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이비통-슈프림·페이스샵-심슨…이색 '콜라보' 열풍 2017-08-01 07:43:00
아이스크림 브랜드 메로나도 스포츠브랜드 휠라와 협업해 운동화와 슬리퍼를 선보였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메로나 모양을 한 수세미를 출시했다. 농심은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판 패션 상품을 선보였다. '국민 스낵'으로 불리는 새우깡 이미지를 재해석한 티셔츠, 스커트,...
메로나 400원, 월드콘 650원…아이스크림 할인점, 왜 이렇게 싸요? 2017-07-31 18:46:48
50% 할인’을 내세운 노마진에서 메로나(권장소비자가 800원) 등 바 형태 아이스크림은 400원에 살 수 있다. 월드콘(권장소비자가 없음) 등 콘 형태 아이스크림은 650원이다. 편의점에서 바 종류는 1000원, 콘은 1500원에 판매하고 있다.전문 할인점이 아이스크림을 다른 소매점보다 싸게 파는 비결은 중간 도매상을...
[한경·네이버 FARM] 수박바의 반전…초록색 부분은 '딸기향' 2017-07-27 21:29:10
얘기가 나왔으니 ‘메로나’로 넘어가보자. 멜론 특유의 녹색이 인상적이다. 메로나엔 한동안 멜론이 들어가지 않았다. 열대과일 이미지를 내면서 맛은 한국인에게 친숙한 참외로 냈다. 지금은 멜론 과즙이 0.15% 들어간다.전문은 ☞ blog.naver.com/nong-up/221049901833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죠리퐁·바나나킥을 마신다고? 2017-07-23 19:33:12
다양한 희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게 특징이다. 메로나는 1992년 출시돼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장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음료로 출시되는 것은 처음이다. 가격은 1500원. 빙그레 관계자는 “메로나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하면서 여름철 가지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메로나·죠스바의 '무한변신'··브랜드가 힘 2017-07-21 17:15:40
메로나 맛이 나는 탄산음료는 물론이고, 메로나 모양의 칫솔과 수세미 `메로나`를 모티브로 한 운동화까지 나왔습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는 붕어 모양의 젤리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히트상품 브랜드를 이용해 전혀 다른 상품들을 만든 겁니다. <인터뷰> 조현석 빙그레...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7-20 15:00:02
최고 170720-0223 경제-0046 09:21 빙그레, 메로나 맛 탄산음료 출시 170720-0225 경제-0047 09:23 [특징주] 재생에너지 확대 정책에 유니슨 신고가 170720-0226 경제-0048 09:23 코스피, 미국발 훈풍에 또 사상 최고치 출발(종합) 170720-0228 경제-0049 09:23 현대기아차, 2·3차 협력사 지원 확대…500억원 기금출연...
빙그레, 메로나 맛 탄산음료 출시 2017-07-20 09:21:57
수세미'도 출시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메로나는 1992년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끈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지닌 제품"이라며 "메로나 제주 스파클링 출시는 인기 브랜드가 다른 제품영역까지 확장하는 중요한 사례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7-17 15:00:03
09:22 동부화재, 내달 자가용車 보험료 1.0% 인하 170717-0228 경제-0045 09:26 새우깡 티셔츠·메로나 운동화…식품·패션 협업 유행 170717-0230 경제-0046 09:27 코스피 2,430선 '터치'…개장 동시 장중 최고치(종합) 170717-0233 경제-0047 09:28 [특징주] 삼성그룹주 하루 만에 동반 상승 전환 170717-0235...
`새우깡 스커트`가 뭐지?...식품·패션 콜라보레이션 유행 2017-07-17 10:47:40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입힐 계획"이라며 "46년 전통의 국민 스낵에서 젊은 층의 사랑을 받는 과자로 지평을 넓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 메로나도 활발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메로나와 협업해 운동화와 슬리퍼를 선보였다. 그 외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메로나...
패션·식품 이색 콜라보…46살 '국민스낵' 새우깡도 변신 2017-07-17 09:32:44
멋있다. 메로나 운동화를 신고 돼지바 에코백을 메니 한결 상큼하다. 바나나맛우유 핸드크림을 손에 바르고 향기롭게 외출 준비 끝. 햇빛이 유난히 따가운데 뭐 없을까. 이럴 땐 새우깡 야구모자 만한 게 없다. 올 들어 패션업계와 식품업계의 이색 협업(콜라보)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편집매장 비이커와 오리온 초코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