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빼빼로데이 뉴욕 진출"…롯데웰푸드 "타임스퀘어 행사 18만명" 2024-11-12 09:56:30
전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의 브랜드 가치인 '나눔'의 의미를 새기기 위해 한국전쟁 참전용사를 행사장에 초청해 감사 인사를 전하는 기념식도 진행했다. 옥외 스크린을 통해 감사 영상을 상영하고 참전용사에게 꽃, 빼빼로와 함께 선물을 전달했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 확산을 위해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
무신사, 마뗑킴과 일본 총판 파트너십…"5년 내 15개 매장" 2024-11-12 09:54:31
무신사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일본 시장 총판 계약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는 파트너십에 따라 오는 2029년까지 약 5년간 마뗑킴 브랜드의 일본 내 마케팅과 홍보, 오프라인 매장 출점과 운영 등 유통·판매에 관한 모든 부분을 맡아서 한다. 마뗑킴은 내년 상반기에는 일본 도쿄...
화해, 해외시장 공략 위해 영어 웹 서비스 출시...내년 日버전으로 확대 2024-11-12 09:40:40
해외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간 협업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판매 채널을 확대해 ‘K뷰티 액셀러레이션 플랫폼’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김경일 화해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글로벌 웹은 ‘한국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K뷰티 랭킹’을 중심으로, K뷰티 정보 탐색에 있어 필수 채널이 될...
무신사, 마뗑킴과 일본 총판 파트너십…"5년 내 15개 매장" 2024-11-12 09:13:54
= 무신사는 K-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일본 시장 총판 계약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는 파트너십에 따라 오는 2029년까지 약 5년간 마뗑킴 브랜드의 일본 내 마케팅과 홍보, 오프라인 매장 출점과 운영 등 유통·판매에 관한 모든 부분을 맡아서 한다. 마뗑킴은 내년 상반기에는 일본...
호캉스 가면 "이건 꼭 사야해"…MZ들 홀딱 반했다 2024-11-11 20:00:05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투숙기간은 2025년 1월1일까지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MZ세대들은 단순한 키링 기념품에도 스토리텔링이 가미돼야 구매에 나선다"며 "'소유 이상의 경험'을 얻으며 브랜드와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는 것이다. 이 같은 전략이 감성을 자극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매출...
이케아·무인양품, 중국 매장 더 늘린다… “부유층 겨냥” 2024-11-11 17:54:19
내 명품 소비가 줄어든 것과는 달리 해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는 여전하다는 분석이다. 오씸차이나의 부장 릴리 양은 “중국 부자들은 품질을 우선시하고 평판이 좋은 외국 브랜드를 신뢰한다”고 말했다. “그들에게 가성비는 낮은 가격으로 고급 제품을 사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며...
결국 '1276억' 잭팟 터졌다…"변우석 모델로 쓴 이유 있었네" 2024-11-11 16:23:13
긍정적일 것으로 예상했다. 지난달 배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선보인 신규 광고 효과가 브랜드 인지도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앞서 교촌치킨은 내리막을 걷는 실적 반등을 위해 2016년 배우 이민호 이후 자제하던 스타 마케팅을 변우석 기용으로 약 9년 만에 재개했다. 10월 한 달간 역대급 흥행을 보였...
프레인글로벌, 스포츠사업부문 '프레인스포츠'로 변경 2024-11-11 15:51:23
11일 "이전보다 직관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명칭 변경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프레인글로벌의 PR, 엔터테인먼트 사업간 유기적 협업을 통한 다양한 외연 확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레인스포츠는 현재 청담동 사옥에서 프레인글로벌 본사가 있는 중구...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덕, BI 변경...브랜드 경쟁력 강화 나서 2024-11-11 15:01:08
고려한 브랜드의 디자인에 정체성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피자덕은 BI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통합 아이덴티티 구축, 브랜딩 강화,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메뉴개발 등 리뉴얼을 시작으로 피자덕 공식 BI, 홈페이지, SNS 및 바이럴 마케팅채널과 향후 국내 매장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피자덕 정대윤 대표는 “론칭...
데일리앤코 몽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서 팝업 매장 운영 2024-11-11 11:03:42
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수면 전문 브랜드 ‘몽제(MONGZE)’가 이달 8일부터 국내 대표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인천점, 노원점에서의 팝업 성료를 기반으로 롯데백화점 측의 제안을 받아 대표 매장인 명동본점으로 확장하여 진행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