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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의 향기] 'I am your number 1 fan', 'Stay with me 4-ever' 따뜻한 말 한마디 아낌없이 고백하세요 2017-02-12 15:28:39
영입했다. 2011년 10월 첫선을 보인 2012년 봄여름 파리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겐조를 선보였다. 전 세계가 주목한 이 컬렉션은 쿨, 시크, 펀을 주제로 했다.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화려한 색감을 살리면서 타이거 같은 애니멀 프린트, 다채로운 색상의 조화를 강조했다. 특히 스트리트 패션에 관심이 높은 연예인들 사이에서...
[비즈&라이프] 최권욱 안다자산운용 회장 "그림 보면 마음 편안해져…홍콩·유럽 돌며 예술작품 모으죠" 2017-01-31 19:02:12
다른 취미는 ‘바이크’다. 봄여름 주말이면 시간을 내 바이크를 탄다. 설악산으로, 양평으로 가벼운 여행을 떠날 때도 바이크와 함께한다. 1주일 이상 휴가를 내고 이탈리아 토스카나 등으로 바이크 여행을 떠나기도 한다.최 회장은 “오랜 시간 책상에 앉아 모니터만 쳐다보는 건 비효율적”이라며...
[명품의 향기] 부드럽고 섬세한…'따도남'의 계절이 오네요 2017-01-30 16:05:20
타임옴므 봄여름 신제품차가운 남성 이미지 대신 감성적인 도시 남자 부각꽃 모양을 모티브로 채택 옷에 따뜻한 색감 입혀 섬세하지만 강한 인상 [ 민지혜 기자 ] 구정 연휴도 끝나고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한섬의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타임옴므(time homme)는 올해 봄여름 신제품 디자인 콘셉트를 ‘페미닌한...
[명품의 향기] "일상을 특별하게…진정한 럭셔리 여성복 한국서 선보인다" 2016-11-20 15:43:20
있다.”▷내년 봄여름 컬렉션 무대를 마친 뒤 바로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유통 채널의 변화가 디자인의 변화로 이어질까.“대중적인 디자인의 옷, 핸드백, 신발 등 몇 가지를 선별해 온라인에서 판매했다. 패셔니스타 등 일부 소비자는 내년 봄까지 기다리지 못하고 빨리 신제품을 갖고 싶어 한다. 그런...
마이클 코어스 “옷에 생명력 불어넣는 게 디자이너…매일 입어야 진정한 럭셔리” 2016-11-18 14:50:20
할 수 있다.”▶내년 봄여름 컬렉션 무대를 마친 뒤 바로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유통 채널의 변화가 디자인의 변화로 이어질까.“대중적인 디자인의 옷, 핸드백, 신발 등 몇 가지 아이템을 선별해 온라인에서 판매했다. 패셔니스타 등 일부 소비자들은 내년 봄까지 기다리지 못하고 빨리 신제품을 갖고...
LF 계열사 동아TV, 서울패션위크 전세계 중계 2016-10-17 17:56:09
계열사인 동아tv가 ‘2017 봄여름 서울패션위크’의 주관방송사로 선정됐다.동아tv는 18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서울패션위크의 모든 패션쇼를 온라인으로 전 세계에 생중계한다. 서울디자인재단과 업무협약을 맺은 동아tv는 네이버 v앱과 페이스북, 유튜브, 동아tv 홈페이지, lf몰,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 등에...
온유어패럴, 골프웨어 ‘트레비스’ 앞세워 공격적 마케팅 2016-10-11 17:40:10
상품 런칭쇼 개최 온유어패럴(대표 박성용)이 내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골프웨어 ‘트레비스’의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배우 소유진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인지도를 높이기에 나선데 이어 지난 6일에는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예비점주, 협력업체 관계자 등 2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 봄여름 컬렉...
한전, 작년 여름 가정에 전기료 9천억 청구…봄여름 1.5배 2016-08-10 06:35:10
일반·산업용 청구액 계절성 적어…누진제 영향으로 가정용만 '껑충' 한국전력이 지난해 8월 한 달 가정에 전력을 판매하고 청구한 요금(주택용 전력판매수입)이 9천억원에 달했다. 이는 봄·가을 청구액의 1.5배에 달하는 수준으로, 일반용이나 산업용 전기요금청구액은 계절에 따라 큰 차이가 없다는...
'패션왕' 꿈꾸는 딸들의 전성시대 2016-07-01 17:38:36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를 모델로 기용했고, 올해 봄여름 시즌에는 유명 모델 바버라 펄빈을 패션쇼 메인모델로 세웠다. 2004년 400억원 정도였던 메트로시티 매출은 작년 1330억원으로 세 배 이상으로 늘었다. 대한민국 20~50대 여성 세 명 중 한 명이 메트로시티 가방을 가지고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대중화하는 데...
VR로 보는 패션쇼 2016-06-26 18:23:40
삼성물산의 남성복 브랜드 준지가 프랑스 파리에서 2017년 봄여름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준지의 새로운 컬렉션은 모두 가상현실(vr) 영상으로 제작됐다.삼성물산 제공[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