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세예스24그룹 "적극적 M&A로 포트폴리오 다각화·신사업 발굴" 2024-10-16 10:30:00
모델 구축을 위해 동·서 양 대륙에 걸쳐 글로벌 전략 자산을 계속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 리테일 부문의 한세엠케이는 ▲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 소비자 요구 맞춤 온오프라인 채널 운영 ▲ 브랜드별 메가스토어 매장 확대 ▲ 베이비 신규 라인 출시 및 NBA 라인 확대를 진행하...
300만병 판매 '세포랩', 글로벌 K뷰티 출사표 2024-10-16 10:17:19
원료를 배합해 컨셉을 만들고 트렌드 마케팅하는 것이 기존 K뷰티 브랜드의 방식이었다면 세포랩은 10년에 걸쳐 시장을 선도하는 신물질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피부 건강 본질의 개념과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포랩의 친환경성도 글로벌 경쟁력이다. 화학용매 기반 추출...
내 회사의 숨겨진 식스팩을 찾아라 [김태엽의 PEF썰전] 2024-10-16 09:52:59
다양한 서비스, 제품 브랜드가 있을 때 회사의 마케팅 역량이 올라가고 이미지가 핫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가전이나 자동차, 화장품, 하다 못해 럭셔리 제품 시장을 보라. 회사이름과 같은 브랜드의 제품이 몇개나 있는지 (혹은 팔리는지). 로레알에서 로레알 브랜드을 찾으려면 할인마트로 가야한다 여러분! 2)...
지오팜헬스케어-바이엘 코리아 다발성경화증 치료제 '베타페론' 파트너십 2024-10-15 19:31:20
치료제 ‘베타페론®주사’와 관련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지오팜헬스케어는 10월부터 베타페론에 대한 전국 병·의원 프로모션을 담당한다. 지오팜헬스케어는 의약품·의료기기 분야에서 영업, 마케팅, 유통을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영업전문기업이며, 전문 경력을 갖춘...
케이뱅크 "상장으로 1조 확보…기업금융·플랫폼 중심 성장" 2024-10-15 11:08:55
자동화 담보가치 평가, 주주사의 고객 연계 마케팅 역량 등을 활용해 100% 비대면 SME 대출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플랫폼 사업도 확대한다. 특정 대형 플랫폼이나 제휴사에 의존하지 않고 다양한 사업자와의 제휴를 통해 생태계를 구축하는 '오픈 에코시스템' 전략을 앞세운다. 주식, 채권, 원자재, 외환...
LG유플러스, '유플투쁠' 100만 이용자 돌파 기념 혜택 강화 2024-10-15 09:00:03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많은 가입자들이 유플투쁠을 애용하는 것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굿즈를 제작했다"며 "11월까지 진행될 럭키데이 이벤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가입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는 다양한 멤버십 경험을 제공할 수...
코스맥스, 중국 진출 20주년…상하이에 신사옥 건립 2024-10-15 08:27:05
중국 매출은 현지화 전략을 통해 2014년 1천억원을 돌파한 뒤 2021년 6천600억원을 넘어섰다. 현재 중국 내 고객사는 1천여 곳으로, 한국 다음으로 가장 많은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코스맥스차이나는 창립 20주년에 맞춰 오는 2026년 준공을 목표로 신사옥 건립에도 들어갔다. 코스맥스차이나 신사옥은 상하이 내...
[순천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스타트업의 성공을 돕기 위해 설립된 전문 에이전시 ‘플레이업파트너스’ 2024-10-14 21:07:40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금 조달, 브랜딩, 마케팅, IT 기획 및 개발을 담당한다. 특히 펀드레이징 팀은 스타트업의 자금 조달과 관련된 IR 자료 작성 및 투자 전략을 지원하며, 브랜딩 팀은 기업의 BI·CI부터 홈페이지와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전담한다. 스케일업 팀은 마케팅과 기술 개발을 통해 스타트업이 성장할...
한때 "우스꽝스럽다" 조롱 받더니…반려견 신발 내놓는 이유 2024-10-14 12:04:53
진출이 단순한 마케팅 전략이 아닌 충성도 높은 팬덤의 힘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한다. 한때 크록스는 우스꽝스러운 디자인으로 패션업계의 조롱을 받기도 했지만 대중 문화를 파고 들며 틈새 시장을 개척해왔다. 저스틴 비버부터 배드 버니까지 유명한 스타들이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덕분에 밈과 입소문의 중심에 섰다....
모비두 소스애드, 라이브커머스-숏폼 광고 신청과 데이터 확인 가능한 광고 시스템 론칭 2024-10-14 11:13:11
운영하는 실시간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서비스 ‘소스애드’가 광고주가 직접 광고를 신청하고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시스템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소스애드는 라이브커머스에 특화된 실시간 타깃 마케팅 서비스로 라이브 특화 매체를 통한 다수의 고객 유입은 물론 성별, 연령, 관심사, 결제 기반, 행동 패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