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 농수산 선물한도 20만원"…사전예약 선점 나선 백화점업계 2021-12-15 06:02:03
일주일가량 앞당기며 모객에 나섰다. 내년 설부터 청탁금지법의 농수산품 선물 한도 상향에 맞춰 10만원대 이상 프리미엄 상품군을 늘리는 경향도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6일까지 전 점포에서 200여 종의 2022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에는 정상가격보다 10~60% 할인된...
주지훈·김혜수 뜨자 月 수백억 '대박'…강남 한복판에 '상륙' 2021-12-07 22:00:01
모객에 나섰다. 적립금을 풀며 신규 고객을 끌어모으는가 하면 서울 강남 한복판에 오프라인 매장을 열며 인지도 확대에 나선 모습이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캐치 패션은 최근 적립금을 풀며 모객에 나섰다.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6일까지 진행된 '친구 추천' 이벤트로 1인당 100명의 신규 가입자를 끌어모으면 최대...
"비행기서 먹었던 그 맛"…5000원짜리 땅콩도 해외 직구 [오정민의 민지담] 2021-11-27 16:00:01
여기에 주요 행사마다 할인쿠폰을 뿌리며 모객에 나섰습니다. SK텔레콤의 커머스 자회사 11번가는 지난 여름 세계 최대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아마존과 손잡고 해외 직구 서비스 강화에 나섰습니다. 11번가 회원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아마존 직매입 상품 한정)을 2만8000원어치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에이티즈, 내년 1월 서울서 월드투어 시작…미국·유럽까지 간다 2021-11-15 13:37:14
모객을 이뤄내며 놀라움을 안겼다. 탄탄한 세계관과 완벽한 라이브, 무대 위의 빛나는 퍼포먼스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꾸준히 성장해 온 에이티즈는 최근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로 '빌보드 200'에 42위로 첫 진입해 포브스, 롤링스톤 등 유력 외신에서 호평 세례를 받으며 전 세계적인...
에이티즈, 2022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 개최 확정…전 세계 12개 도시 팬들 만난다 2021-11-15 08:10:01
모객을 이뤄내며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탄탄한 세계관과 완벽한 라이브, 무대 위의 빛나는 퍼포먼스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꾸준히 성장해 온 이들은 특히 최근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로 ‘빌보드 200’에 42위로 첫 진입해 포브스, 롤링스톤 등 유력 외신에서 호평 세례를 받으며 전 세계적인...
허위매물 없애고 수수료 혁신…'클린 프롭테크' 기업이 뜬다 2021-11-08 15:34:15
플랫폼을 운영해야 하기에 채택한 모객 전략이다. 거래가 성사되면 계약서 작성을 위한 중개인은 다윈중개가 따로 찾아준다. 허위 매물과 고액 수수료 문제를 동시에 해결한 다윈중개는 서비스 시작 6개월 만에 월간 활성이용자수(MAU) 30만 명을 돌파했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올 하반기에는 아파트, 오피스텔 위주...
한달새 사이판 4000명 예약…꾹꾹 눌렀던 여행수요 터졌다 2021-10-20 21:00:01
난 7월 백신 접종을 완료한 해외여행자의 격리를 면제해 주는 트래블 버블을 한국과 처음으로 체결했다. 마리아나 관광청에 따르면 최근 한 달 새(13일 기준) 사이판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인원이 4000명으로 집계됐다. 사이판과 트래블 버블이 시행된 올 7월 말부터 사이판 패키지 상품이 본격 판매된 뒤 누적 예약 인원도...
‘리빙사업’ 드라이브 건 롯데 2021-10-12 17:22:51
다른 상품 대비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경향이 높아 모객 효과가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올해 1~9월 리빙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4% 신장했고, 수익성도 크게 개선됐습니다. 이에 롯데는 지난 4월부터 연이어 리빙 편집숍을 오픈하며 증가하는 리빙 수요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엔 한샘에 대한 수...
스마트폰 몇 번 만지면 8만원?…2030 "이렇게 돈 벌어요" [안혜원의 집에서 돈벌기] 2021-10-09 07:19:41
끝까지 성공(20명 모객)한 기존 이용자는 총 264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보상액이 줄긴 했지만 여전히 각종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시장조사업체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틱톡의 국내 이용자 수(MAU)는 이벤트 시작 전인 지난해 1월 250만 명에서 올 6월 420만 명으로 68%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한 푼이라도...
빗장 풀린 오프라인 콘서트…다시 뛰는 `K-엔터` 2021-10-01 17:44:33
북미 공연 시장 정상화 시 BTS와 함께 미국 모객 파워가 가장 강력한 블랙핑크와 컴백 준비 중인 빅뱅 효과로 지난해 전무하다시피 했던 공연 매출이 열 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지난해 엔터 4사 중 유일하게 고전을 면치 못한 에스엠 역시 실적 회복이 점쳐집니다. 북미를 넘어 아시아에서도 투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