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원더오름, 티캡슐 머신 ‘메디프레소’ 론칭 “마시는 습관에 대한 건강한 변화” 2019-09-24 14:37:58
‘블렌드 티캡슐 3종’으로 구성돼 남녀노소 각자 취향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메디프레소 머신은 타사 커피 캡슐(일부 제외)과도 호환이 가능하고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안되어 경제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고온·고압·저속 추출로 티와 커피 모두에 이상적인 추출환경을 제공한다. 교원더오름...
"영상통화 하며 게임·유튜브 함께 즐긴다면?"…반년만에 80만 가입자 모였다 [최수진의 IT'S UP] 2019-09-23 09:40:05
쓰 그치는 경우가 많았어요. 블렌드에서 웨이브로 바꿀 때 고생했죠. 그런데 블렌드나 웨이브 모두 근본적으로 친밀한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서비스라는 점에선 비슷하다고 생각해요." 웨이브 론칭 이후에도 긍정적 피드백만 있었던 것은 아니다. 서비스 최적화가 덜 돼 이용자들이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고, 영상통화...
주방용품社 테팔이 '집밥 식당' 연 까닭은 2019-09-19 17:54:49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블렌드,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 믹서기로 제조한 누룽 나물 주스와 복숭아 도라지 주스다. 딱딱한 누룽지와 복숭아, 시금치 등이 덩어리 없이 순식간에 부드럽게 분쇄됐다. 유 셰프는 “얼핏 보기에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다양한 식재료의 궁합이 잘 맞는다”며...
[PRNewswire] Habanos, S.A., 프랑스에서 Quai D'Orsay의 첫 한정판 Senadores 공개 2019-09-18 17:25:39
D'Orsay 블렌드 특유의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새로운 비톨라 Senadores를 음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Quai D'Orsay 브랜드는 프랑스 시장의 세련된 취향을 기반으로 탄생했다. 1970년대에 만들어진 이 브랜드는 센 강둑에 위치한 파리의 유명한 오르세 거리에서 이름을 땄다. 당시 프랑스 재무부 장관의...
"오프라인 진출해요"…무신사, 대형 유통사와 상반된 행보, 왜? 2019-09-06 14:10:02
블렌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샵(Shop)’에서는 무신사 스토어 입점 브랜드는 물론, 기존에 무신사에서 만나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영역의 아티스트와 레이블이 함께한 상품을 소개한다. 커버낫과 디스이즈네버댓, 키르시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한 특별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레코드 샵 ‘콤팍트’,...
만랩커피 `동탄2 영천동점`, 2019 하반기 최우수 매장 선정 2019-08-30 11:00:45
상당의 마케팅 지원 ▲과테말라 블렌드 10kg 원두 지원 등 본사가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받게 되며, 본사는 지속적인 동기부여와 발전을 위해 매월 재점검을 실시하고 우수매장 재인증 여부를 판단한다. 한편, 2019년 하반기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만랩커피 동탄2 영천동점`은 동탄2신도시 11자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KCC, 고기능성 화장품용 실리콘 5종 개발 2019-08-26 09:12:26
겔 블렌드 제품이기 때문에 특유의 부드러운 사용감도 느낄 수 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워터 드롭 크림(피부에 바르면 물방울이 생겨 수분을 보충해 주는 스킨케어 제품)과 같은 특이 제형에서는 단독 유화제로도 사용할 수가 있어 화장품 제조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SeraSol SC 95는...
[르포]'느림보 커피' 블루보틀 강남…테헤란로 바쁜 직장인들 멈출까 2019-08-23 11:21:46
만큼 역삼점에서도 엄선된 블렌드와 싱글 오리진 드립 커피, 에스프레소 음료 등 커피 메뉴를 제공한다. 게다가 소비자가 커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는 철학에 따라 역삼점에서도 콘센트와 와이파이는 제공되지 않는다. 역삼점이 주목받는 이유는 국내 1호점 성수점, 2호점 삼청점에 이은 3호점으로, 서울 강남에 여는...
bhc치킨 '맛초킹', 누적 판매 1천500만개 돌파 2019-08-22 16:05:08
인기를 누리면서 삼복(三伏) 기간 매출 상승률이 지난해 대비 30%에 달했다"며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뿌링클, 프라이드, 맛초킹이 올랐다"고 소개했다.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숙성 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발라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을 낸 제품이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스타벅스, 일본 오리가미·말차 사실상 발주 중지…"日재료 없어" 2019-08-13 08:45:43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6개입', '오리가미 디카페인 하우스 블렌드 6개입', '오리가미 베란다 블렌드 6개입', '오리가미 카페 베로나 6개입' 등 4종이 이 시리즈의 제품군이다. 비아 말차는 집에서 간편하게 '그린 티 라테'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소포장 된 제품이다.스타벅스가...