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양군 비하 논란'에 조회수 '뚝'…피식대학, 파격 행보 2024-08-21 07:53:56
"메뉴가 특색이 없다"며 "이것만 매일 먹으면 아까 그 햄버거가 꿀맛일 거야"라고 비꼬았다. 특히 마트에서 산 홍삼젤리를 가리켜 "할머니 맛. 할머니 살을 뜯는 것"이라고 발언해 논란이 됐다. 이에 대한 비판이 쏟아져도 침묵을 지키던 '피식대학'은 보름 후에야 해당 영상을 삭제하고 사과문을 올렸다. 결국...
중앙대학교, 시니어모델 입문과정 수강생 모집…“액티브 시니어들 지원” 2024-08-19 21:44:53
운영, 강의 중에 있다. 김소영 교수는 “중앙대 미래교육원 시니어모델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 중 현재 패션쇼와 광고모델, 연기자로 활발히 활동하는 많은 시니어모델들을 배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중앙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능력개발 카테고리의 전문교육 메뉴를 확인하면 된다.
하나증권 '해외 파생 실전투자대회' 개최 2024-08-19 14:42:33
실전투자대회 메뉴로 들어가 신청하면 된다. 대회 중간에 신청하면 신청한 날의 다음주부터 참여할 수 있다. 이병철 하나증권 WM그룹장은 “해외파생상품 투자전략을 점검하고 다양한 해외파생상품에 대한 관심을 갖는 계기를 만들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실전투자대회와 해외파생상품 투자 교육과정 등 다양한...
'오픈런 대란' 성심당, 잘 나가더니 벌어들인 돈이…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8-19 08:00:13
신메뉴를 선보이며 '오픈런' 사태를 빚은 대전의 유명 빵집 성심당 지난해 연 매출이 1000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19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성심당을 운영하는 로쏘의 지난해 연매출은 1243억원으로 전년(817억원)대비 52.1% 증가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54억원에서 315억원으로 늘었다. 성심당은...
[특파원 시선] 美 인기 햄버거 1인 세트 1만7천원…겁나는 외식 물가 2024-08-18 07:00:01
18%, 심지어 20%에서 시작하는 식당이 적지 않다. 메뉴판에 15달러로 쓰여 있는 메뉴를 시켜 먹어도 세금과 팁을 더하면 20달러가 훌쩍 넘곤 한다.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쉽게 잡히지 않는 배경에는 여러 요인이 존재하고, 정부의 경제 정책 탓만으로는 볼 수 없다. 하지만 오는 11월 대선을 앞두고 공화당과 공화당 대선 후...
삼립, '서진이네2' 식당 레시피로 만든 삼립호떡…카카오톡 선물·쇼핑 완판 2024-08-15 16:07:26
스페셜 디저트 메뉴로 삼립호떡을 제공했다. 특히 달콤한 꿀 필링이 든 호떡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조화로 현지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 삼립을 운영하는 SPC는 방송에 등장한 레시피를 모티브로 한 신제품도 출시했다. 미니 꿀 호떡 사이에 달콤한 팥앙금과 바닐라 버터크림을...
교촌에프앤비, 2분기 영업손실 99억…“가맹지역본부 직영 전환 비용 반영” 2024-08-14 17:03:46
신메뉴 ‘교촌옥수수’의 판매 호조로 전체 매출 신장을 견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가맹지역본부 직영 전환을 완료함에 따라 경영 효율화를 통한 기업가치 향상이 기대된다”며 “하반기에도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필두로 국내 사업의 성장을 도모하고 해외사업 및 신사업에도 지속적인...
尹 "자유·평화·번영 韓 건설 총력…독립유공자·후손 예우 최선" 2024-08-14 15:36:48
메뉴로는 채소와 버섯, 두부를 으깨고 뭉쳐서 꽃으로 장식한 ‘꽃 두부선’과 ‘평안도식 어복쟁반’, ‘어간장 쏨뱅이구이’와 ‘김새우전’ , ‘산채비빔밥’과 ‘건새우 아욱국’이 제공됐다. 디저트로는 태극기를 흔들던 애국선열들을 기리는 뜻에서 태극무늬 '솔잎 무스케이크'가 준비됐다. 오찬을 모두 마친...
CJ "올림픽코리아하우스 6만4천여명 방문…비비고·그룹관 흥행" 2024-08-13 11:41:10
만두, 주먹밥, 핫도그 등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세트 메뉴를 매일 500인분 준비했는데 4시간 만에 동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CJ 그룹관의 경우 방문객 10명 중 7명은 유럽인인 것으로 조사됐다. 교민이나 한국인 관광객의 발걸음보다 한류에 관심이 많은 유럽인의 방문이 많았다. 방문객의 57%는 프랑스인이었...
"점심 먹고 '자망코' 한 잔?"…대박 난 음료 2024-08-13 11:15:54
이 메뉴를 선보였으나 전국 매장에서 메뉴를 판매해달라는 고객 의견이 많아 판매처를 확대했다. 스타벅스는 또 이달에만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할 예정이었으나, 열흘 만에 약 60만 잔이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자 판매 기간 연장을 검토하기로 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메뉴명을 줄인 '자망코'라는 신조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