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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라리스오피스 "SW 이어 바이오에도 AI 기능 접목" 2025-02-12 17:11:01
늘렸다. 2005년 상장한 폴라리스오피스는 모바일을 기반으로 글로벌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주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PDF 등을 보거나 편집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을 판매한다. 폴라리스오피스의 문서 솔루션을 쓰는 전 세계 사용자만 1억3000만 명에 달한다. 지난해 8월엔 고객 기반을 넓히기 위해 문서...
SC제일은행, '지금이 바로 당신의 자산이 빛날 때' 캠페인 개시 2025-02-12 16:58:37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각각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최대 20만원)을 제공한다. 단 이벤트에 참여하길 원하는 고객은 은행 마케팅 정보제공 수신에 동의해야 한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그룹 부행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현재, 미래, 다음 세대의 자산 성장 및 재무적 목표 달성을 위한 투자 여정에 글...
연매출 5조 넘긴 CJ ENM "티빙 2년 내 가입자 1500만명 목표" 2025-02-12 16:31:42
회사의 커머스 사업을 담당하는 CJ온스타일의 지난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거래액이 3232억원으로 전년(1653억원)보다 95.5% 증가하면서 실적이 나아졌다. CJ온스타일 앱의 지난해 10월 월간활성이용자수(MAU)가 이 앱 출시 이후 최고치를 기록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과 TV 채널을 통합한 영상 콘텐츠들을 늘려...
KT알파, 작년 영업이익 246억원으로 역대 최대 2025-02-12 16:27:13
증가했다. KT알파 관계자는 "T커머스 사업과 모바일상품권 사업의 핵심 경쟁력 강화와 효율적인 내실 경영으로 취급고(거래액)가 전년 대비 14% 늘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며 "상품 포트폴리오 개편으로 매출은 줄었다"고 설명했다. KT알파의 T커머스 서비스 'KT알파 쇼핑'은...
CJ온스타일 등 홈쇼핑업계, 모바일로 '실적 개선' 2025-02-12 15:27:36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는 한편 단독 상품을 TV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선보이며 채널 간 통합 시너지를 강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강화하기로 했다. 홈쇼핑 GS샵의 매출은 1조521억원으로 7.0% 감소했고 영업이익도 1천71억원으로 8.4%...
"얼굴로 결제한다고?"…토스, '1초 컷' 페이스페이 본격 도입 2025-02-12 15:12:11
나온다. 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얼굴 결제 시스템인 ‘페이스페이’를 3월 중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페이스페이는 얼굴과 결제 수단을 사전 등록해 얼굴 인식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 방식이다. 앱에서 얼굴을 등록한 이용자가 계산대에 비치된 전용 단말기에 얼굴을 인식하면 결제가 1초...
아정당, 최단기간 최다 생활서비스 가입자 유치 KRI한국기록원 최고 기록 도전 2025-02-12 13:58:55
가전 렌탈, 모바일, 이사, 청소, 인테리어, 부동산, 보험 등 생활 서비스를 통합한 토탈 솔루션 플랫폼이다. 이번 KRI한국기록원 최고 기록 도전은 2024년 12월 1개월간 인터넷, 렌탈, 모바일(휴대폰, 알뜰폰) 사업에서 33,189명의 신규 고객 가입을 달성하여 이 기록을 최단기간 최다 유치 최고 기록으로 인증 받기 위해...
이진숙 "MBC 故오요안나 사태 충격…방문진 조치 지켜볼 것"(종합) 2025-02-12 11:21:14
개정안은 모바일 전자고지와 금융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연계 정보 생성·처리 승인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규정해 관련 서비스의 상시적이고 안정적인 제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정보통신서비스 부문 매출액이 10억원 이상인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사업자에 대해 불법정보 유통방지를 위한 조치를 의무화했다. 아울러...
엔씨, 지난해 '상장 후 첫 적자'…대규모 구조조정 단행도 2025-02-12 11:16:46
하락이 컸다. 4분기 모바일 게임 매출은 전 분기 대비 15% 감소한 2156억원을 기록했다. 연간 기준으로도 지난해 대비 22% 감소한 9367억원을 기록했다. 모바일 게임에서만 1조9343억원의 매출을 낸 2022년 대비 2배 이상 줄어들었다. 특히 리니지W의 매출 감소 영향이 컸다. 리니지W는 2022년 9708억원 매출 달성 이후...
'첫 연간 적자' 엔씨 "MMORPG 잠재력 여전…지적은 통렬히 반성"(종합) 2025-02-12 10:10:13
축소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쪽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게임 개발 측면에서는 음성 합성·애니메이션 분석 작업, 채팅 번역 등에서 앞선 만큼 굉장한 비용 절감 효과를 낳고 있고, 운영이나 QA(품질보증) 프로세스도 효율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NC AI 분사는 우리가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AI 모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