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모토모, 출산 앞둔 예비맘 위한 연말선물 제안 2015-12-21 11:24:29
부문 판매랭킹과 소비자평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꼭 준비해야 할 유아용품으로 떠오르고 있다.흔히 젖병의 소재로 쓰이는 유리나 플라스틱이 아닌 사람의 피부와 흡사한 실리콘 소재를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로 모유를 먹는 듯한 느낌을 아이에게 주기 때문에 모유를 유축해서 젖병수유 하는 경우, 혹은...
[인물+]월마트 조언자가 말하는 내년 중국 소비 5가지 키워드는? 2015-12-07 15:24:35
드라마틱하다"며 "2013년 뉴질랜드산 분유 오염 파동 여파로 프랑스 분유 브랜드 듀멕스의 매출은 2012년 53억위안에서 지난해 13억위안으로 급감했다"고 말했다.눈여겨볼 인물로는 중국 유통기업 용후이(永輝)그룹의 장슈안송 대표(동사장)를 꼽았다. 용후이그룹은 중국 남부 푸젠성 푸저우시의 마트로 ...
12월 한달, 바베파파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추천 특급 이벤트 2015-12-04 10:35:34
브러쉬 `블레스유`, 청담동 분유로 각광 받는 유기농 분유 `베이비스온니오가닉`, 스웨덴 제품으로 청담동 기저귀로 불리는 `네띠`, 바이오더마에서 베이비라인으로 출시한 영유아 스킨케어 `에이비씨덤(ABCDerm)`, 디자인 강국 네덜란드에서 개발된 유모차 손잡이 `두키버기바`, 진공 기능성 배앓이 예방 젖병 `밀크뱅크`...
[주간 추천종목]전기차·실적호전株 주목…LG이노텍·한화케미칼 등 2015-11-22 10:15:23
수출액은 55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다. 내년 중국 분유 수출 사업의 성장성도 높다는 판단이다. 중국의 다자녀 정책으로 연간 신생아가 약 200만~300만명 증가하고, 분유시장은 160억위안(약 2조8500억원)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sk증권이 주목한 종목은 무학이었다. 이 증권사는 무학에 대해 "컬러 시리...
케이에스씨비, 계열사 한국줄기세포뱅크 中 시장 진출 2015-10-28 11:09:49
업계 '톱2'으로 꼽히는 곳이다. 분유, 유제품, 식품부문에서 중국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베이인메이는 항저우에 위치한 23층 대규모의 영유아 멀티플렉스 쇼핑관을 포함한 1000개의 매장을 통해 영유아식품, 영유아 의류, 유모차, 카시트까지 아기용품 및 신생아 관련 용품을 종합적으로 취급하고...
KB증권 "롯데푸드, 3분기 수익성 개선…신규 사업 양호" 2015-10-26 09:03:04
전 사업부문의 실적 안정으로 3분기 양호한 실적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KB투자증권에 따르면 롯데푸드는 하반기 온라인 분유 판매와 중국 수출 증가로 고성장하고 있는 유가공 사업, 원재료 가격 부담이 줄어든 육가공 사업 부문에서 실적 개선이 예상됐습니다. 손 연구원은 "기대했던 가정간편식 즉 HMR 관련 신규...
젬백스테크놀러지, 미즈앤코 인수해 영유아 식품사업으로 발 넓혀 2015-10-08 15:48:54
브랜드 1위’ 이유식 부문에 선정되며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았다. 특히 2014년 기준 이마트 분유·이유식 입점 업체 중 매출순위 Top5를 기록하며, 이유식 사업 부문에 대기업과 유일하게 경쟁하는 중소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또한 강력한 브랜드파워와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매년 지속적인 매출성장을 하고...
엄마들이 직접뽑은 1등 아기물티슈 몽드드, 33.4% 압도적인 지지율 돋보여 2015-10-01 16:20:49
온라인을 통해 임산부와 육아맘 총 2,550명을 대상으로 부문별 가장 선호하는 영유아 브랜드에 대하여 실시한 설문조사다. 엄마들이 조금 더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물티슈, 분유, 기저귀, 이유식, 스킨케어, 교육업체, 태아보험, 놀이방매트, 제대혈, 장난감, 가구, 가전, 백화점 등 총 30가...
유통가, ‘주부 마음’ 잡아라…식품·육아용품 모바일 주문 늘어 2015-09-23 16:25:45
달(8/19-9/19) 동안 모바일 부문에서 식품류의 판매가 전년대비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판매량이 많은 쌀은 25%, 계절과일은 263% 증가했다. 수산가공식품(173%), 젓갈(253%) 등 반찬류도 세 자릿수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 온라인몰의 약점이라 여겨졌던 신선식품 역시 포장과 배송 시스템의 발전으로 매출이...
한국투자 "매일유업, 3분기 실적 개선…매수 기회" 2015-09-15 08:19:51
하향하지만 현금창출원(캐시카우)인 분유의 국내외 고른 이익 창출, 커피음료의 선두지위 유지, 발효유 부문의 점유율 개선을 고려하면 중장기 이익 개선 전망은 여전히유효하다"고 말했다. 이어 "분기별로는 여전히 신제품 출시나 마케팅 전략에 따라 판관비와 영업이익의 부침이 있을 듯하나 근본적으로 과거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