄어들 것으로 예상돼 수익성 개선이 기대된다는 분석이다. 21일 유가증권시장에서 하이트진로는 400원(1.25%) 오른 3만2450원에 마감했다. 종가...
뽑혀야 산다…'래플' 쇼핑이 뜬다 2020-01-20 17:25:29
적지만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려는 인기 브랜드에 적합한 마케팅 방식으로 꼽힌다. 무신사 관계자는 “래플은 입소문, 신규 소비자 영입, 기존 소비자의 로열티 강화, 입점 브랜드의 만족도 등 여러 측면에서 유용하다”고 말했다. 온라인 명품 래플 5만 명 참여 무신사의 래플은 매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
하이트진로, '청정라거' 테라 '소주의 원조' 진로 인기 폭발 2020-01-07 16:50:51
병 어깨 부분에 넣었다. 이런 청정 마케팅에 힘입은 결과 테라는 국내 맥주 역사상 가장 빠른 시간인 39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했다. 6일을 단축한 33일 만에 다시 200만 상자를 돌파했다. 지난해 말에는 출시 252일 만에 4억 병을 돌파하며 한국 맥주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진로 이즈 백!’을...
[PRNewswire] 엠파이어스테이트부동산신탁, 성탄절 카운트다운 시작 2019-12-17 15:26:08
나오는 데이터를 활용하여 동사의 마케팅 파트너들을 위한 분석 및 사용자 행동 파악 기술 분야에서 오디오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아이하트미디어는 아이하트미디어주식회사(나스닥: IHRT)의 한 부문이다. 동사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iHeartMedia.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머라이어 캐리 머라이어 캐리는 역사상...
"하이트진로, 마케팅 비용 집중에 낮아진 4분기 실적 추정치…목표가↓" 2019-12-13 07:48:31
가격을 인하하고 마케팅 비용을 집중하는 등 시장지배력 약화에 강력하게 대응하고 있다"며 "10월 테라 판매량은 217만 상자를 기록할 것으로 추정하며, 11월도 200만 상자를 상회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진로이즈백도 11월 100만 상자를 상회할 것으로 전망했다. 그는 "경쟁 심화에도 여의도 홍대 등...
코오롱·빈폴 등 토종 브랜드의 '젊은 변신' 2019-12-08 18:17:49
이벤트를 열고 ‘영포티’(젊게 사는 40대)를 겨냥하는 마케팅도 벌였다. 웰메이드가 연매출 4000억원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젊어지고 싶어 하는 중년층’과 ‘세련되게 입고 싶어 하는 2030’을 모두 만족시켰기 때문이다. 젊게 입고 싶은 여심 겨냥 브랜드 노화를 막는 데 참고할...
[PRNewswire]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전망대 재개발 완료 2019-11-27 17:05:14
쇼케이스한다. 80층에는 뉴욕시의 공식 마케팅, 관광 및 협력 기관인 NYC앤드컴퍼니와 인터랙티브한 단독 파트너십을 통해 방문객들이 모두 다섯 개의 자치구에 펼쳐져 있는 다양한 관광지의 정보를 활용하여 자신들의 방문 일정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해주는 NYC앤드컴퍼니의 전문 지식을 이용할 수 있는 다섯 개의 대화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