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최저가 전쟁 3번째 품목으로 '생리대' 2016-03-03 07:49:42
채널 최저가로 낮춘다. 하기스 매직팬티 대형(92p)과 특대형(76p)은 전주 대비 각각 300원, 60원 내려간 2만8000원과 2만9140원에 판매된다. 마미포코 역시 대형(72p)은 1만7880원으로, 특대형(54p)은 1만5900원으로 조정, 전주 대비 각각 520원과 1200원 내려갔다. 분유 역시 가격을 조정해 지난주 대비 평균 440원 가격을...
에이프릴스킨, 매혹적인 립 연출하는 ‘매직S립스틱’ 6종 출시 2016-02-25 22:30:00
매직 s 립스틱은 보습에 특화된 것으로 알려진 아르간오일, 쉐어버터를 함유해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고 천연 복숭아 추출물이 들어가 입술을 생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며 “천연 성분의 장점에 더해 발색력도 좋아 한 번만 발라도 원하는 색감 그대로의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이슈+] 이마트발 가격 전쟁 '점입가경'…소셜커머스도 맞대응 2016-02-25 09:33:26
채널을 롯데닷컴, 롯데아이몰(롯데홈쇼핑)로 확대했다. 이와 함께 하기스 매직 팬티 기저귀, 아토마일드 물티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송승선 롯데마트 유아동부문장은 "롯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엘.콕 행사의 진행 배경"이라며 "공동 연합...
롯데 유통사 4곳, 가격 전쟁 위해 뭉쳤다…생필품 공동 할인 2016-02-25 08:06:15
채널을 롯데닷컴, 롯데아이몰(롯데홈쇼핑)로 확대했다.이와 함께 하기스 매직 팬티 기저귀, 아토마일드 물티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송승선 롯데마트 유아동부문장은 "롯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엘.콕 행사의 진행 배경"이라며 "공동 연합...
이마트발 가격전쟁, 2탄은 분유 2016-02-23 17:38:51
내렸다. 하기스 매직팬티 대형(92개) 가격은 2만8500원에서 2만8300원으로 조정했다. 이마트가 지난 18일부터 최저가로 팔고 있는 하기스와 마미포코 기저귀는 21일까지 2만7422개가 팔렸다. 역대 최고 매출을 올린 2014년 창립 행사 때보다도 227% 늘어난 수치다.이마트는 앞으로 매주 목요일 가격을 조정할 방침이다....
이마트, '가격전쟁 1탄' 기저귀 사흘간 2만여개 팔려…"역대 최대" 2016-02-22 08:43:40
하기스의 매직팬티 박스형 제품은 1만5494개, 마미포코 360핏 팬티 박스형의 경우 5914개가 팔렸다.하기스 제품의 경우 2014년 11월 이마트 창립행사 당시 기록한 3일간 최대 판매량(온·오프라인 합계치)과 비교해 239.4% 증가했다.이마트는 오프라인 증가율(145.4%)보다 온라인몰인 이마트몰의 판매량이 6744.6%...
"쿠팡의 추격 더는 안돼"…이마트, 매주 가격조정 2016-02-18 17:42:21
쇼핑몰에서 전략적으로 키우는 제품 중 대형마트 매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을 선정해 최저가 품목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했다.롯데마트도 분유 최저가 판매로 온·오프라인 가격 전쟁에 뛰어들었다. 남양 임페리얼 xo(800g·3캔) 3단계(5만5600원), 4단계(5만6600원) 등의 가격을 낮추고 하기스...
대형마트업계, 쇼설커머스 상대 `가격경쟁` 전면전 선포 2016-02-18 11:45:49
판매하는 상품은 기저귀 업계 대표 브랜드로 하기스 매직팬티 박스형(대형 92P 28,500원/특대형 76P 29,600원)과 마미포코 360핏 팬티 박스형(대형 72P 18,500원/특대형 54P 17,200원)으로,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가격은 대형마트 업계와 비교해서는 최대 35%, 소셜 커머스 등...
[이슈+] 대형마트, 소셜커머스와 가격 전쟁 선포…반응은? 2016-02-18 11:32:23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들이 온라인쇼핑몰, 소셜커머스 등과 가격 전쟁을 벌인다.소셜커머스와 온라인쇼핑몰에 생활필수품 시장이 잠식된 상황에서 가격 경쟁력을 부각시켜 고객들의 발길을 다시 되돌리겠다는 전략이다.포문을 연 것은 대형마트 업계 1위 이마트다.이마트는 대형마트 업계 내에서 경쟁하던 기존 틀에서 벗어...
이마트, 기저귀 최저가 판매…"소셜커머스와 가격 전쟁 첫 포문" 2016-02-18 09:47:05
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 소셜커머스 등과 '가격 전쟁'에 돌입한다.이마트는 대형마트 업계 내에서 경쟁하던 기존 틀에서 벗어나 온라인몰과 소셜커머스 등 유통 전 채널로 가격 경쟁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이마트는 첫 상품으로 온라인몰과 소셜커머스 업태의 대표 상품인 기저귀를 선정했다. 이날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