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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사하라 '불멸의 전사' 100만 다운로드 선물 받아가세요 2014-06-25 12:16:02
게임이 아닌 rpg 게임이라는 미드코어의 장르적 특성에도 불구하고 대형 퍼블리셔 없이 이뤄낸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이번 颼만 다운로드 돌파 이벤트'는 오는 7월 6일(일) 까지 진행되며, '불멸의 전사'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91897)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김종목 이사 "블러드스톤, 100억 신화 꿈 아니다" 2014-06-20 18:05:09
설명이 끝나고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최근 모바일 미드코어 rpg가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블러드스톤'은 어떤 차별성을 가지고 유저에게 신선함을 줄 예정인지 물었다. 김종목 개발이사는 '그게 정말 어렵다. 대중성과 차별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야한다. 먼저 신경쓴 부분은 연출이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라바링크', 밴드 유저의 눈높이에 맞춘 업데이트 실시 2014-06-20 16:11:21
게임', 2차 출시한 미드코어 중심의 게임도 순항 중 '밴드 게임 1차 라인업 '라바링크'가 전하는 팁' 밴드 퍼즐게임 1위 '라바링크', '칭호 리그전'으로 찾아왔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보 왕 "중국 모바일 게임 환경, 3년 전 한국과 비슷" 2014-06-20 09:27:25
미드코어 장르라고 이야기했다. 중국 게임 랭킹 역시 한국과 마찬가지로 변화의 폭이 크며, 2013년에 출시된 게임은 1~2개 정도만 남아있고, 나머지는 새롭게 출시된 게임들이다. 그는 '한국과 중국에서 미드코어의 정의는 다를 수 있다. 한국 유저는 미드코어라고 생각하지만, 중국에서는 하드코어하다고 받아들일 수...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9:27:23
만나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미드코어 게임의 경우 점진적으로 증가한다. 펭 루 부사장은 '미드코어나 하드코어의 게임들도 위챗이나 큐큐에 적합할지는 의문이다. 모바일 플랫폼에는 3억명의 유저가 있지만 미드코어 이상의 유저는 15%의 비중만 가지고 있다. 오히려 모바일 큐큐에 런칭하면 유저의 마...
보 왕 "중국 모바일 게임 환경, 3년 전 한국과 비슷" 2014-06-20 05:59:21
미드코어 장르라고 이야기했다. 중국 게임 랭킹 역시 한국과 마찬가지로 변화의 폭이 크며, 2013년에 출시된 게임은 1~2개 정도만 남아있고, 나머지는 새롭게 출시된 게임들이다. 그는 '한국과 중국에서 미드코어의 정의는 다를 수 있다. 한국 유저는 미드코어라고 생각하지만, 중국에서는 하드코어하다고 받아들일 수...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20 05:59:18
만나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미드코어 게임의 경우 점진적으로 증가한다. 펭 루 부사장은 '미드코어나 하드코어의 게임들도 위챗이나 큐큐에 적합할지는 의문이다. 모바일 플랫폼에는 3억명의 유저가 있지만 미드코어 이상의 유저는 15%의 비중만 가지고 있다. 오히려 모바일 큐큐에 런칭하면 유저의 마...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9:04
만나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미드코어 게임의 경우 점진적으로 증가한다. 펭 루 부사장은 '미드코어나 하드코어의 게임들도 위챗이나 큐큐에 적합할지는 의문이다. 모바일 플랫폼에는 3억명의 유저가 있지만 미드코어 이상의 유저는 15%의 비중만 가지고 있다. 오히려 모바일 큐큐에 런칭하면 유저의 마...
펭 루 "10개월만에 50%, 텐센트 플랫폼 최강 이유는" 2014-06-19 23:22:59
만나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미드코어 게임의 경우 점진적으로 증가한다. 펭 루 부사장은 '미드코어나 하드코어의 게임들도 위챗이나 큐큐에 적합할지는 의문이다. 모바일 플랫폼에는 3억명의 유저가 있지만 미드코어 이상의 유저는 15%의 비중만 가지고 있다. 오히려 모바일 큐큐에 런칭하면 유저의 마...
펭 루 "중국 모바일시장, 텐센트가 50% 최강 플랫폼" 2014-06-19 23:17:05
만나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미드코어 게임의 경우 점진적으로 증가한다. 펭 루 부사장은 '미드코어나 하드코어의 게임들도 위챗이나 큐큐에 적합할지는 의문이다. 모바일 플랫폼에는 3억명의 유저가 있지만 미드코어 이상의 유저는 15%의 비중만 가지고 있다. 오히려 모바일 큐큐에 런칭하면 유저의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