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년 만에 확 바뀌는 다음 PC 화면…"실시간 이슈 한눈에" 2024-02-21 08:01:01
모드를 설정할 수도 있다. 앞서 카카오는 작년 12월 27일 모바일 다음 첫 화면을 기존 '뉴스' 탭에서 이용자가 구독한 언론사 뉴스만 골라 볼 수 있는 '언론사' 탭으로 변경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이용자들에 더욱 다채로운 양질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포털 서비스를 지속 업그레이드한다는 방침 하에 ...
GS샵 "상품 소개 1분짜리 숏픽 영상, 매출 증대 효과" 2024-02-20 09:42:14
= GS샵은 TV홈쇼핑 방송과 라이브커머스 영상을 1분 내외로 줄인 '숏픽'(Short Picks) 서비스를 도입해 매출 증대 효과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GS샵은 지난달부터 패션·뷰티·식품 등 상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영상을 1분짜리로 짧게 편집해 모바일 앱 첫 화면에서 보여주고 있다. 이달 12∼18일 소비자가...
"올해는 AI PC 원년"…인텔 코어 울트라 탑재 노트북 한자리에(종합) 2024-02-19 11:57:57
AI 특화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층 체험존에서는 인텔 코어 울트라를 탑재한 7개사 노트북 12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7시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인기 IT 인플루언서가 출연해 최신 노트북을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firstcircle@yna.co.kr...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서 '인스파이어 리조트' 판매 2024-02-19 10:43:06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투트랙으로 운영한다. 신보람 CJ온스타일 여행cell MD는 “라이브 방송에서만 접할 수 있는 자사 단독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며 “인스파이어를 시작으로 ‘가장 핫한 상품을 가장 핫한 가격에 모바일 1열에서 오픈런하는 라이브 쇼핑 채널’ 오픈런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제시 린가드 보러 상암으로…티몬, FC서울 홈경기 시즌권 판매 2024-02-19 09:39:45
파트너사다. 모바일 시즌권은 이날 오후 6시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VIP 테이블석을 포함해 4개 권종으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모든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한 번만 등록하면 시즌 내내 '지정 좌석'이 주어지고, 전용 라인을 통한 '우선 입장' 혜택도 준다. 권종별 가격은 23만∼80만원이다....
유튜브서 "이 제품 할인해주세요" 딜했더니…홈쇼핑에 2030 몰린다 2024-02-18 18:04:06
뒤 해당 할인가로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판매하는 방식. 현대홈쇼핑의 모바일 플랫폼간 시너지를 내고 유튜브에 익숙한 MZ(밀레니얼+Z)세대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려는 ‘원 소스 멀티 채널’ 전략인데, 콘텐츠에서 다룬 제품 구매 고객의 90% 이상이 20~30대일 만큼 먹혀들었다....
'앞광고제작소'로 MZ 고객 늘린 현대홈쇼핑 2024-02-18 17:48:22
프로그램이다. 방송 이후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과 모바일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해당 제품이 판매된다. 지난해 4월 처음 방송을 시작해 12월 4차 방송까지 완료했다. 누적 조회수가 86만 회에 달한다. 19일에는 건강 주스 브랜드를 다루는 5차 방송을 한다. 홈쇼핑업계가 2030세대 고객을 겨냥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
현대홈쇼핑 "가격협상 유튜브 콘텐츠로 MZ 세대 유입" 2024-02-18 10:18:25
특정 상품 할인율을 협상하고, 해당 할인가로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판매하는 방식이다. 앞광고제작소는 작년 4월 단백질 제품 '셀렉스', 7월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 9월 로봇청소기 '로보락', 12월 종아리마사지기 '풀리오' 등...
티빙, 월 5천500원 광고요금제 내달 4일 출시 2024-02-15 09:18:06
약 4천원 싸다. '광고형 스탠다드'는 모바일·태블릿·PC·TV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이용할 수 있다. 화질은 '스탠다드'와 같은 1천80p이며, 프로필 개수는 최대 4개까지, 동시접속은 2대까지 제공된다. 인기 채널의 콘텐츠를 빨리 볼 수 있는 퀵 VOD 기능과 콘텐츠 다운로드 기능도 포함된다. '광고형...
롯데홈쇼핑 '라방' 롯데온서도 본다…"신규 고객 확보" 2024-02-15 08:52:46
롯데홈쇼핑은 오는 19∼20일 자체 모바일TV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 커머스 '온라이브'에서 동시에 상품 판매 방송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패션, 뷰티, 리빙 등 분야별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적립금을 지급하는 혜택을 준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엘포인트 100만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