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일 6억씩 손해보는 우유업계…"중국산 수입까지 검토" 2016-01-12 18:04:31
약 1만2000원인데 분유의 재판매 가격은 ㎏당 약 3000원”이라며 “지난달에는 하루평균 약 65t의 분유가 재고로 남아 매일 5억8500만원가량의 손실이 발생했다”고 말했다.푸르밀과 비락우유는 공급받은 원유의 60~70%만을 사용할 정도 ?재고 부담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 관계자는 “수요가...
분유 대중(對中)수출 급증에 롯데푸드 6%↑ 2015-12-30 20:30:47
종합식품기업이다. 박애란 현대증권 연구원은 “롯데푸드의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 ‘위드맘’과 ‘그랑노블’의 올해 수출액이 작년보다 40%가량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증권사들이 예상한 롯데푸드의 올해 매출(컨센서스)은 1조7100억원, 영업이익은 771억원이다. 작년보다 각...
"매일유업, 내년 원유 공급과잉 해소로 수익성 개선…목표가↑"-SK 2015-12-23 08:06:55
정상화될 것"이라고 분석했다.그는 "수익성이 높은 분유 부문 국내 시장점유율(ms)도 점차 상승하고 있고, 풀바셋 등 자회사의 실적도 개선되고 있다"며 "올 4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408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76억원으로 43.2%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중국 두...
코모토모, 출산 앞둔 예비맘 위한 연말선물 제안 2015-12-21 11:24:29
부문 판매랭킹과 소비자평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꼭 준비해야 할 유아용품으로 떠오르고 있다.흔히 젖병의 소재로 쓰이는 유리나 플라스틱이 아닌 사람의 피부와 흡사한 실리콘 소재를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로 모유를 먹는 듯한 느낌을 아이에게 주기 때문에 모유를 유축해서 젖병수유 하는 경우, 혹은...
[인물+]월마트 조언자가 말하는 내년 중국 소비 5가지 키워드는? 2015-12-07 15:24:35
드라마틱하다"며 "2013년 뉴질랜드산 분유 오염 파동 여파로 프랑스 분유 브랜드 듀멕스의 매출은 2012년 53억위안에서 지난해 13억위안으로 급감했다"고 말했다.눈여겨볼 인물로는 중국 유통기업 용후이(永輝)그룹의 장슈안송 대표(동사장)를 꼽았다. 용후이그룹은 중국 남부 푸젠성 푸저우시의 마트로 ...
12월 한달, 바베파파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추천 특급 이벤트 2015-12-04 10:35:34
브러쉬 `블레스유`, 청담동 분유로 각광 받는 유기농 분유 `베이비스온니오가닉`, 스웨덴 제품으로 청담동 기저귀로 불리는 `네띠`, 바이오더마에서 베이비라인으로 출시한 영유아 스킨케어 `에이비씨덤(ABCDerm)`, 디자인 강국 네덜란드에서 개발된 유모차 손잡이 `두키버기바`, 진공 기능성 배앓이 예방 젖병 `밀크뱅크`...
[주간 추천종목]전기차·실적호전株 주목…LG이노텍·한화케미칼 등 2015-11-22 10:15:23
수출액은 55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내년 중국 분유 수출 사업의 성장성도 높다는 판단이다. 중국의 다자녀 정책으로 연간 신생아가 약 200만~300만명 증가하고, 분유시장은 160억위안(약 2조8500억원)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sk증권이 주목한 종목은 무학이었다. 이 증권사는 무학에 대해 "컬러 시리...
케이에스씨비, 계열사 한국줄기세포뱅크 中 시장 진출 2015-10-28 11:09:49
업계 '톱2'으로 꼽히는 곳이다. 분유, 유제품, 식품부문에서 중국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베이인메이는 항저우에 위치한 23층 대규모의 영유아 멀티플렉스 쇼핑관을 포함한 1000개의 매장을 통해 영유아식품, 영유아 의류, 유모차, 카시트까지 아기용품 및 신생아 관련 용품을 종합적으로 취급하고...
KB증권 "롯데푸드, 3분기 수익성 개선…신규 사업 양호" 2015-10-26 09:03:04
전 사업부문의 실적 안정으로 3분기 양호한 실적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KB투자증권에 따르면 롯데푸드는 하반기 온라인 분유 판매와 중국 수출 증가로 고성장하고 있는 유가공 사업, 원재료 가격 부담이 줄어든 육가공 사업 부문에서 실적 개선이 예상됐습니다. 손 연구원은 "기대했던 가정간편식 즉 HMR 관련 신규...
젬백스테크놀러지, 미즈앤코 인수해 영유아 식품사업으로 발 넓혀 2015-10-08 15:48:54
브랜드 1위’ 이유식 부문에 선정되며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았다. 특히 2014년 기준 이마트 분유·이유식 입점 업체 중 매출순위 Top5를 기록하며, 이유식 사업 부문에 대기업과 유일하게 경쟁하는 중소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또한 강력한 브랜드파워와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년 지속적인 매출성장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