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경에 주목하는 고가 패션브랜드…"LVMH, 선글라스 업체 인수" 2023-11-06 11:36:20
나서고 있으며, 일부 소비자들은 패션 흐름에 따라 안경을 자주 바꾸는 등 안경 산업에도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리서치업체 포천 비즈니스 인사이츠에 따르면 안경 시장 규모는 올해 1천616억1천만 달러(약 210조8천억원)에서 2030년 2천464억7천만 달러(약 321조원)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LVMH는 유럽·아시아 ...
'하루새 232만뷰 폭발' 기시다 영상 뭐길래…일본 '발칵' 2023-11-04 19:02:39
말했다. 닛테레는 "닛테레의 방송, 프로그램 로고를 가짜 동영상에 악용한 것은 도저히 용서할 수 없다"며 "필요에 따라 적당한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유명 정치인과 연예인의 가짜 동영상과 사진, 기사 등은 일본 이외에도 이미 여러 나라에서 문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월 미국 공화당 유력 대선주자인 도널드 트럼프...
AI로 만든 기시다 日총리 가짜 동영상 SNS 확산…성적 내용 담겨(종합) 2023-11-04 18:15:13
말했다. 닛테레는 "닛테레의 방송, 프로그램 로고를 가짜 동영상에 악용한 것은 도저히 용서할 수 없다"며 "필요에 따라 적당한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 남성은 지난해부터 기시다 총리 이외에도 아베 신조 전 총리의 가짜 동영상도 제작해 투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명 정치인과 연예인의 가짜 동영상과 사진, 기사...
내 생애 가장 럭셔리한 24시간, Check in 2023-11-02 19:26:49
할 자리에 자신의 실루엣을 본뜬 로고를 넣을 만큼 호텔에 애정이 깊었다. 호텔의 콘셉트는 ‘유럽과 중국의 컬래버’. 중화권이 가진 문화적 요소를 유럽풍 호텔 디자인에 입혔다. 객실 271실이 모두 레드, 블랙, 황금색으로 이뤄졌다. 라거펠트는 로비 벽면에 1000개가 넘는 열쇠를 매달아 놓은 작품을 전시했다. 그가 이...
법인 슈퍼카 '연두색 번호판'…8천만원 미만 제외 2023-11-02 11:15:53
바 있다. 국토부는 이에 대해 "공청회 발표 후 적용 대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합리적인 적용 방안에 대해 다각도로 검토했다"며 "당초 공약 취지가 고가 법인차량의 사적 사용 및 탈세를 막기 위한 것이기에 모든 법인차에 적용하는 것은 기업활동을 위축시킬 수 있다는 의견을 감안했다"고 밝혔다. 연두색...
내년부터 8천만원 이상 법인승용차는 '연두색 번호판' 달아야 2023-11-02 11:00:06
'올해 하반기' 시행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국토부는 이에 대해 "공청회 발표 후 적용 대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합리적인 적용 방안에 대해 다각도로 검토했다"며 "당초 공약 취지가 고가 법인차량의 사적 사용 및 탈세를 막기 위한 것이기에 모든 법인차에 적용하는 것은 기업활동을 위축시킬 수 있...
현대차그룹, 엑스포 유치 총력전…파리 270곳 영상광고 2023-11-02 10:23:19
활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지난달 파리에서 개최된 부산엑스포 심포지엄과 K-POP 콘서트 기간에도 특별 제작한 아트카를 활용해 BIE 회원국 주요 인사는 물론 전세계 관광객들에게 세계박람회 개최 후보지인 부산을 알린 바 있다. 아울러 지난해 6월부터는 파리 BIE 총회 기간에 파리 시내 주요...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전세계 1,500만명 가입" 2023-11-02 05:29:22
시청하면 4번째 에피소드를 광고 없이 볼 수 있게 하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광고주에게는 이런 형식에 특화한 광고를 내보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넷플릭스는 또 최근 특정 콘텐츠에 광고주의 상품 로고나 마크를 부착하는 방식의 '스폰서십'을 미국에서 시작했는데, 내년에는 이를 전...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전세계 1천500만명 가입…다운로드 지원" 2023-11-02 04:30:57
광고 없이 볼 수 있게 하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광고주에게는 이런 형식에 특화한 광고를 내보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넷플릭스는 또 최근 특정 콘텐츠에 광고주의 상품 로고나 마크를 부착하는 방식의 '스폰서십'을 미국에서 시작했는데, 내년에는 이를 전 세계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드림캐쳐, 22일 컴백 확정…앨범명 '빌런스' 2023-11-01 09:57:25
모양의 로고도 오픈, 새로운 세계관의 서막을 알린 만큼 이들의 컴백을 향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드림캐쳐는 정규 2집 '세이브 어스(Save us)'와 미니 7집 '팔로우 어스(Follow us)', 미니 8집 '프롬 어스(From us)'를 통해 아포칼립스 3부작 시리즈의 대단원을 완성해내는가 하면, 전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