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베이커리,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딸로` 동화면세점 입점 2021-12-13 10:36:06
4종이 동화면세점에서 정식 판매되고 있다. 뷰티베이커리는 `딸로`의 유통사인 어반디지털마케팅과 적극적으로 협업해 향후 면세점, H&B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 `딸로`를 입점시키겠다는 계획이다. `딸로`는 `신선한 자연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에 생명력을 싹 틔우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친환경 ...
[2021 숭실대 스타트업 CEO] 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핸드워시 개발한 '더리드' 2021-12-09 19:20:30
이병찬 대표(37·사진)가 올해 3월 설립했다. 이 대표는 “워터리스 뷰티(Waterless Beauty) & 퍼스널케어(Personal Care) 브랜드를 서비스하는 스타트업”이라며 “워터리스는 선진국에서 불고 있는 새로운 물결로 기존 뷰티 업계에서 결여된 ‘윤리’와 ‘책임’을 다시금...
피부 뿌리까지 강화하는 삼(蔘) 뷰티 2021-11-17 15:58:00
과 영양을 전달해보자. 그러나 복합적인 기능성 문제로 인해 효과를 바로 느끼고 싶다면 동일 성분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집중 안티에이징을 시작할 것. 한율 극진 스킨 사포닌, 아미노산, 다당 성분을 그대로 담은 생인삼캡슐이 힘있게 차오르는 피부 탄력을 선사하고 자연 발효와 숙성을 거쳐 노화 징후를 케어하고 탄력을...
AI가 골라주는 '맞춤형 화장품'…뷰티도 테크를 입는다 [한경 엣지] 2021-11-17 01:32:25
쿠션과 파운데이션 등 원하는 유형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카이스트와 3년여간 고객의 피부 톤과 파운데이션 색상을 연구해 이 서비스를 개발했습니다. 피부 톤 측정 프로그램은 카이스트가, 쿠편 제조 로봇은 아모레퍼시픽이 각각 특허를 냈지요. 아모레퍼시픽은 그 외에도 맞춤형 마스크팩, 세럼 및 토너...
지속적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팬데믹 넘어 소비자 신뢰를 얻다 2021-11-10 15:31:40
선택부터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과정까지 센트룸의 꼼꼼하고 철저한 관리 기준이 적용된다. 특히 멀티비타민 제품군 외에 집중 영양 케어를 위한 제품군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과 소비 확대로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최근 트렌드는 맞춤형 영양 관리다. 센트룸은 이 같은 트렌드를...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⑬] 네이버·11번가·티몬·배민·쿠팡 소식들.. 대형 E커머스 플랫폼 소식이 많았던 이번 주 라이브 커머스 소식 2021-10-08 13:39:12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 ‘2021 대한민국 뷰티박람회(2021 k-beauty expo, 이하 k-뷰티엑스포)’가 9일까지 킨텍스 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그런데 다른 아이템과 달리 화장품이나 뷰티 분야는 쇼핑 라이브 등 현장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하는 업체가 많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 행사와 경품...
“인터로조, 콘택트렌즈 시장서 성장성·수익성 확보” 2021-10-05 08:36:44
국내에서는 업계 최초로 ‘Si-Hy’ 뷰티렌즈를 출시했다. 아시아에서는 알콘(Alcon)과 뷰티렌즈 공급 계약을 맺었다.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도 진출한다. 허 연구원은 “인터로조는 녹내장·당뇨 등을 진단할 수 있는 스마트 렌즈를 개발해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것“이라고 했다. 콘택트렌즈 시장의...
동성제약, 해외시장 진출로 코로나 위기 ‘정면돌파’ 2021-09-29 14:48:03
왓슨스에서 뽑은 `HWB(헬스 웰니스 뷰티) 어워드`에서 `2021년도 HWB 신인제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동성제약은 중국 내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 300곳에 브랜드를 추가 론칭했으며, 티몰, 진둥 등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브랜드관을 론칭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매출이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또,...
보타랩, 헤어 모델 김태희와 함께한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CF 공개 2021-09-17 09:00:00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이 김태희와 함께한 tv cf를 공개했다. 김태희는 보타랩 헤어 뮤즈로서 아름다움과 당당함을 보여줌과 동시에 ‘데저티콜라 뷰티의 시작’이라는 광고 슬로건에 맞게 건강한 머릿결을 뽐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헤어케어 제품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패키지로 주성분인 미세조류 데저티콜라의...
에이바자르 기미패치, GS홈쇼핑 완판…"긴급 추가 편성" 2021-09-16 13:32:52
기미케어 제품들은 나이트 케어 제품인데 반해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기미관리를 할 수 있다는 차별화가 있다보니 관심이 높았던 것 같다”고 말했다. 에이바자르 기미패치는 인공지능 기반 맞춤형 뷰티솔루션 제공업체인 '룰루랩'과 에이바자르가 공동으로 기획·개발한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